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고양이, 강아지를 그려보자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고양이를 그려드립니다.

2019-05-03T17:36:28+00:002019.05.03|FEATURE, 컬처|

피드만 탐색해도 슬며시 웃음이 나는 계정, 반려묘, 반려견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 3명을 소개한다.

@lazylady.kim

톡톡 튀는 색감, 대담한 라인. 일러스트레이터 김보경은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느낌이 있듯 반려동물의 오라에 따라 색을 선택해 그린다. 사진을 보내면 작업이 가능하니, 우리 집 냥이, 댕댕이 초상화를 의뢰해보면 어떨까.

 

@hyejin_catart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여름맛 (summer flavor) 109*75 / 장지에 채색 korean paper 2018 잘 익은 수박 한덩이 쭉 쪼개고 오래된 엄마의 접시를 꺼낸다 박속같이 하얗고 깨끗하게 먹어야 하는데 엄마에게 딱 잔소리 듣겠네 달콤한 끝부분 살짝 한입 베어 먹고 더위에 늘어져 자는 락군에게 장난치는 누나마음 너무 좋아서 그래♡♡ 촤락~ 합죽선 펴 선선한 바람도 느끼고 여름이구나 싶다 이게 여름의 맛 #여름맛 #빨간맛🍉 #락군 #수박냥 #고양이민화 #고양이그림 #혜진작가 #민화 #한국화 #동양화 #painting #koreanpainting #catpainting #art #koreanfolkart #orientalpainting #catillust #catart #cat

A post shared by 혜진 (@hyejin_catart) on

고양이 민화라는 콘셉트가 재미있다. 평온한 색감과 섬세한 그림체는 마치 동화책을 보는 듯 평온해진다. 고양이의 감정을 반영한 다양한 표정엔 유머도 담겨 있으니 피드를 넘겨보며 힐링하길!

 

@caovana8

카오바나 계정 속 고양이 그림은 마치 친구 혹은 오래된 연인처럼 느껴진다. 사실적인 표현과 상황 설정으로 그림이지만 여러 컷을 연달아 보고 있으면 마치 웹툰처럼 스토리가 느껴지는 것이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