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5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이번 주에는 금전적으로 좋은 소식이 있겠어요. 커리어에서는 좋지 않은 일이 있을 수도 있으니 불화를 일으키지 않도록 해요. 대신에 문제점에 대해서 근본을 진지하게 파헤치는 것이 좋겠네요. 무언가를 공부하고 파헤친다면 당신에게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아요. 특히 금전적으로 말이죠.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자신에 대한 생각이 많이 바뀌겠어요.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겠네요. 무언가 당신이 원하던 것이 변화하겠어요. 당신이 원했던 것을 준비하는 시기가 될 수도 있겠네요. 이번 달에는 의사소통 문제로 오해가 있을 수 있으니 다른 사람에게 표현할 때 한 번 더 생각하고 말하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당신은 정말 똑똑한 별자리입니다. 그러나 화요일에는 조금 변덕스러운 당신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항상 똑 부러지게 당신의 의견을 표출하는 편이지만 듣는 사람이 누구인지에 따라 잘 생각하고 대답하는 것이 좋겠어요. 예민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까요. 토요일에는 예상하지 못했던 무언가에 대해서 알게 되겠네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새로운 계약서는 사인을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지난 일을 후회하는 것보다는 다음 주로 결정을 미루는 것이 좋겠어요. 이번 주에는 우정운이 강조되겠어요. 친구들이나 모임 계획을 세워보는 것은 어떨까요? 결과가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친구들 사이에서 당신이 유명해질 수도 있어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만약 멀리 여행을 가려고 한다면, 필요한 서류를 잘 챙겼는지 여러 번 확인하도록 해요. 특히 수요일 즈음에는 비자 문제 관련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까 말이에요. 시작이 힘들더라도 목요일 즈음에 여행에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주말에는 당신의 삶에 관련해서 새로운 시작이 있을 수 있겠네요. 현재 하고 있는 커리어를 바꾼다거나 다른 사업을 시작할 수도 있겠어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이번 주에는 새로운 공부를 시작해 볼 수 있겠네요. 멀리 여행을 떠난다거나 학위를 따는 것을 생각하고 실천하겠어요. 한 번도 생각하지 못했던 것을 생각해보고 고려하면서 당신의 시야를 넓히겠어요. 수요일과 목요일에는 중요한 계약은 하지 않도록 해요. 눈에 잘 보이지 않았던 조항들이 다음 주에는 좀 더 명확하게 보일 테니 말이죠.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이번 주에는 연인이나 사업 파트너와 중요한 문제에 대해서 대화를 하겠네요. 그러나 중요한 약속을 하기 전에 먼저 고민을 하는 것이 좋겠네요. 목요일 즈음에는 긍정적으로 문제를 바라보고 해결할 수 있는 기운이 생길 것입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새로운 연인이나 사업 파트너를 만날 수 있겠군요. 이번 주에는 서프라이즈가 많을 수 있으니 당신이 예상했던 대로 풀리지 않을 수는 있어요. 이번 주에는 의사소통 관련해서 어려움이 있을 수 있겠어요. 특히나 당신보다 힘이 있는 사람과 말이죠. 만약 계약을 해야 한다면 한 주 기다리는 것도 좋겠네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이번 주에는 금전 문제에 관련해서 잘 챙겨야 하겠네요. 무언가를 증빙해야 할 수도 있으니 영수증도 잘 챙기도록 하세요. 커리어 관련해서 새로운 시작을 하겠네요. 새로운 프로젝트를 맡게 될 수도 있고요. 중요한 계약은 한 주 미루도록 하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이번 주에는 가족이나 룸메이트와 언쟁을 할 수도 있겠네요. 집안일을 하지 않는다고 생각하거나 아니면 그 사람의 습관이 당신을 짜증 나게 할 수도 있어요. 음악을 너무 크게 틀 수도 있고요. 주말 즈음에는 창의성이 늘어나고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찾을 수 있어요. 당신의 생각을 정리해서 말할 수 있겠네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이번 주에는 상급자로부터 한 소리를 들을 수 있겠네요. 의사소통 관련된 문제가 있을 수 있어요. 그러나 친구들이 당신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토요일에는 새로운 시작을 하거나 집 관련해서 변화가 있겠어요. 집을 꾸민다거나 반려견을 들이기로 결정할 수도 있겠네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이번 주에는 친구들과 약속을 잡지 않는 것이 좋겠네요. 특히 돈 문제 관련해서 친구와 얽히게 되는 것은 금물이에요. 친구 사이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가능성이 있으니까요. 주말이 다가오면서는 다양한 아이디어가 떠오르겠네요. 당신의 생각들을 적어보거나 다른 사람들과 공유해보세요. 당신의 참신한 생각이 인정받을 것 같네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