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8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주 목요일에 파티나 이벤트를 크게 준비해보세요. 친구들만 초대해도 좋지만 처음 보는 지인들이나 연인들을 초대해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기회로 만들면 좋을 것 같아요. 계획을 세울 때는, 모든 부분이 순서에 맞게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써야 할 거예요. 그렇지 않으면 예상치 못한 사고가 생길 수도 있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목요일에 커리어에 전환점이 될 기회가 찾아옵니다. 그 소식을 가족들에게 전해주면 분명 깜짝 놀랄 거예요. 긍정적인 반응과 부정적인 반응이 섞여있을 거예요. 어쩌면 해외의 좋은 회사에서 스카웃 제의를 받을 수도 있고, 해외가 아니더라도 아마 이사를 가야할 것 같아요. 떨어져 살아야 된다는 것 때문에 서운해 할 가족들을 안심시켜 주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생각지도 못한 뉴스를 듣게 됩니다. 아마 당신이 알고 싶어 하지 않고 마음 속 깊은 곳에 숨겨둔 나쁜 기억과 관련된 일일 것 같아요. 우울한 내용의 이메일을 받고 아픈 기억을 떠올리겠지만 이번에는 긍정적으로 인정하고 나아갈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멀리 여행을 가보세요. 당신의 아픈 기억을 치유하는데 큰 도움이 될 거예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장학금이나 대출 신청을 해놨다면 이번 주에 긍정적인 대답을 들을 수 있을 거예요. 아니면 먼 친척에게 상속을 받거나, 로또에 당첨되는 행운이 찾아올 수도 있어요. 그리고 회사에서 당신의 성과를 인정 받아 금전적으로 보상을 받을 겁니다. 전반적으로 이번 주는 금전적으로 풍족한 시기가 될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당신의 개성을 자신 있게 드러낼 시기가 왔어요. 그리고 큰 도약을 이루게 될 겁니다. 목요일에는 연인이나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중요한 관계를 유지하고 발전시키게 될 거예요. 지금 지속하고 있는 관계에 더 집중하고 한눈 팔지 마세요. 그 사람들의 도움과 지지가 당신을 지치지 않고 나아가는 힘이 될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이번 주는 나서기 보다는 사람들과 거리를 두고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스스로에게 집중하는 휴식의 시간을 갖길 바라요. 아마도 지금 열정이 떨어지고 앞으로 나갈 힘을 잃었을 것 같아요. 충동적으로 비행기 티켓을 끊고 휴양지로 짧게라도 나가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몸을 챙기고 건강한 식단과 규칙적인 운동을 유지하려고 노력하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혹시 이번 주에 돈을 빌려주거나 빌릴 생각을 하고 있다면 잠깐 멈추고 좋은 시기를 기다리세요. 특히, 이번에 친구나 가족들에게 돈을 빌려주게 된다면 아마 돌려 받기 어려울 거예요. 오히려 그 돈 때문에 불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목요일에는 창의적이고 재미 있는 일들을 찾아보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이번 주 당신의 신경을 사로 잡는 건 오로지 일밖에 없을 것 같군요. 커리어의 큰 기회가 될 제의를 받을 텐데 아마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할 거예요. 당신만 관계된 문제가 아니라 가족들과 집과 관련된 복잡한 문제가 될 겁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어떤 선택이 더 좋은 선택일지 잘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이번 주에는 사람들을 가르치고 당신의 지식을 나눌 기회가 올 겁니다. 만약 당신이 어느 분야에서 전문가라면, 온라인 세션을 만들거나 직접 학생들을 가르칠지 결정하게 될 겁니다. 아니면 아예 새로운 코스를 만들 수도 있고요. 이번 주에는 또 교육과 여행을 장려하는 기운이 가득합니다. 새로운 경험을 통해서 당신의 개성을 더 넓혀보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만약 크라우드 펀딩과 같은 금전적인 목적이 있다면 오늘 그 대답을 들을 수 있겠네요. 전반적으로 금전운이 좋아요. 연봉 인상이 있을 수도 있겠네요. 또한 돈을 모으는 더 전략적인 방법을 떠올릴 수도 있겠네요. 약간의 서프라이즈가 있을 수 있지만 당신은 잘 처리할 수 있어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이번 달은 당신의 감정과 성격에 집중을 하겠네요. 갑자기 변화를 주고 싶어질 수도 있겠네요. 파격적인 머리 스타일을 한다거나 말이죠. 연애에도 집중할 수 있는 한 주입니다.  연인과의 의사소통이 더욱 활발해지고 서로간의 관계가 더 돈독해지겠네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이번주에는 명상을 하며 자신을 뒤돌아 보는 시간을 갖는 것이 좋겠네요. 혼자 만의 시간이 필요하겠어요. 평화와 고요함을 즐기겠네요. 일 때문에 압박감을 느낀다고요? 잠시 폰을 꺼두고 일상에서 벗어나는 것도 좋겠네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