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가야할 신사동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 4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잇츠 쇼핑 타임

2019-06-21T12:32:53+00:002019.06.22|FASHION, 뉴스|

지금 가야할 신사동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 4

쉬는 날 어디 가나 망설인다면, 쇼핑의 동선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신사동으로 향하면 된다.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가 네 곳이나 생겼으니까.

 

FIND KAPOOR 파인드 카푸어

주소 신사동 53525번지

특징 키네틱 아트를 접목한 조형물과 대리석, 강렬한 색감으로 이루어진 구조물이 갤러리를 연상시킨다.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전시 공간으로 변경할 예정.

지금 가야 할 이유 기존에 공개하지 않은 컬렉션 라인과 커스터마이징 핑고백을 선보인다.

 

BYREDO 바이레도

주소 신사동 65018번지

특징 아시아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 익히 아는 뷰티 제품을 비롯해 핸드백, 지갑, 룸 스프레이 등 레더 컬렉션도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바이레도를 경험할 수 있다.

지금 가야 할 이유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뚜왈’ 텍스타일 퍼퓸 등을 선보인다.

 

Juun.j 준지

주소 신사동 64521번지

특징 남성과 여성 컬렉션 라인과 한정 에디션, 협업 제품 등 준지의 모든 아이템이 총집결. 여성 컬렉션을 공식적으로 선보이는 첫 공간이다.

지금 가야 할 이유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트렌치코트를 주제로 한 ‘reARCHIVE’ 아카이브 전시가 진행 중이며, 이를 기념한 아카이브 티셔츠도 한정 판매한다.

특이 사항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펠트 커피를 제공하는 카페가 입점되어 있다.

 

FREITAG 프라이탁

주소 신사동 6543번지

특징 무려 11백 개 이상의 가방을 진열하기 위해 하중을 받는 기둥과 벽을 제외한 나머지 요소를 모두 제거했다.

지금 가야 할 이유 WalkTroughSitDownStore 콘셉트 스토어로, 매장 후면에 비어 있던 공간을 탈바꿈했다. 누구나 뒤뜰에 앉아 쉬어 갈 수 있다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