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 더티 프리

W

여름 필수 뷰티 아이템 14.

머리부터 발끝까지, 깨끗하게 상쾌하게 자신 있게! 여름날 꼭 챙겨야 할 필수 아이템을 소개한다.

1. Santa Maria Novella 아쿠아 디 질리 가드름, 등드름 고민 끝. 트러블 완화를 돕는 보디 토너로 과다 피지를 개선하고 염증을 가라앉힌다. 은은한 국화 향은 덤. 250ml, 118천원.

2. Tria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라이트 블루라이트 파장이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해 피부 염증을 예방한다. 249천원.

3. Real Techniques 4 미라클 블로팅 쿠션 피부 번들거림을 꽉 잡아 기름종이 대신 사용하는 쿠션. 땀으로 더러워진 쿠션 팩트 퍼프 대신 사용해도 좋다. 17천원.

4. Oribe by 라페르바 드라이 텍스처라이징 스프레이 땀과 피지로 얼룩진 머리카락을 드라이하게 변신시키는 동시에 모발의 볼륨감을 살려주는 멀티플레이어 드라이 샴푸. 75ml, 3만원.

5. Kiehl’s 레어어스 모공 관리 클렌저 피부의 독소 배출을 돕는 저자극 데일리 클렌저로, 과잉 피지와 각질을 딥 클렌징해 모공을 관리해준다. 150ml, 31천원대.

6. Chantecaille 디톡스 클레이 마스크 위드 로즈마리 앤 허니 순도 높은 머드가 거뭇거뭇한 블랙헤드를 제거하고 피부 톤을 맑게 정화한다. 50ml, 121천원.

7. The Body Shop 페퍼민트 쿨링 앤 리바이빙 풋 스프레이 발 냄새를 제거할 때 칙 뿌려줄 것. 수시로 뿌리면 하얗게 일어난 각질까지 잠재워준다. 100ml, 14천원대.

8. So Natural 메이크업 브러쉬 드라이 클린 스폰지 단 5초 안에 물 없이 색조 블러셔까지 완벽하게 닦아주는 드라이 클리너 스펀지. 1만원대.

9. La Roche-posay 세로징크 피지 잡는 기름종이 미스트.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일등공신으로 뭉침 없이 피부에 착 달라붙는다. 150ml, 17천원대.

10. Kenzo 플라워바이겐조 퍼퓸드 롤 온 데오도란트 화려한 꽃향기가 특징. 땀을 효과적으로 억제해 향수로도 해결하지 못하는 퀴퀴한 냄새를 잡아준다. 45ml, 35천원.

11. Acqua di Parma 콜로니아 퓨라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알코올 베이스로 냄새 제거에 효과적. 가볍게 향을 즐기기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150ml, 6만원.

12. DHC 올리브버진오일 아이리무버 스틱 천연 코튼으로 메이크업 수정뿐 아니라 여드름 케어가 필요한 곳에 사용하는 개별 포장된 면봉. 50개, 7천원대.

13. The Tool Lab 파운데이션 브러쉬 클렌져 세균이 증식하기 쉬운 파운데이션 브러시를 1분 만에 세척해주는 강한 세정력의 오일 베이스 브러시 클렌저. 320ml, 25천원.

14. Tamburins 무드 퍼퓸 912 옷에 묻은 일상의 체취를 감추는 패브릭 스프레이. 뜨거운 날씨에 진한 향기가 부담스럽다면 선택할 것. 250ml, 42천원

프리랜스 에디터
김애림
포토그래퍼
박종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