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8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주에 해변에서 휴가를 보내거나 도시에서 호캉스를 하면서 쉴 계획을 하고 있을 것 같군요. 그 동안 일이나 공부로 지쳤던 몸과 마음에 다시 에너지를 불어 넣고 자신감도 생길 거예요. 그리고 이번 주는 창의적인 일주일이 될 것 같네요. 당신이 무슨 일을 하든 들뜨고 가벼운 마음으로 할 수 있을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가족과 꼭 시간을 보내세요. 저녁 식사나 짧은 여행을 다녀오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수요일에는 금전운이 매우 좋네요. 가족들과 시간을 보낸다면 부모님이나 오랜만에 뵙는 친척들에게 서프라이즈 선물이나 돈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혹시 집을 새로 사거나 지금 살고 있는 집을 팔고 이사를 갈 생각이라면 이번 주에 꼭 은행에 물어보세요. 필요한 돈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만약 연애중이라면, 이번 주에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평소보다 더 응원을 받고 감정적으로 의지하게 될 겁니다. 솔로라면 새로운 사람을 만날 확률이 매우 높아요. 우연한 대화를 통해서 즐거움을 느끼고 호감을 갖게 될 것 같아요. 이런 유대감은 연애 관계뿐 아니라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관계에도 마찬가지일 거예요. 직장 동료나 상사 또는 동업자에게 큰 힘을 얻을 겁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이번 주에는 당신이 열심히 일한 보상을 받을 것 같아요. 연봉 인상이나 승진 제안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아니면 중요한 클라이언트를 맡을 수 있을 겁니다. 당신의 노력이 드디어 충분히 보상 받는 기분이 들 거예요. 아마 충분히 만족스러운 제안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이번 주에는 당신의 세상의 최고가 된 것 같은 기분이 들 거예요. 자존감이 하늘을 찌르고 자신감이 넘칠 것 같아요. 혹시 아들이나 딸이 있다면 이번 주에는 특별한 곳에 가서 시간을 보내세요. 아니면 글쓰기나 영화, 음악 등 창의적인 활동을 할 스케줄을 짜보세요. 다른 사람들도 당신이 창의적인 사람인 것을 충분히 알 것 같아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이번 주는 조용하고 자기 자신을 내적으로 들여다 보는 시간을 가지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차분한 마음을 유지하려고 노력하세요. 그러니 이번 주 스케줄을 타이트하게 짜지 않게 조심하세요. 일은 조금 줄이고 대신 집에서 가족들이나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을 거예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당신은 평소에도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을 좋아하고 어울려서 술을 마시거나 식사를 하는 모임을 좋아하는 것 같군요. 유머러스하고 상대방의 기분에 맞게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능력도 있는 것 같아요. 이번 주에는 당신이 나서서 사람들을 모으고 잘 지낼 수 있을 겁니다. 다들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수도 있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당신의 커리어 전망이 아주 밝아질 거예요. 특히 목요일에는 돈도 많이 벌 수 있을 것 같아요. VIP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남길 수 있을 겁니다. 덕분에 아주 후한 보너스나 연봉 인상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아니면 더 좋은 자리로 승진할 수도 있고요. 당신의 커리어 목표가 무엇이든 한걸음 더 가까워 지는 계기가 될 겁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한 곳에 있기가 어렵겠네요. 멀리 여행을 떠날테니 말이죠. 해외로 가게 될 수도 있겠어요. 더 많은 것을 배우러 갈 수도 있고, 학위를 따게 될 수도 있겠네요. 무엇이 되었든 간에 기쁘게 앞으로 전진하겠어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생각하지 못했던 곳에서 선물이 찾아오겠네요. 로또에 당첨될 수도 있고 말이죠. 아니면 협상을 하고 있던 곳에서 좋은 소식을 들을 수도 있겠네요. 당신이 노력하고 있던 것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이번 주는 당신의 매력을 한껏 보여줄 수 있겠네요. 많은 사람들을 만나면서 매력 발산을 하도록 해요. 이미 연인이 있다면 연인과 더욱 돈독한 시간을 보내겠네요. 싱글이라면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면서 당신의 사람을 찾을 것 같아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커리어에서 많은 발전이 있겠네요. 쉬지 않고 달려왔다면, 이번주는 조금 쉬어갈 수 있겠네요. 또한 열심히 일한 당신인 만큼 커리어에서 만족감이 강하겠어요. 당신의 성과에 자랑스러워도 되겠어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