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당신의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8월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이번 달에는 어떤 일이든 혼자서 처리하려 들지 마세요. 다른 사람과 함께할 때 더 큰 결과를 낼 수 있으니 말이죠. 연인과 결혼을 약속하거나 엄청난 비즈니스 파트너를 만날 수도 있으니 기대해요. 그러나 카드값이 많이 나와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 잘 조절하세요. 부동산 관련된 일은 21일에 처리하는 게 좋겠네요. 월 중반에는 소중한 사람과 일체감을 느낄 수 있어요. 서로 상대에 서운했던 부분들이 다 해소되고, 관계가 긍정적으로 발전하겠어요. 월말로 가면서 인간관계보다는 금전적인 부분에 관심을 기울여야 해요. 28~29일 금전적으로 엄청난 운이 있는 날이에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이번 달 초반에는 많은 프로젝트로 분주하겠네요. 이제 조심스럽게 일에 접근해야 할 시점이에요. 첫 3주 동안은 중요한 계약을 섣불리 진행하지 말고 천천히 살펴보세요. 하지만 바쁜 만큼 당신의 집중력과 능력이 최고로 발휘될 거예요. 8일에는 VIP 앞에서 발표로 좋은 인상을 줄 기회가 올지도 몰라요. 회사에서는 보너스를 줄 테고요. 이번 달에는 소통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해요. 여름휴가로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숙소 주소를 잘 확인해야 할 것 같네요. 15일에는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세요. 상반기부터 일 때문에 받은 스트레스와 지친 체력으로 번아웃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해요. 30일 중요한 사람을 챙기며 마음을 표현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이번 달의 시작은 매우 신나겠어요. 연애 기회도 찾아와요. 싱글이라면 31일에 진정한 만남을 가질 수 있을 것 같군요. 연인이 있다면 월초에 함께 여행을 가세요. 깊은 신뢰와 애정을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이번 달은 통장 잔고를 항시 확인해야 해요. 마지막 두 주는 일로 바쁘겠군요. 작업 중인 프로젝트는 올해 말에 가야 좋은 소식을 가져올 수 있어요. 11일 이후 한동안 연봉이 오르기는 힘드니 잘 대비해요. 내년까지 기다려야 하니까요. 21일 즈음에는 당신의 창의력이 매우 올라서 관련 분야에서 일한다면 능률이 오르겠네요. 많은 지출로 스트레스를 받겠지만 이번 달에 쓴 돈이 오랫동안 당신을 행복하게 할 것입니다. 8일 외국과 관련된 일을 하거나 멀리 여행을 가겠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한동안 커리어에 대한 고민이 많았지만 이달 중반에 긍정적인 방향으로 고민을 마무리하겠어요. 이번 달은 집 관련된 일에 집중하겠네요. 이사하려고 생각했다면 당신이 꿈꿔온 집을 구하고, 집을 수리하려고 한다면 아늑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만들 수 있어요. 집에 변화를 주려면 금전적으로 부담이 되겠지만요. 이번 달에는 친구들과의 시간도 많이 보내겠네요. 집에서 홈파티를 할 수도 있고요. 가족과의 시간 또한 보낼 수 있겠어요. 일이 잘 풀리지 않는 예상치 못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유심히 살펴보는 게 좋겠네요. 15일 즈음에는 커리어에서 큰 발전을 이루겠어요. 금전적인 보상 또한 따라오고요. 30일 로맨틱한 하루가 될 것 같군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이번 달은 당신의 의사소통 능력이 빛을 발하겠네요. 당연히 매우 바쁜 한 달이 되겠어요. 당신의 인기가 무척 높아질 듯해요.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을 도와줄 수 있는 에너지 넘치고 전문적인 보석 같은 사람을 찾을 수 있고요. 이달에는 여행도 특별한 시간으로 채워질 듯해요. 단, 여행에 변수가 있을 수 있으니 모든 사항을 여러 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해요. 이달 중요한 계약이 있다면 조금 늦게 마무리하는 것이 좋아요. 21일, 28일, 29일이 적절하겠네요. 30일은 올해 중 가장 엄청난 하루가 되겠어요. 놀라운 비밀을 듣게 될 수 있어요. 바로 반응하는 것보다는 천천히 생각하고 의견을 개진하세요. 11일 여행 가기에 좋은 날입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최근에 돈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었겠네요. 이번 달은 훗날을 위해 적금을 깰 수도 있겠어요. 이 투자는 건실한 열매로 돌아올 테니 너무 마음 아파하지 마세요. 8일에는 인터뷰나 발표 같은 중요한 일을 하는 것이 좋겠어요. 혹시 투자를 받는 중요한 일이 예정되어 있다면 중간에 투자가 무산될 수도 있고, 예상한 수익을 내지 못했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들을 수 있어요. 이런 불확실성은 11일 즈음 어느 정도 해소될 것 같아요. 당신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는 항상 그대로일 테니 곧 당신의 페이스를 찾을 수 있을 겁니다. 30일 소중한 사람과 여행 가기 좋은 날이 되겠어요. 15일 금전적으로 안정적인 날이 되겠네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이번 달은 당신의 달입니다. 특히 사랑 운이 가득하군요. 당신의 연애가 눈부실 만큼 아름답게 꽃필 것입니다. 솔로라면 당신의 솔메이트를 만날 것이고, 아이를 원하는 부부라면 최고의 한 달이 될 거예요. 항상 명심해야 할 점은 지금이 아니면 나중에도 못 한다는 생각은 금물이라는 거죠. 그리고 커리어에 있어서 아직은 적응하는 시기임을 잊지 마세요. 내년 초에 당신에게 무척 긍정적인 소식이 있을 거예요. 프러포즈를 생각하고 있다면 15일이 좋겠네요. 연인과 뜻깊은 시간을 보내요. 이달 중요한 계약은 30일까지 기다리는 게 좋겠어요. 월말에는 당신에게 올 금전적인 즐거움을 누리세요. 30일 금전적으로 당신에게 유리한 날입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매우 성실한 당신이지만 휴식이 필요할 때가 있는 법이죠. 휴식을 잊고 살아오지 않았나요? 물론 당신 손이 가야 해결되는 일이 늘 있죠. 그러나 이달에는 무조건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겠어요. 휴식을 취하면서 그간의 삶을 들여다보고, 당신의 인생 목표에 대해서 명확하게 재정립할 시간을 가지세요. 당신은 새로운 삶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지만 9월까지는 실행에 옮기지는 말고 미뤄두세요. 8월 초반에는 바빠서 받지 못한 건강검진도 받도록 해요. 건강해야 정신도 맑아집니다. 30일은 최고의 날이 될 듯해요. 모든 역경을 극복할 수 있는 용기가 생길 정도로요. 24일은 당신의 사랑 운이 가득한 날입니다. 16일 중요한 계약은 하지 않도록 해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8월은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달이군요. 이달 일정표가 빈틈없이 꽉 찼을 정도로요. 친구가 멋진 사람을 소개해줄 수도 있겠네요. 그런데 모임이 많으면 카드값이 많이 나올 테죠. 친한 친구 결혼식 때문에 큰 지출을 하고요. 돈을 얼마나 쓰고 있는지 쉽게 간과할 수 있으니 잘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월초에는 친구들과의 관계에 집중하다 16일 즈음 엄청난 불꽃이 튀는 연애를 하겠어요. 비슷한 시기에 커리어에서도 좋은 소식이 들려오는군요. 11일 즈음 금전적으로 예상치 못한 일이 생겨 곤란한 상황에 처할 수도 있어요. 그래도 28일에는 수입이 들어오면서 어려웠던 상황이 해결되겠네요. 8일 당신의 행복한 날입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올 한 해 중 커리어 운이 가장 좋은 달이에요. 731일을 기점으로 직장에서 좋은 소식이 넘쳐날 거예요. 그러니 8월에는 휴가를 내지 말고 일에 전념하세요. 금전적인 행운과 명성을 다 얻을 달이니까요. 그렇다고 방심은 금물입니다. 당신이 꿈꿔온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 유능한 경쟁자들을 제쳐야 하거든요. 망설이지 말고 상사에게 당신의 경험과 열정을 어필해보세요. 15일에는 집과 관련해 새 소식이 들려오겠어요. 모임이나 여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보세요. 그곳에서 만나는 새로운 인연이 큰 도움을 줄 수 있거든요. 그리고 오랜 친구가 이성으로 보일 수 있어요. 말일은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기 좋은 날이에요. 24일 로맨틱한 하루가 될 거예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이번 달은 행복이 가득해 당신의 얼굴에서 미소가 떠나지 않겠어요. 해외여행을 갈 기회도 있고요. 만약 여행을 떠나지 못하면 평소 배우고 싶었던 것을 배울 테고요. 11일에는 평소와 달리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고 느끼겠지만 곧 돌파구가 생길 테니 걱정하지 마세요. 여행을 가기에는 금전적으로 문제가 있거나 마무리해야 할 일이 너무 많겠어요. 그러나 이번 달에는 여행을 갈 다른 기회가 있으니 너무 상심하지 말아요. 21일은 중요한 계약을 하기에 좋은 날이에요. 30일에는 당신이 빛나는 날이 될 것입니다. 명예를 얻고 노력한 보상을 받을 수 있겠네요. 15일 작업하고 있던 일이 마무리되겠네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이번 달에는 금전적으로 복잡할 수 있어요. 그러나 도와주는 사람이 있어 여러 상황이 긍정적으로 풀려갈 것입니다. 15일에는 금전 문제가 해결되겠지만 중요한 계약에는 사인하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29일까지 기다리기를 권합니다. 30일 즈음 무척 행복한 시간을 보내겠군요. 행복한 날들이 9월까지 계속 되겠어요. 이번 달에는 공부를 더 하고 싶다는 마음이 크겠네요. 만약 방송이나 출판 관련 일을 한다면 당신의 가치를 보여줄 수 있을 겁니다. 법 관련 일이라면 30일 뒤에 하는 것이 좋겠어요. 이달 연인 관계는 매우 안정적이에요. 만약 연인과 여행을 떠난다면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24~25일 사랑 운이 가득해지겠어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