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지순례’ 가자

진정아

두터운 매니아층을 이끌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와 영화 <토이 스토리>가 새 시즌 공개를 앞두고 덕후들을 설레게 할 팝업 체험 공간을 오픈 했다.

홍대의 호킨스, <기묘한 이야기 시즌3>

7월 4일 시즌 3가 시작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새 시즌 공개를 앞두고 더스틴 역의 게이튼 마타라조, 루카스 역의 케일럽 맥러플린이 내한을 하는 등 이전과는 사뭇 다른 마케팅 공세를 펼치고 있는 가운데, 홍대에 드라마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팝업 존을 오픈 했다. 드라마의 배경인 1985년 호킨스 마을을 그대로 옮긴 듯 디테일이 남다른 이곳에서는 나이키 등 브랜드 협업 제품뿐만 아니라 트릭 아트, 방 탈출 게임 등 다양한 체험을 해볼 수 있다. 방 탈출 게임은 미리 선착순 예약해야 하며, 낮보다는 조명이 켜지는 밤에 가야 분위기에 더 흠뻑 취할 수 있다.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189

운영 시간 : 평일 오후 2~10시, 주말 오후 12시~10시

이태원의 토이 하우스, <토이 스토리 시즌4>

시즌 4로 돌아온 토이 스토리는 이태원에 체험공간 ‘토이 하우스’를 오픈 한다. 총 3개의 층으로 구성되어있고, 각 층은 영화 내용에 맞추어 ‘크래프트’, ‘뉴트로’, ‘캠핑’의 테마로 꾸며졌다. 1층 ‘크래프트’ 층에서는 종이와 크레파스를 활용해 디자인한 공간으로 인형, 스티커, 리빙 소품 등 여러 브랜드와 협업한 굿즈를 판매하고, 2층 ‘뉴트로’ 공간은 어린 시절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카페다. 마지막으로 3층 ‘캠핑’ 테마의 루프톱에는 우디, 버즈 등 대표 캐릭터들과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293-10

운영 기간 : 2019년 6월 14일(금) ~ 10월

운영 시간 : 화~금 12~22시까지, 토~일 11시~22시까지(월요일 휴무)

디지털 에디터
진정아
사진
Netflix,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