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 맛집

W

피부에 은혜로운 단비가 되어줄 미스트 7.

내리쬐는 햇볕에 피부가 뜨겁게 달아올랐을 때도, 건조한 에어컨 바람에 수분을 몽땅 빼앗겼을 때도. 피부에 은혜로운 단비가 되어줄 미스트 7.

1. 메이크업 위에 쓰는 미스트

Mac 프렙 + 프라임 픽스 플러스 #매트

공들인 화장은 지켜주면서 수분감만 더해주는 픽서 겸용 미스트.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들어 있어 예민해진 피부를 다독이고, 피부 열을 낮추는 데 효과적이다. 특히 사용 후 번들거림이나 과도한 수분감 없이 매끈하게 마무리되어 매트 메이크업 위에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 100ml, 33천원대.

2. 선인장의 생명력을 그대로

Kiehl’s 선인장 미스트

소위 ‘티베트의 인삼’이라 불리는 바위돌꽃 뿌리 추출물과 사막에서도 살아남는 불멸의 선인장 꽃잎 추출물 등 진귀한 보습 성분이 듬뿍 담겼다. 피부에 닿는 즉시 가볍게 스며들어 촉촉한 광채를 남기는 프레시한 포뮬러도 특징. 라벤더와 제라늄, 로즈마일 오일이 믹스된 상쾌한 향이다. 75ml, 19천원대.

3. 일명 ‘수분 방패’ 미스트

Real Barrier 에센스 미스트

보습&진정 성분들로 이루어진 영양층과 촉촉한 수분층으로 구분된 2층 에센스 미스트. 강력한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세라마이드가 주성분으로 미스트만 뿌렸을 뿐인데 종일 수분감이 유지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100ml, 2만원.

4. 뷰티 루틴의 시작과 끝

Make Up For Ever 미스트 앤 픽스 뷰티 투 고

스킨케어 단계에서 건조한 피부에 수분감을 더하기에도, 화장을 마친 상태에서 메이크업을 고정하는 픽서처럼 쓰기에도 안성맞춤. 업그레이드된 최신의 포뮬러는 90% 이상의 워터 함유로 한층 더 강력한 수분감을 자랑한다. 파우치 속에 쏙 들어오는 미니 사이즈라 상시 휴대하며 더운 여름철 수시로 사용하기에도 그만이다. 30ml, 16천원대.

5. 신선한 장미 샤워

Fresh 로즈 플로럴 토너

2.2톤의 그라스산 장미에서 단 1kg만을 얻을 수 있는 진귀한 장미수를 담았다. 진정 및 보습,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탁월! 얼굴뿐 아니라 모발이나 보디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 픽서 역할도 톡톡히 해낸다. 60ml, 21천원대.

6. 수분&진정의 아이콘 

Innisfree 알로에 리바이탈  스킨 미스트

청정 제주에서 직접 기른 무농약 알로에 속살의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았다. 자외선과 고열 등에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보호막을 강화하는 데 탁월! 토너로도 미스트로도 사용할 수 있다. 120ml, 1만원대.

7. 팔방미인 미스트 

Santa Maria Novella 아쿠아 디 로즈

이탈리아의 수도원에서 수 세기 동안 전해온 미용법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장미 향 토너. 트러블이 있거나 민감한 피부, 쉽게 붉어지는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특히 유용하다. ‘닦토’, ‘토너팩’은 물론 입욕제 대용으로 쓰거나 별도의 스프레이를 더해 미스트처럼 쓰기에도 좋은 멀티템. 250ml, 38천원.

컨트리뷰팅 에디터
김희진
포토그래퍼
박종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