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서머를 부르는 ‘미스 디올’

금다미

이 여름을 핑크 빛으로 물들여 줄 디올의 시그니처 향수, ‘미스 디올’

여자라면 화장대에 올려두고 싶은 그런 향수가 있다. 1947년 탄생한 디올 하우스의 첫 향수, ‘미스 디올’에는 여성들의 로망이 예쁘게 담겨 있다. 디올 하우스를 이야기할 때 누구나 떠올리는 대표적인 쿠튀르 향수이기도한 ‘미스 디올’의 중심에는 ‘사랑’, 그리고 ‘플라워’가 자리잡고 있으며 우아하면서도 모던한 플로럴 향으로 사랑에 빠진 여성의 행복하고 열정적인 모습을 표현했다.  

디올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디올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디올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와 '미스 디올 오 드 뚜왈렛'

로맨틱한 핑크 빛 여름을 꿈꾸고 있다면 사랑을 부르는 디올‘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를 곁에 둬도 좋다. 뿌리는 순간 대담하면서도 섬세한 스파클링 플로럴 향을 통해 매력적인 모습으로 거듭날 수 있게 해주니까.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는 마치 수 천송이의 꽃으로 장식된 드레스를 입은 듯 섬세하고 스파클링한 향의 조화로 미스 디올만의 매력을 표현한 시그니처 향수. 섬세하고 세련된 피오니 향에 시실리안 만다린 에센스, 다마스크 로즈 에센스, 화이트 머스크가 더해져 상쾌하면서도 기분 좋은 조화를 이룬다. 꽃이 만발한 듯 화사하면서도 프레시한 향은 여름 풍경과도 잘 어울린다.

디올 '미스 디올 롤러-펄 블루밍 부케' 와 '미스 디올 롤러-펄 오 드 뚜왈렛'

언제 어디서나 향을 입을 수 있는 롤온 타입의 ‘미스 디올 롤러-펄’로 목과 손목에 싱그러운 향을 더해볼 수도 있다. 미니어처 사이즈라 백에 넣어 휴대하기 좋고 주얼리처럼 아름다운 보틀에 담겨 자꾸만 꺼내보고 싶은 자태의 향수. 롤러-펄 크리스탈 비즈를 통해 스킨에 바르면 시원하고 감각적인 촉감을 느낄 수 있어 매력적이다.

이번 여름에는 두 가지 ‘미스 디올’ 향수로 사랑의 향기를 가득 불어넣는 기분 좋은 상상을 해보길.

디지털 에디터
금다미
사진
Courtesy of Parfums Christian Dio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