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8월 첫째 주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요새 에어컨이나 냉장고 같은 물건이나 인터넷이 자주 고장나진 않았나요? 이제 다 해결될 겁니다. 이번 주부터는 집과 가족에 관련된 기운이 긍정적으로 바뀌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수요일에는 당신의 자녀와 창의적인 시간을 갖는 것이 좋을 거예요.  아이들과 감정적인 유대감을 갖고 예술적인 감수성을 길러주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수요일에 집에 다시 활기가 돌 거예요. 변화를 맞이하게 될 것도 같네요. 이사를 가거나 새로운 룸메이트를 만나거나, 또는 집을 리모델링 해 보세요. 이런 큰 변화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가족들과 집안일을 나누고 마음 속 얘기를 나누는 것으로도 충분할 수 있어요. 하지만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면 좋을 것 같아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지난 몇 주 동안 제대로 말도 못하고 끙끙거리고 있었다면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곧 해결될 겁니다. 수요일에는 사람들 앞에서 말도 잘하고 글도 더 깔끔하게 쓸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사람을 대할 겁니다. 어쩌면 새롭게 글을 쓸 영감을 얻을 것 같네요. 블로그, 팟캐스트, 아니면 책이나 잡지에 당신의 생각을 써서 내보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당신의 금전 상황에 새로운 시작이 찾아옵니다. 신선한 에너지를 얻게 될 거예요. 앞으로 얼마나 많이 당신이 벌 수 있을지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아니면 장기적으로 어떻게 돈을 써야 할지 당신의 소비 습관을 들여다 보는 기회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수요일에는 당신의 개성이 빛을 발할 겁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수요일에 당신의 개성이 다시 살아날 거예요. 그러니 당신의 목표와 꿈을 당당하게 얘기하고 부끄러워 하지 마세요. 그래야 지금하고 있는 일들을 끝낼 있을 거예요.  그리고 최근에 당신을 짜증나게 인터넷 문제나 고장난 기계들도 모두 정상으로 돌아올 겁니. 이번 주에는 당신을 가로 막는 외부적인 일들은 전혀 없을 거예요. 그러니 바꾸고 싶은 것이나 새로 만들고 싶은게 있다면 지금 즉시 시작하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지난 동안 당신이 그토록 기다린 문자나 이메일 답장이 안왔을 같네요. 특히 오랜만에 연락한 친구에게 답이 없어서 기분이 나빴을 거예요. 이번 수요일부터는 밀인 답장도 오고 서로의 오해도 풀리게 같아요. 수요일에는 하루 휴가를 내고 쉬는 좋을 같네요. 요가나 아로마 테라피 몸과 마음을 릴렉스 키는 활동을 추천합니다. 아니면 집에서 조용히 책을 읽는것도 좋을 거예요. 이날 하루는 친구나 동료들과 멀어져 자신만의 시간을 갖길 바라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새로운 행사나 모임에 나가고 싶은 충동이 마구 거예요. 아마당신이 평소에 즐겨 하는 활동과는 많이 다를 있어요. 처음에는 당연히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금방 적응하고 친구를많이 사귀게 거예요. 평생 이어갈 인생의 친구를 만날 수도 있어요. 그리고 당신이 의도했든, 그렇지 않았든 마음에 드는 이성과 썸을 같네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커리어에 발전이 있을 같아요. 특히 수요일에는 승진이나 이직의 기회가 있을 수도 있어요. 기회가 왔을 당황하지 말고 미리 계획을 세우세요. 어떤 회사나 직종으로 이직할, 또는 당신이 만족할 만한 연봉 수준은 어느 정도인지 생각해보세요. 기회가 왔을때 제대로 협상하지 못한다면 평생 후회할 수도 있을 거예요. 두려워 하지 말고 과감하게 지르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수요일에는 멀리 여행을 떠나는게 어때요? 며칠 안 남았으니 바로 계획을 세우기 시작하세요. 미리 계획을 세웠다면 항공권이나 호텔을 찾을 있을 거예요. 그리고 투자를 과감하게 해도 좋을 시기입니다. 당신의 투자에 그린 라이트가 켜졌어요. 높은 수익을 올리고 싶다면 지금 이 위험 감수할 때입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최근 주간 사랑하는 사람과의 대화가 그리 즐겁지는 않았을 같군요. 사이에 불편한 주제가 서로의 사이를 방해하고 있을 같아요. 이번 수요일에 문제가 풀리게 거예요. 그리고  깊은 관계로 발전하는 계기가 겁니다.  돈이 필요하다면 이번 주에 대출이나 보조금 신청을 적극적으로 찾아보세요. 좋은 결과가 있을 같아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이번 주는 당신의 연애운이 아주 좋네요. 당신의 외로움을 채워줄 사람을 만나게 거예요. 특히 연애를 오랫동안 하지 않아서 감정을 잃어버린 같다고 느껴졌다면, 이번 주에 다시 당신의 마음을 타오르게 해줄 상대를 만날 있을 같아요. 이미 연애를하고 있거나 결혼을 했다면, 헌신적으로 상대방을 아껴주세요. 그리고 금요일에는 상대방에게 서프라이즈 선물이나 이벤트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이번 주에는 평소 하지 않는 일들이나 취향이 아닌 물건에 관심이 같네요. 당신의 일상과는 거리가 일들이 매력적으로느껴질 거예요. 그리고 작업하는데 중요한 영감을 받을 수도 있어요. 수요일에는 건강에 신경을 쓰세요. 공원이나 산에서 신선한 공기를 마시거나, 안해본 운동 루틴을 시도해보거나, 비타민이나 영양제를 꾸준히 먹기 시작하는 것도 좋을 거예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