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벚꽃' 룩을 위한 핑크빛 봄 메이크업 아이템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뭐가 벚꽃인지 모르겠네

2019-04-12T17:05:55+00:002019.04.11|BEAUTY, 뉴스, 쇼핑|

‘인간 벚꽃’ 룩을 위한 핑크빛 봄 메이크업 아이템.

봄 비 덕에 벚꽃은 생각보다 빨리 지고 있지만 아직 메이크업만큼은 화사한 벚꽃의 자태를 옮겨와도 좋다. 메이크업 하면서부터 기분을 산뜻하게 전환해주는 핑크빛 스프링 컬렉션 아이템을 모았다.

Dolce&Gabbana ‘블러쉬 쿠션 스틱’(CANDY 02)

Dolce&Gabbana ‘블러쉬 쿠션 스틱’(CANDY 02)
수채화처럼 맑은 발색부터 선명한 발색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파우더리한 블러셔다. 자연스럽고도 쉽게 터치하기 좋은 애플리케이터로 만들어졌으며 어떠한 피부 톤과 피부 타입에도 어울리는 셰이드로 출시된다. 돌체앤가바나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2019 리미티드 컬렉션 제품이다. 4.3ml, 4만7천원.

Nars ‘치크 팔레트 익스포즈드’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는 6가지 유니버설 컬러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풍부한 컬러 피그먼트를 함유한 혁신적인 포뮬러가 보이는 컬러 그대로 생동감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특히 투명 마이크로 입자가 함유되어 선명하면서도 투명하게 발색된다는 게 장점. 덧발라도 뭉치지 않으며 균일하게 블렌딩할 수 있다. 18g, 7만9천원.

MAC ‘체리 블라썸 팔레트’
만개한 벚꽃이 흩날리는 모습을 패키지와 셰이드로 표현한 ‘맥 붐, 붐, 블룸’ 컬렉션의 아이 팔레트. 은은한 체리블라썸 향을 그대로 재현한 화사한 핑크 로지빛 메이크업을 위해 탄생했다. 레드 브론즈, 핑크, 화려한 로즈 골드 컬러 등 총 9가지의 스프링 컬러로 구성되어 매일 다른 인간 벚꽃 룩을 연출할 수 있다. 0.65gX9, 6만3천원.

Addiction ‘더 아이섀도우’(143 번트 핑크)

Addiction ‘더 아이섀도우’(143 번트 핑크)
카르멘의 매혹적인 아름다움과 열정을 다양한 로즈 컬러로 표현한 아이섀도 중 하나. 센슈얼한 매트 핑크 컬러로 벚꽃 룩에 어울리는 색감이다. 보이는 그대로 발색되는 펄 없는 매트 타입으로 투명하게 발색되며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조금 빠른 서머 컬렉션 제품이다. 1g, 2만5천원.

Chanel ‘루쥬 코코 플래쉬’(72 러쉬)

Chanel ‘루쥬 코코 플래쉬’(72 러쉬)
고농축 피그먼트를 풍부하게 함유해 아주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선명한 컬러 연출과 샤인 효과를 동시에 전하는 립스틱이다. 다양한 매력을 가진 27가지의 컬러로 구성된다. ’72 러쉬’는 딸기 우유 색처럼 청순한 무드의 연한 핑크 컬러로 발색된다. 3g, 4만4천원. 

Jinsoon ‘글리터 젤 락커’(JG119)

Jinsoon ‘글리터 젤 락커’(JG119)
보석처럼 화려한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해외에서 공수한 글리터로 만들었으며 기존 제품들보다 2배가 넘는 글리터를 사용해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한 발색이 가능하다. 쫀쫀한 제형이라 밀착력이 뛰어나며 글리터의 침전 현상을 최소화했기 때문에 손톱 위에 고르게 글리터를 바를 수 있다. 봄에 어울리는 로맨틱 핑크 컬러로 표현된다. 10ml, 5만원. 

Bobbi Brown ‘크러쉬드 리퀴드 립’(쏘 다샤)
뷰티 크리에이터 다샤 킴과 유스 뷰티가 직접 셰이드 개발에 참여해 탄생한 제품. 입술에 착 붙는 비비드한 과즙 컬러로 스무디처럼 입술에 생기를 더해준다. 상큼한 베리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로 라즈베리씨, 빌베리씨 오일 등의 성분이 입술을 편안하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주고 하이힐 모양 애플리케이터가 도톰하고 볼륨감 넘치는 립 메이크업을 선사해준다. 6ml, 3만4천원.

Espoir ‘19 S/S Edition 룩북’
장미를 닮은 컬러로 구성한 아이&치크 팔레트로 벚꽃만큼 로맨틱한 스프링 메이크업을 연출하게 해준다. ‘뮤트톤’ 과 로즈 컬러가 함께 구성되어 있으며 세로줄 방향대로 따라 바르면 손쉽게 예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부드럽고 고운 입자, 촉촉한 오일이 믹스된 텍스처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투명하게 발색되고, 아이섀도는 날림 없이 눈가에 밀착된다. 10g, 3만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