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4월 셋째 주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ARIES 03.21 – 04.19

양자리│행운이 따르는 시기입니다. 당신이 하는 일마다 쉽게 풀릴 것 같네요. 덕분에 자존감이 올라가게 될 거예요. 직장 동료나 친구들도 전보다 더 에너지가 넘치는 당신의 매력에 이끌리게 될 것 같아요. 만약 싱글이라면, 이런 긍정적인 에너지를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데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이번 주에는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싶을 거예요. 되도록 집에서 쉬면서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 게 좋겠어요. 하지만 반드시 끝내야 하는 중요한 일이 있다면 우선 그 일을 해결한 후에 쉬어야겠죠. 그리고 쉬면서 새로 운동 루틴을 짜고 목표를 세워보세요. 가만히 앉아 있는 것보다 운동을 하면서 건강을 챙기는게 당신에게 정말로 도움이 되는 휴식이 될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이번 주는 달력이 약속으로 가득 차있네요. 친구들이 당신을 가만 놔두지 않는 것 같아요. 여기저기서 만나려고 약속을 잡을게 분명합니다. 수많은 약속과 친구, 모임 중에서 선택을 해야할 수도 있어요. 가장 친한 친구를 만나거나 아니면 최근에 꽤 오랫동안 못 만난 친구와 약속을 잡으세요. 누구와 만나든 할말이 없지는 않을까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누구와 어떻게 주말을 보내든 분명 즐거운 시간이 될 겁니다.

geminiCANCER 06.22 – 07.22

게자리│최근에 실적 목표를 달성하는 것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면 이번 주에는 드디어 인정 받고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것 같네요. 특히 중요한 과제나 대형 프로젝트에서 아주 큰 발전을 이룰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상사에게 특별히 인정을 받을 거고요. 금요일에는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면서 성공을 축하하면 좋을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이번 주에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가득 찬 한 주를 보낼 수 있겠어요. 당신의 아이디어 덕분에 큰 도시나 해외에서 당신의 능력을 보여줄 기회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금요일에는 당신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빛을 발할 것 같아요. 당신의 글과 말이 사람들에게 큰 힘이 되면서 당신의 개성이 사람들을 놀라게 만들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당신도 몰랐던 돈이나 재산을 알게 됩니다. 아마도 가족이나 지금 살고 있는 집에 관한 비밀일 것 같아요. 어쩌면 지금 소유하고 있는 집의 가치가 처음 샀을 때에 비해 몇 배로 올라있을 수도 있겠네요. 부모님이 당신의 미래를 위해 마련해둔 자산을 당신에게 알려줄 수도 있어요. 덕분에 최근에 생긴 금전적인 어려움을 해결할 거예요.

pisces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이번 주, 당신의 개인적인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거예요. 당신의 외모나 스타일에서 오는 강점이 아니라 당신이 스스로를 어떤 사람으로 정의하느냐가 큰 영향을 미칠 것 같네요. 그리고 그로 인해 얻을 수 있는 보상이 아주 클 거예요. 그리고 이번 주에는 연인이나 친한 친구와 애정이 넘치는 커뮤니케이션을 하게 될 겁니다. 서로의 마음을 보듬어주는 시간이 될 것 같아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최근에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에서 놀랄만한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당신의 일이 줄지는 않을 겁니다. 어쩌면 주말까지 계속될 수도 있겠네요. 주말에는 최대한 시간을 내서 재충전의 시간을 조금이라도 갖길 바라요. 집에서 쉬는 것도 좋지만 운동을 하면서 몸상태를 끌어올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예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즐거운 시간을 갖기 위해 노력하세요. 혼자만의 시간보다는 사람들과 어울리고 진심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기회가 필요해요. 상대방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서로의 가장 큰 힘이 될 거니까요. 금요일에는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세요. 당신을 웃게 만들고 당신의 유머에 공감하고, 당신을 있는 그대로 받아주는 사람들과 함께 하길 바랍니다.

virgo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그동안 당신의 커리어 목표를 이루기 위해 열심히 달렸다면 이번 주에 그 노력의 결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특히 금요일에 당신의 능력을 모두가 인정하게 될 겁니다. 어쩌면 연봉 인상을 제안받을 수도 있겠네요. 또한, 이번 주 초반에는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는게 어떨까요. 당신이 먼저 사람들을 아낀다면 다른 사람들도 당신을 아끼고 보살펴 줄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친구들이 2019년의 행운과 성장의 원동력이예요. 이번 주에는 친구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면서 속마음을 터놓는 시간을 갖게 될 거예요. 밤을 새면서 친구들과 고민 얘기에 시간 가는 줄 모를 것 같아요. 그리고 당신의 커리어에 터닝포인트가 올 겁니다. 당신이 꿈꾸던 시간이 찾아올 것 같아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이번 주에 당신의 노력을 보상 받을 거예요. 이제 당신의 커리어에 행운이 찾아오기 시작합니다. 당신이 옳은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인정을 받을 거예요. 금전적으로도 행운이 따르는 한 주가 될 겁니다. 대출 신청이나 연장을 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것 같아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