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7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당신의 집에 큰 변화가 찾아올 거예요. 화요일에는 이사를 가게 되거나 다음 달부터 같이 살게 될 룸메이트를 만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또는 아이를 갖거나 강아지를 새로 입양하는 걸 진지하게 고려할 수도 있겠네요! 당신이 꿈꾸던 가족의 모습을 위해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최신 기술이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을 겁니다. 당신이 비록 기계와 친하지 않은 사람이라고 해도 이번 기회에 동영상 편집이나 촬영 기술을 배울 수 있을 것 같아요. 블로그나 팟캐스트, 유튜브를 시작하고 싶은 마음이 들 수도 있어요. 당신이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은 생각을 더이상 숨기지 마세요. 반대로 사람들이 당신의 얘기에 귀 기울이게 만들어 보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이번 주에는 통장에 돈이 넘치도록 들어올 것 같아요. 밀린 잔금이 들어오나요? 보너스를 받을 지도 모르겠네요. 그리고 앞으로 큰 보수와 성공을 가져다 줄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을지도 몰라요. 당신이 그동안 이룬 성과를 강조하면서 연봉 인상을 얘기해보세요. 그리고 좋은 기회가 온 김에 올 해 목표를 조금 더 높게 설정하는 건 어떨까요? 충분히 이룰 수 있을 것 같아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어떤 일이든 해낼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이 넘치는 한 주가 될 거예요. 그리고 새로운 일을 시도하기 딱 좋은 때입니다. 조금 더 박차를 가해서 당신을 몰아붙여 보세요. 분명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겁니다. 그리고 헤어스타일이나 패션에 새로운 시도를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과감해 보여서 하지 못했던 스타일도 이번 주에는 왠지 성공할 것만 같은 예감이 들어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이번 주는 쉬는 시간을 충분히 갖길 바랍니다. 평소보다 자기 자신을 잘 돌아보는 차분함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혼자 산책을 하거나 자전거를 타면서 생각을 정리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누구에게도 방해 받지 않는 혼자만의 시간과 공간을 가져야 행복해질 수 있을 거예요. 평소에도 너무 서두르지 말고 스스로를 너무 과하게 몰아붙이지 마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이번 주에는 새로운 모임에 나가보는게 어떨까요? 당신의 인간관계는 곧 당신의 거울이기도 합니다. 지금 당신이 자주 보는 사람이 몇 달 뒤에 당신의 인생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사람이 될 것 같네요. 수요일에는 평소 가깝게 지내던 사람에게 갑자기 호감을 느끼게 될 겁니다. 이 때까지는 전혀 몰랐던 그 사람의 매력을 발견하게 될 거예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당신의 커리어가 이제 크게 발전하고 다음 단계로 나아갈 시기가 왔어요. 이전까지 노력한 것의 보상을 받지 못했다고 느꼈겠지만 이번 주부터는 다를 겁니다. 오히려 등 뒤에서 강한 바람이 당신이 앞으로 나가게끔 받쳐주는 것 같은 기분이 들 거예요. 모든 일들이 자연스럽게 잘 풀리게 될 거예요. 그러니 계획을 더 크게 세우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이국적인 여행을 떠나세요. 지친 당신에게 재충전의 시간이 될 겁니다. 난생 처음 가본 나라와 문화 속에서 무작정 차를 타고 로드 트립을 하거나 바다에서 액티비티에 미친 사람처럼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겠네요. 어쩌면 이번 여행을 계기로 외국에서 커리어를 쌓거나 유학을 진지하게 고민하게 될 수도 있겠어요. 여행 중에 만난 사람들의 얘기를 빠짐없이 진지하게 듣고 마음 속에 잘 새겨두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혹시 이번 주에 대출이나 장학금 신청을 하려고 생각 중인가요? 별로 좋은 생각은 아닌 것 같아요. 이번 주에는 돈과는 운이 없을 거예요. 대신 조금 참으면서 앞으로 어떻게 할 지 계획을 세워보는 걸 추천합니다. 특히, 목표를 포기하지 마세요. 오히려 당신의 목표와 꿈을 더 뚜렷하게 따라가세요. 남은 6개월이 정말 중요한 시기입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이번 주에 인간 관계에 새로운 장이 열릴 거예요. 아마 배우자와 관련된 부분일 가능성이 높아요. 하지만 친구나 당신이 사업가라면 비즈니스 파트너와 관련된 얘기가 될 수도 있겠군요. 최근에 당신의 일을 함께 맡길 전문가를 찾고 있을 것 같거든요. 사랑에 관련된 얘기라면 화요일을 기대해도 좋아요. 사랑하는 연인이 당신에게 프러포즈를 할 것 같네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이번 주는 에너지가 가득하고 동기부여 되어서 일을 하겠네요. 몸에도 더욱 신경을 쓰고 운동을 하겠어요. 월요일에는 연애운이 있겠네요. 만약 싱글이라면 데이팅 앱을 깔아보는 것도 좋겠어요. 물론 당신이 부정적으로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인연은 어디서 찾아올지 모르는 거니까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이번 주는 자기 자신에 대해 더 잘 표현하고 당신 안의 예술적인 영감이 깨어날 것 같아요. 새 소설이나 새 앨범 작업 같은 큰 프로젝트를 시작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아이들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혹시 자녀 계획이 있거나 입양을 고민하고 있다면 매우 긍정적인 시기인 것 같아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