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4월 둘째 주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주에는 상사에게 도전하거나 항의하지 않는게 좋겠어요. 연봉 인상을 요구하는 것돗 위험할 것 같아요. 어떤 일이 생기더라도 인내심을 갖고 행동하는 게 중요해요. 어떻게 해야 흥분을 가라 앉히고 냉정함을 유지할 수 있을지 생각해보세요. 화요일에는 시야를 넓히는 게 어떨까요. 어려운 사람들을 생각하고 공감하길 바라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특별한 곳으로 해외 여행을 예약했다면 이번 주에 여행 계획을 다시 검토해보고 불확실한 부분은 없는지 점검하세요. 그리고 여권과 비자가 최신 상태로 되어 있는지 미리 알아보세요. 안전하고 무사히 여행을 하려면 철저한 계획이 필요할 것 같아요. 화요일에는 친구들을 신경을 좀 써야할 거예요. 가까운 사람들과 진심으로 대화를 해야할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지금은 친구에게 돈이나 물건을 빌리지 않는게 좋을 것 같네요. 나중에 화를 당할 가능성이 높거든요. 그 때문에 친구 사이에 금이 가거나 크게 싸울 수도 있습니다. 친구와 긴장 관계를 만들고 싶지 않다면 최소한 일주일은 더 기다리세요. 대신 이번 주에는 서로를 더 깊게 이해하는 데 집중하세요.

gemini

CANCER 06.22 – 07.22

게자리│ 당신의 개인적인 시간과 생활, 그리고 일 사이에서 문제가 생길 것 같네요. 아마 당신 상사의 무리한 요구 때문에 야근을 해야 할 것 같아요. 하필 사랑하는 사람, 소중한 친구, 또는 가족과 오랜만에 시간을 갖기로 한 날에 약속을 취소해야 할 것 같아요. 당신이 스스로 중간에서 중재를 잘 해야만 할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당신의 영역과 가능성을 더 넓히고 싶은 마음을 잘 알겠습니다만, 이번 주에는 힘들 것 같아요. 마지막 순간까지 새로운 일을 찾고 싶겠지만, 지금 닥친 너무 많은 일들 때문에 그럴만한 여유가 없을 것 같네요. 하기로 했던 온라인 강의나 취미 생활을 미뤄야 될 것 같아요. 대신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시간을 갖는 건 어떨까요. 영화를 보거나 미술관에서 감상을 하면서 충분히 쉬고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 걸 추천합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이번 주에는 노는 데 돈을 쓰는 걸 좀 줄일 필요가 있어요. 모임에서 사람들이 불러도 나가지 마세요. 특히, 친하지 않은 사람들과 의무감으로 만나는 인간 관계에서 벗어나서 시간을 아끼세요. 대신 진정으로 영감을 주고 유대감을 느낄 수 있는 관계, 특히 연인, 친한 친구,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야 할 거예요.

pisces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아마 연인이나 가족들과 말다툼을 심하게 할 것 같아요. 그리고 그 때문에 숨막힐 것 같은 느낌을 받게 될 수도 있어요. 특히, 가족이 당신이 정말로 사랑하는 사람을 인정하지 않을까봐 무서워하고 걱정하고 있을 수도 있어요. 그리고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더라도 당신만의 시간과 공간을 침범하지는 않길 바랄 겁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회사에서 당신이 사람들과 소통하는 방식에 대해서 스스로 의문을 가질 것 같아요. 지금까지 당신의 방법이 사람들에게 피해를 준 경험이 꽤 많았을 것 같네요. 대신 당신의 가치를 다른 데서 찾는 건 어떨까요. 잡지에 글을 써보거나 미술 클래스를 들으면서 당신의 창의성과 능력을 찾을 수도 있을거예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재밌고 활발한 라이프를 추구하는 것이 당신의 목표라면 지금은 잠시 지갑을 닫고 돈을 아끼는 게 좋겠습니다. 책임감을 갖고 돈 관리를 할 필요가 있어요. 이번 주에는 미래의 행복을 위해 돈을 아끼는 자세가 필요해요. 대신 가족들과는 환상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겁니다. 집에서 가족들과 저녁을 먹으면서 그동안 못한 얘기를 충분히 할 수 있을 거예요.

virgo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이번 주에는 친구나 가족들과 싸울 가능성이 높아요. 특히 커뮤니케이션의 오해 때문에 서로 기분이 상할 만한 일이 생길 것 같아요. 그러니 미리 말조심을 하고 특히 어떤 내용을 얘기하는 지보다 어떤 방식과 표현으로 말하는지를 조심스럽게 생각하길 바랍니다. 그렇다면 상대방을 더 잘 이해하고 공정하다고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뿐만 아니라 상대방이 당신의 감정에 공감할 수 있게 만들 수 있을 겁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다른 사람들과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싶은 욕망은 잠시 접어두는게 어떨까요. 그동안 이미 너무 많은 사람들과 다양한 얘기를 하느라 에너지를 많이 썼을 것 같아요. 이번 주에는 잠시 쉬는 시간을 갖고 재충전을 하길 바랍니다. 화요일에는 금전적으로 예상치 못한 행운이 올 것 같아요. 보너스를 얻게 될 수 있으니 그 이득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어려운 사람들을 도와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이번 주, 친구 문제와 돈 문제가 당신을 힘들게 만들 겁니다. 친한 친구가 돈을 빌려달라고 할 것 같은데 당신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를 거예요. 그리고 어느 레스토랑에서 사람들과 만나서 시간을 가질 지도 결정하기 어려울 것 같아요. 하지만 다행히 마음에 들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찾을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