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6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주에는 비행기를 타고 떠나고 싶은 생각이 간절하게 들 거예요. 그 동안 참아왔던 여행 욕구가 터져 나와요. 그리고 최근에 열심히 배운 외국어를 실제로 해외에 나가서 써보고 싶기도 할 것 같네요. 이번 기회에 해외 경험을 해보는 게 당신의 미래를 바꿀 수도 있어요. 어쩌면 그 나라에 매력을 느끼고 그 곳에서 공부를 하기로 결정 하게 될 수도 있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이번 주는 돈이 많이 들어오는 시기입니다. 재물과 재산, 보석과 관련된 부분에서 좋은 기운이 많이 생기는 시기에요. 특히, 외부에서 들어오는 돈이 많을 겁니다. 예를 들면 상금을 받거나 투자를 유치하게 될 수도 있어요. 사람들이 당신의 목표와 계획, 가치를 알아보고 당신에게 투자를 할 거예요. 덕분에 당신은 더 열심히 일해야 겠다는 동기부여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당신의 내면에서 긍정적인 기운이 가득 뿜어져 나올 것 같은 일주일입니다. 당신의 개성을 숨기지 마세요. 일요일에는 친구나 연인과 소중한 시간을 보낼 것 같군요. 상대방이 당신이 얼마나 아끼고 사랑하는지 느낄 수 있게 신경 써주면 좋을 것 같아요. 월요일에는 무슨 일이 벌어질 지는 모르겠지만 긍정적인 결과가 나올 거예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내면의 성장을 이루는 시기입니다. 어쩌면 그 동안 과중한 일과 책임감, 스트레스, 그리고 인간 관계 등 다양한 부분에서 힘든 일을 겪으면서 자존감이 많이 떨어졌을 것 같네요. 이번 주에는 일상의 작은 부분부터 회복하면서 스스로에게 작은 만족감을 주세요. 잠깐은 해야할 일 리스트를 보지 말고 여유를 갖고 운동을 통해서 몸상태를 끌어올리는 게 좋을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당신은 정확하게 말하고 세심한 부분까지 생각할 수 있는 사람이란 걸 깨닫게 될 겁니다. 당신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크리에티브한 프로젝트에 집중해서 당신의 영역을 넓히는 쪽에 투자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 프로젝트가 당신의 주변 동네와 환경에 아름다운 임팩트를 남기고 커뮤니티를 하나로 만들 수 있을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만약 최근에 당신이 집과 가족의 관련된 문제와 커리어 목표 사이에서 신경이 분산되고 있다면, 이번 주에는 둘 사이에 균형을 꼭 잘 맞추길 바라요. 이 시기는 둘 사이에 갈등이 더 커질 것 같아요. 특히, 비즈니스 파트너나 사랑하는 연인과의 관계 둘 다 당신의 커리어의 야망을 이루는 데 큰 도움이 될 거예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이번 주는 당신의 시야가 더 넓어지고 틀에 박힌 사고방식을 깨고 나올 수 있는 행운이 찾아올 거예요. 최근에 새로운 외국어를 배우거나 새로운 학위 과정에 도전하는 걸 고민하고 있었다면 좋은 기회가 올 겁니다. 수요일에는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겁니다. 친구의 다양한 얘기와 새로운 경험을 듣게 될 거예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아주 큰 금전운이 이번 주에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이 당신에게 찾아온 행운을 보고 질투를 많이 하겠네요. 아마 큰 폭의 연봉 인상이 있거나 투자한 상품의 수익률이 아주 좋을 거예요. 금전적인 여유가 생기면서 당신이 좋아하는 미술과 취미생활에 시간을 쓸 수 있을 겁니다. 당신의 감각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사랑에 빠진 당신의 모습에 만족할 거예요.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100퍼센트 헌신하는 당신의 노력을 사람들이 알아줄 겁니다. 직장 상사와의 불화도 어느 정도 해소될 것 같네요. 회사에서 인정받는 느낌과 성공했다는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월요일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시간을 보내세요.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랑을 만나게 될 겁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집 대청소를 하고 인테리어 정리를 해야 될 것 같은 생각이 들 거예요. 아마 최근에 너무 바빠 집안일에 신경을 못 썼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번 주에는 잠깐의 휴식을 취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최근에 스스로에게 높은 기준을 부여하고 계속 시험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이었을 거예요. 이번 주는 리셋하고 다시 시작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이번 주에는 당신이 친구들 중에 가장 크리에티브한 사람이 될 것 같네요. 친구들과 그림을 그리고 싶어질 수도 있고, 도자기 공예 체험을 해보거나, 댄스 클래스에 다같이 등록할 수도 있겠어요. 수요일에는 연인이나 중요한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관계에 신경을 써야됩니다. 특히 서로의 생각을 숨김 없이 있는 그대로 교환해야 불필요한 오해가 생기지 않을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승진이나 커리어의 성공과 집에서의 책임감 사이에서 균형을 잡는게 어려울 거예요. 다행히 직장 동료나 가족들이 당신의 상황을 너그럽게 이해해줄 것 같네요. 그러니 차분하게 대화를 하길 바라요. 월요일에는 개성을 표현할 방법을 찾아보세요. 당신 내면의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표출할 방식을 아는 게 당신의 인생에 아주 중요한 일입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