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다섯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5월 다섯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간결하고 명확하게 당신의 생각을 표현하는데 주의를 기울이세요. 이번 주에는 집중도 잘 안되고 딴 생각이 많이 들면서 실수를 할 확률이 높아요. 그러니 이메일이나 중요한 서류를 보내기 전에는 꼭 한번 더 읽어보고 꼼꼼히 검토하세요. 주말에는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게 될 것 같네요. 사랑을 자극하는 동시에 상대방을 위해 헌신하길 바랍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새로 만난 사람이나 새로운 삶의 방식을 위해 노력해야 할 거예요. 하지만 지금 당신의 인간 관계나 목표 의식이 너무 뚜렷하고 확고해서 다른 방향을 찾기가 쉽지 않을거예요. 이번 주는 계약서에 섣불리 서명하지 마세요. 일주일만 기다리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평소보다 훨씬 빠르게 생각하고 말하게 될 것 같네요. 하지만 동시에 당신만의 자유 시간을 갖고 싶을 겁니다. 너무 서두르면 디테일에 신경을 못 쓰고, 중요한 일을 잊어버릴 수 있으니까요. 금요일에는 큰 돈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당신이 노력한 만큼 도움의 손길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최근 들어서 당신의 소중한 파트너들과의 인간 관계를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것 같네요. 강한 책임감을 느끼면서 인간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매우 노력하고 있을 거예요. 당신이 사업 파트너 또는 연인과의 관계를 위해 노력한 덕분에 강한 유대감을 오래 동안 유지할 수 있을 겁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이번 주에 당신의 커리어에 큰 발전이 있을 것 같네요. 당신이 생각한 것보다 더 큰 성취를 할 거예요. 덕분에 일에서 아낀 시간을 친구들과 보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친구들과 모임에서 말실수를 하지 않게 반드시 조심하세요. 특히 당신이 소문으로 들은 모든 내용을 믿지 마세요. 과장된 소문때문에 친구를 의심하는 건 반드시 피해야 합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이번 주에 소중한 사람과 당신의 커리어 사이에서 어려움을 겪을 겁니다. 그 사람과의 시간이 너무 즐거운 나머지 당신의 프로페셔널한 의무를 잊어버릴 수도 있어요. 중요한 프로젝트를 마감까지 못하거나 업무 미팅에 참석하지 못할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는 더욱 강해집니다. 목요일에는 그 사람과 여행을 가서 로맨틱한 시간을 즐기는 건 어떨까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이번 주에 여행을 갈 예정인가요? 그렇다면 출발 일정을 한번 더 체크하세요. 특히 장거리 여행이라면 더 조심해야 합니다. 이번 주는 평소보다 더 부산스럽고 부주의할 것 같거든요. 반면에 가족과 집에는 안정이 찾아옵니다. 그리고 당신이 집에서 새로 맡을 역할이 있네요. 반려견을 책임지거나 거실이나 화장실 청소를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장학금, 보너스, 대출, 유산 등 다른 사람의 돈을 받게 될 거예요. 그리고 당신의 시야가 흐려집니다. 디테일한 면을 쉽게 지나치고 일 처리도 꼼꼼하지 못할 것 같아요. 그러니 이번 주에는 법적인 서류에는 함부로 서명하면 안됩니다. 대신 인간 관계에는 긍정적인 기운이 들어오네요. 연인 관계 또는 사업 파트너와의 관계가 한단계 더 발전할 것 같습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연인이나 비즈니스 파트너와 당황스러운 대화를 하게 될 겁니다. 그리고 그 대화 내용 때문에 상대방과의 관계가 잘못하면 끊겨버릴 수도 있어요. 평소에도 그 사람의 말을 이해를 못할 때가 많군요. 금요일에는 연봉 인상 제의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큰 금액의 보너스를 받을 수 있어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회사에서 커뮤니케이션의 어려움을 겪을 것 같네요. 의미 없는 말다툼으로 일 처리가 늦어지고 불화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거래처와 이메일로 커뮤니케이션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두 번 이상 이메일을 읽으세요. 정확하게 확인하지 않으면 큰 손해를 보게 될 거예요. 주말에는 문화 활동을 즐기는 게 어떨까요. 당신을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게 해줄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지난 8년 동안 다른 사람들을 위해 기부를 많이 했나요? 이번 주에는 당신이 가진 것을 내려놓고 어려운 사람들을 동정하고 공감하고 싶어질 거예요. 하지만 디테일한 부분을 놓칠 겁니다. 이번 주에는 평소보다 더 주의를 기울이세요. 사소한 거 하나하나까지 따지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과도하게 조심하는게 실수를 하는 것보다는 나으니까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가족들과 오해로 작은 다툼이 있을 것 같아요. 처음 싸우게 된 이유는 사실 대단한 문제도 아니었어요. 사소한 말실수가 있었거나 쓸데없는 걱정이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게 만들었죠. 하지만 다행히 잘 이겨낼 겁니다. 상대방이 당신의 말을 한번에 이해하지 못한다고 화내지 말고 조금만 더 인내심을 갖고 차근차근 당신의 생각을 쉽고 명확하게 전달하는게 중요해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