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 백 쇼핑리스트

진정아

PVC, 비즈, 네트 등 다양한 소재로 인스타그램의 ‘좋아요’를 부르는 썸머 백들. 어디서 살까?

PVC 백

PVC 소재의 매력은 속이 훤히 비친다는 것. 알록달록한 컬러의 여름 액세서리나 소지품을 챙긴다면 PVC 백을 드는 재미가 더해진다. PVC백이 모두 티셔츠나 데님 팬츠에 어울리는 캐주얼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하면 오산! BOYY의 백처럼 가죽이 더해진 담백한 디자인이라면 리넨 소재의 슈트등 여름에 자주 입는 포멀한 옷들과도 잘 어울린다.

Lisa Says Gah

Fruta

Boyy

Staud

비즈 백

비즈는 이번 시즌 가장 눈에 띄는 소재 중 하나! 플라스틱부터 나무까지 다양한 소재의 백들이 등장했다. 수잔 알렉산드라의 제품처럼 알록달록한 컬러의 비즈 백은 캐주얼한 옷차림에, 나무나 차분한 솔리드 컬러의 비즈라면 드레시한 옷차림에도 잘 어울리니 여름 파티룩에 더하기 제격이다.

Susan Alexandra

Zara

Paloma Wool

Paloma Wool

Paloma Wool

High Cheeks

슬릿이 깊게 파인 드레스에 비즈 백을 매치한 패션 인플루언서 아데노라

네트 백

네트 백의 인기는 이번 여름에도 그대로 이어진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기존의 얇은 네트 대신 레지나 표의 제품처럼 볼드한 끈으로 짜여진 백들이 눈에 띈다.

Rejina Pyo

Prada

Mango

디지털 에디터
진정아
사진
Instagram @geowollner, @salemmitchell, @high_cheeks, @annelauremais Website Fruta, Boyy, Paloma Wool, Susan Alexandra, Zara, Rejina Pyo, Mango, Farfetch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