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6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커리어와 가족 중에 선택을 해야 할 순간이 올 것 같아요. 당신은 항상 일에 책임감을 갖고 커리어에 성공을 추구하는 사람이지만 지금 당장은 가족들과 집에 더 집중하고 싶을 것 같아요. 아끼는 사람들의 일에 공감을 가지세요. 가족들이나 룸메이트의 말에 관심을 갖고 얘기를 잘 들어주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만약 당신이 공부하는 사람이라면 기말 고사를 준비하고 있겠군요. 학교를 다니지 않는다고 시험이 없는 건 아니에요. 어떤 특정한 상황, 특정한 지역이나 장소에서 새로운 것을 계속 배워야하는 자극을 느낄 겁니다. 새로운 자격증을 딸 필요를 느낄 수도 있고요. 목요일에는 친구들이나 당신의 커뮤니티에서 새로운 사람들과 만나 깊은 유대감을 만들어 보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이번 주에는 파트너와 같이 배우고 성장하는 자기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소중한 사람과 함께 다양한 경험을 하면서 당신의 영역을 넓혀나가세요. 주말에는 미뤄둔 자산 관리를 해야할 때입니다. 특히 최근에 돈을 너무 많이 쓰지 않았는지 신경 쓰고 소비 습관을 점검해보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이번 주에는 파트너와 다툼이 있을 겁니다. 작은 말다툼으로 끝날 수도 있지만 감정이 크게 상하는 싸움이 될 수도 있어요. 평소의 당신이라면 참았을 수도 있겠지만, 이번에는 참지 못하고 터져버릴 것 같아요. 일단 당신의 처음 감정이 있는 그대로 나온다면, 걷잡을 수 없을 지도 몰라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일에 대한 책임감과 여가 시간과 당신의 욕구를 충족시킬 혼자만의 시간 사이에서 갈등하고 휘둘릴 것 같아요. 그럴 때일수록 당신 자신에게 집중하는 게 어떨까요. 당신을 위해 시간을 짜고 하고 싶었던 일을 하세요. 일상의 일과 의무에서 잠시 해방되어도 괜찮아요. 그럴만한 자격이 있습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가족이나 일의 의무에서 멀어지고 싶은 마음이 들 것 같아요. 평소 같았다면 꼼꼼하게 계획을 세워서 당신의 여러가지 책임감을 조정했을 거예요. 하지만 이번 주에는 다른 의도가 당신에게 더 중요할 것 같아요. 물론 계획이 쓸모 없다는 얘기는 아니지만, 대본에 써있지 않은 일들을 하는 것도 행복하고 아름다운 일이라는 걸 알게 될 거예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이번 주는 여러 방향에서 당신에게 스트레스를 줄 거예요. 커리어에 대한 책임감과 의무감, 그리고 가족과 집에 대한 사랑, 당신만을 위한 시간 등 놓치고 싶지 않은 중요한 일들이 많을 겁니다. 당신은 욕심이 많은 사람이니까요. 목요일에는 당신의 일상에 긍정적인 시그널을 보게 될 것 같아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당신의 앞 길에 한줄기 빛이 비춰질 거예요. 그리고 큰 돈을 만지게 될 겁니다. 이번 주에 당신의 연봉을 몇 배로 올려줄 아주 좋은 기회가 기다리고 있을 지도 모르네요. 동시에 당신의 지적인 능력이 시험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학생이라면 시험을 준비하거나, 아니면 학교 바깥에서 당신의 지식과 센스를 증명해야 할 때가 올 거예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더 나은 사람으로 성장하려는 당신의 노력이 당신의 파트너에게까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 같네요. 당신의 모습에서 자극을 받은 그 사람도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그리고 당신과 어울리는 사람이 되기 위해 발전하고 노력할 겁니다. 싱글이라면 자기 관리에 철저한 당신의 모습이 새로운 연인을 유혹하는 최고의 무기가 될 거예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이번 주에는 파트너와 갈등을 겪습니다. 연인과의 사랑 싸움일 수도 있고, 비즈니스 파트너와 중요한 프로젝트를 놓고 격한 토론과 의견 충돌을 겪을 수도 있을 거예요. 그 과정에서 당신은 상대방이 당신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긴장도 목요일에 다 해소될 거예요. 서로의 관점을 이해할 수 있는 상황을 맞이하게 되면서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친구들과 당신의 창의적인 프로젝트 사이에서 갈라졌다는 느낌을 받을 거예요. 지금 당장은 어렵겠지만 사실 궁극적으로는 이건 좋은 문제입니다. 당신이 친구들과의 관계도 소중히 생각하고 그러면서 일도 소홀히 하고 싶지 않은 사람이라는 뜻이니까요. 아마 달력에는 친한 친구의 생일 파티나 결혼식 같은 좋은 일들이 가득할 것 같네요. 그렇다면 당신의 꽉 찬 스케줄을 우선 순위를 매기는 걸 추천해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이번 주에는 당신의 관심이 집과 가족에게 집중될 것 같아요. 최근에 커리어에서 중요한 성장을 겪었을 것 같네요. 하지만 가족들이 당신과의 시간을 그리워하고 있을 수도 있어요. 만약 둘 사이에서 어쩔 줄 몰라 방황하고 있다면 그건 긍정적인 변화가 필요하다고 느끼기 때문일 거예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