8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8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당신의 개성을 창의적으로 표현할 방법을 찾게될 겁니다. 여행이나 새로운 취미나 지식을 배우면서 스스로를 솔직하게 드러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여행 중에 외국인들 앞에서 당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말할 기회가 있을 거예요. 잘하면 당신이 작업한 영상이나 음악을 발표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이 새로 블로그나 유투브, 팟캐스트 같은 플랫폼을 시작할 아주 좋은 시기입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사랑과 행복, 즐거움과 개성이 넘치는 일주일입니다. 특히 토요일에 가장 좋은 기운이 넘칠 것 같아요. 그러니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평소에 가고 싶었지만 못갔던 장소나 못했던 일들을 하면 좋을 것 같아요. 현재 싱글이라면, 이번 주에 아주 특별한 이성을 만나게 될 확률이 높아요. 주말에 당신의 매력을 어필할 옷을 입고 시내로 나가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과 진솔한 대화의 시간을 가지게 될 거예요. 서로를 아끼고 서로를 위해 헌신한 시간이 아깝지 않을 겁니다. 그리고 당신에게 중요한 친구나 파트너와의 관계에서 좋은 영향을 받을 것 같네요. 오래된 친구의 동업 제의나 스카웃 제의, 아니면 미래에 더 멋있는 일들을 얻게 될 겁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최근에 보너스나 연봉 인상을 요구하고 기다리고 있다면 이번 주에 긍정적인 대답을 들을 수 있을 겁니다. 어쩌면 당신이 처음에 협상한 조건보다 더 좋은 조건을 제시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주말이 가까워 질수록, 말 한마디 한마디에 조심하세요. 단정적이고 날카롭게 얘기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대신 부드러운 어조를 사용하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당신의 창의성이 빛을 발하는 시기가 왔습니다. 당신의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더 나아지게 될 것 같아요. 그 덕분에 아이디어를 더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됩니다. 당신이 커뮤니케이션의 전문가가 아니라도 괜찮아요. 누군가와의 협업 활동을 통해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어낼 겁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당신은 평소에 사람들의 관심을 원하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이번 주 금요일은 조금 다를 것 같네요. 사람들의 시선이 당신에게 집중됩니다. 비록 당신이 가족들이나 친구들과 조용하게 지내고 싶어도 말이죠. 토요일에는 당신의 행동과 의도가 일치하는지 고민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친구들과 유익한 대화를 나눌 수 있을 겁니다. 평소에도 종종 친구들이나 직장 동료들과 편하게 얘기하는 중간에,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공유한 적이 있을 거예요. 절대로 흘려듣지 마세요! 토요일에는 여유 있게 혼자 휴식을 취하기 좋을 것 같네요. 스스로에게 집중하면서 본인이 정말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길 바랍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공적인 자리에서 대표로 연설을 할 수도 있어요. 이사회 회의나 TV 토론회 쇼 같은 어려운 자리가 될 겁니다. 쉽지 않겠지만, 수요일에 그에 맞는 보상을 받게 될 거예요. 당신의 모습을 보고 거물급 클라이언트에게 제의가 오거나, 회사의 VIP가 가까이에서 같이 일하자고 승진 제의를 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주말에는 집에 있지 말고, 밖에 나가서 오랜만에 친구들과 어울리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보통 당신은 생각이 많고 철학적인 면이 강한 사람인 것 같군요. 이번 주는 당신의 생각을 혼자만 갖고 있는 게 아니라, 사람들과 나누고 싶은 충동이 들 것 같아요. 만약 여행을 간다면 외국인들이 당신의 얘기를 흥미롭게 들을 겁니다. 아니면 방송이나 유튜브 등에 나가서 전세계의 사람들에게 얘기할 기회가 생길 지도 몰라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혹시 최근에 펀딩이나 대출 신청을 한 게 있나요. 그렇다면 곧 그 결과를 받을 수 있을 겁니다. 바로 승인해주거나 그렇지 않더라도 희망적인 대답을 들을 수 있을 거예요. 주말에는 에너지를 충전해 놓으세요. 앞으로 있을 일을 이겨나갈 힘과 여유를 가지길 바라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친구들과 깊은 대화를 나누세요. 서로를 부러워하고 서로에게 솔직하지 못했던 시간을 되돌릴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에게도 당신의 속마음을 보여주세요. 만약 싱글이라면, 지금까지 친구였던 그 사람에게 이성적인 호감을 느끼기 시작할 것 같아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당신의 사랑에 또 한번 불꽃이 튀기는 시기가 왔네요. 지금 연애중이거나 싱글이거나 상관없어요. 거기에 당신의 커리어에도 성공의 조짐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직속 상사나 더 높은 VIP가 당신을 특별히 따로 불러 칭찬하고 당신의 성과에 대한 보상을 후하게 해줄 것 같아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