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들을 위한 보다 혁신적인 뷰티 어플리케이션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뷰티를 폰으로 배웠습니다

2019-04-11T09:52:00+00:002019.04.04|BEAUTY, 뉴스|

언제까지 휴대폰으로 성분 검색이나 하고 있을 셈인가? ‘인싸’들을 위한 보다 혁신적인 뷰티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한다.

1. 신개념의 트러블 솔루션,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스팟스캔 

AI로 안 되는 건 대체 무엇? 에빠끌라 스팟스캔은 피부 전문가들이 분석한 트러블 피부의 데이터와 최신 AI 알고리즘을 접목, 높은 정확도와 신뢰성을 바탕으로 본인의 피부 상태를 점검하고, 그에 맞는 트러블 스킨케어 제품을 추천해주는 피부 분석&솔루션 서비스다. 이용법은 말할 수 없이 간단하다. 공식 사이트(http://kr.spotscan.com)에 접속해 좌·우·정면 셀카를 찍기만 하면 끝. AI가 알아서 트러블과 색소 침착 등의 위치와 개수를 파악해 그 심각한 정도에 따라 0에서 4까지 단계별로 분류하고, 내 피부 상태를 진단해준다. 1년 내내 지긋지긋한 여드름이 끊이지 않는 피부라면 강추!

 

2. 더 이상의 ‘밸붕’은 없다, 이니스프리 마이 스킨 파인더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싶다면 나의 피부 타입부터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럴 때 이니스프리 공식 어플리케이션의 메뉴 중 하나인 ‘마이 스킨 파인더’가 아주 유용하다. 마치 매장에서 컨설팅을 받듯 내 피부를 촬영하고, 셀프 문진표에 하나하나 체크하고 나면 이를 토대로 한 종합적인 결과, 즉 내 피부 타입이 분석되어 나온다. 동일 연령대 평균 및 결과와 비교할 수 있고, 앱에서 추천해준 내 피부에 맞는 이니스프리 제품도 터치 몇 번으로 바로 구매가 가능하니 세상 편리! 화장품 쇼핑조차 꺼리는 귀차니스트에게도 안성맞춤이다.

 

3. 립스틱 검색 필수 뷰티 어플, 컬러테일러 

SNS 속 셀렙이 바른 컬러를 알고 싶을 때, 퍼스널 컬러별 나에게 어울리는 립 컬러를 찾고 싶을 때, 유행하는 컬러의 제형이 궁금할 때까지! 립 컬러 관련 정보가 필요할 땐 컬러테일러를 검색하자. 사진을 찍어 올리면 포토피킹 기능을 통해 어떤 제품인지 바로 검색해주고, ‘레드 립’ ‘오렌지 립’ 처럼 같은 계열의 다양한 립 제품을 한데 모아 비교도 할 수 있다. 실사용자들의 솔직하고 공정한 제품 리뷰와 인생 립 컬러 추천은 덤. 국내외, 로드숍&백화점 브랜드 할 것 없이 시중에 나온 거의 대부분의 립 제품 정보가 한데 모여 있는, 말 그대로 립 쇼핑을 위한 최고의 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