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당신의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7월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이번 달은 직장 동료들에게 신경 써야 할 시기로 보이네요. 직장 내 미묘한 신경전에 피곤할 수도 있겠지만 너무 걱정하지 마요. 정리해야 할 관계나 상황을 당신은 현명하게 해결할 수 있을 테니까요. 당신이 맡을 프로젝트는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어요. 이럴 때일수록 마음을 강하게 먹고 자신감을 가지세요. 너무 힘들다면 가족과 상의하는 게 도움이 될 수도 있어요. 16일 진행 중인 프로젝트를 마감해야 해서 바쁠 텐데 이 시기에 건강을 잘 챙겨야 합니다. 파트너와의 관계는 31일 즈음 개선될 것으로 보이네요. 당신은 연인과의 관계를 공식화하고 싶군요. 아주 헌신적이고 로맨틱한 사람을 만났으니까요. 2일 가족에게 고민 상담을 해보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이번 달은 책임감을 많이 느끼는 시기일 거예요. 특히 연인과의 관계에 당신은 정말 정성을 쏟고 애를 쓰는군요. 하지만 과해 보이진 않나요? 만약 당신과 파트너 모두 지금의 관계가 불만족스럽다면 헤어질 수 있어야 해요. 2일 즐거운 일이 있겠어요. 근교로 떠나는 여행도 좋아요. 이번 달에는 당신의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할 프로젝트를 맡을 수 있어요. 16일 주변 사람 때문에 지칠 수 있어요. 당신에게 너무 많은 걸 요구하는 친구와 갈등이 있거나 당신이 속한 집단의 리더가 당신에게 압박을 가할 수 있겠네요. 이 시기에는 돌발 상황에 대비하세요. 다행히도 이번 달 말은 좋게 마무리될 것 같네요. 31일에는 기쁜 소식이 들려올 거예요. 31일 운동을 시작해보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이번 달에 큰 변화가 일어나 행복한 시간을 맞이하겠어요. 2일 즈음 집에 변화가 있을 것 같네요. 많은 일이 새롭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전개되는 달이에요. 연인과의 관계도 순조롭지만 금전적인 문제로 약간의 불화를 겪을지도 몰라요. 마음을 비우고 조금 담담해져야 합니다. 이달은 중요한 계약은 하지 않는 게 좋겠어요. 사실 관계를 분명히 하기 전에 결정을 내리는 건 피하길 바라요. 16일은 커리어에서 큰 발전이 있겠네요. 그런데 당신을 오랫동안 지지해주던 상사가 떠날 수도 있어요. 가까이에서 당신을 힘들게 하는 사람을 무시하기는 어렵겠지만, 이제는 조금 강하게 당신의 의견을 드러내세요. 31일 당신의 애정 운이 가득한 날입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7월에는 여행을 많이 가겠군요. 2일 즈음 즉흥적으로 떠난 여행은 짧지만 무척 달콤한 여행이 되겠어요. 연인이 있다면 있는 대로, 없다면 가족과 떠나기에도 딱 좋아요. 급하게 잡은 일정이니 당신이 가고 싶은 곳을 선택하고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은 그간 일 때문에 받은 모든 피로를 잊게 할 테죠. 16일경에도 여행 기회가 있어요. 출장이거나 더 긴 여행이 될 수도 있고요. 가족들과 상속 문제가 있다면 감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가지 않도록 조심 또 조심하세요. 변호사나 전문가의 조언을 받는 게 더 나을 수도 있죠. 금전적으로도 당신에게 좋은 기회가 있겠어요. 중요한 문제를 해결할 때는 심사숙고하세요. 31일 삶이 조금 더 나아지는 기회가 오겠어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수입에 큰 변화가 있군요. 꽤 큰 수입을 거머쥘 수 있어요. 25일은 당신의 커리어 운이 가장 좋은 날입니다. 사업을 하고 있다면, 기존 고객을 잃을 수 있겠지만, 바로 새로운 고객을 찾을 테니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올 새로운 프로젝트는 다양한 스킬을 요구합니다. 디테일한 부분도 놓치지 않고 섬세하게 신경 쓰기를요. 건강도 챙겨야 합니다. 보험이 없다면 미리 챙기시고요. 참신한 아이디어를 내려면 머리도 휴식이 필요합니다. 이번 달에는 가까운 곳으로 가벼운 여행을 떠나세요. 멀리 갈 시간은 없겠지만,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난다면 마음도 한결 편안해지겠죠. 16일 금전적인 문제에 집중하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이번 달은 엄청난 한 달이 되겠네요. 친구를 통해서 서프라이즈를 듣거나 아니면 특별한 파티에 초대되어서 당신의 빛나는 미래를 함께할 사람을 만날 수도 있겠어요. 당신은 결혼할 준비가 이미 되어 있잖아요. 결혼 준비가 쉽지는 않지만 차근차근 당신의 미래를 새롭게 준비한다는 생각으로 임하세요. 16일 즈음 큰 변화를 줘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심리적 압박이 크더라도 경솔하게 결정하지 않도록 해요. 특히 일과 관련한 압박에는 아주 신중하게 대응해야 해요. 31일 이후에는 많은 일이 긍정적으로 풀려갈 것입니다. 일도 끊임없이 들어오겠어요. 항상 무언가 끝난다면 또 다른 것이 시작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25일 금전적으로 좋은 소식이 있겠어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이번 달은 비교적 수월하게 시작하겠네요. 먼저 2일 기분 좋은 서프라이즈가 당신을 찾아와요. 당신의 분야에서 당신의 입지가 더 견고하고 더 확실해졌군요. 그에 합당한 금전적인 보상 또한 따르겠고요. 이달 성취감을 이룬 만큼 일도 많아요. 물론 당신은 당신에게 주어진 기회를 아무리 힘들어도 기꺼이 감당하겠죠. 16일 즈음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있겠어요. 당신이 믿고 따르던 동료가 떠날 수도 있어요. 그 사람 없이 어떻게 일할지 막막하겠군요. 이럴 때일수록 숨을 고르고 휴식을 취하세요. 연인과 큰 불화를 겪을지도 몰라요. 몸도 마음도 휘청거리겠지만 연인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큰일 아닌 듯 무덤덤하게 지나가세요. 9~10일 새로운 도전은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이번 달은 스트레스가 가득하겠어요. 심각한 일은 아니지만, 일이든 관계든 곳곳에서 사소한 방해를 받거나 무언가를 잃어버리거나 하는 짜증나는 일이 조금씩 일어나거든요. 그러니 이 시기에는 중요한 약속 같은 건 하지 않는 게 좋겠어요. 2일에는 친구들과의 관계가 중요하니 잘 살피세요. 특히 친구가 긴급한 도움을 요청할 수 있어요. 당신은 거절하지 않을 테고요. 그러나 현명한 도움인지, 더 잘 돕는 건 어떤 건지 생각해보길 바라요. 당신에게 동아리나 동호회에서 리더가 될 기회가 생겨요. 이 경험으로 인해 당신은 성장하겠어요. 친구와 함께 여행을 떠나거나 새로운 수업을 듣게 되는 작은 서프라이즈가 있겠네요. 15일 연인과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겠네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이번 달에는 커리어에 큰 변화가 있겠어요. 깜짝 전화가 올 수 있으니 핸드폰 충전은 항상 확실히 해두세요. 이달은 여행보다는 집에 있는 게 좋겠네요. 언제 어디서나 자신을 가꾸는 태도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죠. 장시간 일하게 될 수 있지만 그만큼 큰 보상이 따르는 프로젝트 제안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당신의 협상 능력이 중요한 시점이군요. 어쨌든 이달에는 새로운 일자리에 대한 결정은 조금 미루도록 해요. 집에 여러 변화가 있겠어요. 정신없이 분주하고 결정할 일 많은 이달 친구들이 당신 인생에 오아시스 같은 역할을 하는군요. 그러니 친구들과 만나는 자리는 놓치지 말고 참석해요. 31일은 친구들과 페스티벌을 즐기기에 좋아요. 25~28일 친구와 함께 근교로 떠나보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벌써 일 년의 반이 지나갔어요. 특히 상반기 내내 달린 당신은 당장 휴식을 취해야 해요. 이달 당신의 커리어에 큰 변화가 있겠네요. 비즈니스 파트너가 바뀔 수도 있고, 그동안 협업해온 디자이너나 작가가 일을 그만둘 수도 있고요. 잘하면 그 빈자리가 당신의 능력을 보여주는 기회가 될 수도 있어요. 이달이 다 가기 전에 여행을 떠나세요. 하지만 예상치 못한 사건과 뉴스가 갑자기 터져서 완전히 일에서 멀어질 수는 없어요. 이 시기가 지나면 아예 기회가 없을 수도 있어요. 7일부터 31일까지는 회사에서 큰 인사 이동이 있을 수도 있어요. 흐르는 대로 맡길 때입니다. 16일 중요한 계약이 있지만 무슨 일이 있어도 다음 달까지 미루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이달은 전반적으로 금전적인 문제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어요. 수입의 변화가 있지만 너무 절망하지 마세요. 2일에 뜻밖의 수입이 생길 듯하니까요. 동시에 지출해야 할 상황이 올 텐데 이때 반드시 금액을 잘 따져서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이달에는 새로운 계약을 하지 않는 게 좋겠어요. 당신에게 유리하게 흘러가지 않을 수 있거든요. 중요한 계약이라면 8월까지 미루세요. 16일 이후에는 마음의 여유가 생길 거예요. 이달 말 즈음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겠어요. 27일 이후부터는 연애 운이 상승해요. 헤어스타일이나 옷에 살짝 변화를 주어 멋진 모습으로 당신의 인연을 찾아보세요. 27일 당신의 스타일에 과감한 변화를 주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이번 달은 주변 사람들, 특히 사업 파트너나 연인과의 관계에서 큰 진전이 있을 것 같네요. 그런 만큼 파트너와의 공동 계좌나 금전적인 상황에 신경 써야겠어요. 지출이 큰 시기이지만 당신이 하고자 하는 중요한 목표를 위한 지출이니 어쩔 수 없긴 하지요. 하지만 급작스러운 큰 지출이나 금전적인 문제로 파트너와 다툼이 있을 수도 있어요. 16일 당신의 인생에서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할 상황이 벌어지겠네요 당신의 마음은 확고하겠지만 보다 신중하게 접근하세요. 같은 날 예상치 못한 지출로 금전적인 어려움을 마주할 수도 있어요. 31일 다행히도 큰 수입이 있을 것 같네요. 16일 중요한 결정을 내려보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