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4월 첫째 주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주는 당신을 위한 시간입니다. 당신의 개성, 외모, 스타일, 아이덴티티까지 모두 주목받고 빛을 발하게 될 거예요. 최근에 살면서 바꾸고 싶었던 것들을 고쳐나갈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당신이 원했던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오직 당신의 목표와 욕망에만 집중하세요. 조금은 이기적이어도 되는 시즌이에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특별히 친한 친구들과 진지하면서도 깊고 솔직한 대화를 나누게 될 것 같네요. 당신이 평소에 공감을 잘 하는 사람이 아닐지라도 이번 주에는 다른 사람의 얘기에 아픔을 같이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더 잘 듣고 친구들의 상황을 당신의 일처럼 이해하게 될 거예요. 주말에는 당신을 위해 쉬는 시간을 가지세요. 거절하고 싶은 큰 모임은 과감히 거절하고 혼자만의 시간을 갖거나 제일 친한 친구와 단둘이 만나서 편하게 보내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이번 주에는 왠지 모르게 마음속 깊은 곳에서부터 열정이 타오를 것 같아요. 당신이 진심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보고 어떻게 하면 가질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평소보다 동기부여도 더 강하고 실행력도 좋을 겁니다. 금요일에는 우정을 지키는 것에 신경을 써야겠네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싶거나 당신의 사람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을 거예요.

gemini

CANCER 06.22 – 07.22

게자리│ 당신의 커리어 목표를 업데이트하세요. 계획을 세울 충분한 시간을 얻게 될 거예요. 그 시간을 잘 활용해서 새로운 목표가 무엇인지, 그리고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 어떤 발전을 해야 되는지 잘 생각해 보길 바라요. 이번 주 초반에는 당신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경험을 할 것 같네요. 당신이 궁금해하는 주제나 문화가 있다면 여행을 떠나거나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는 걸 추천합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이번 주 금요일에 공부를 더하고 싶은 욕구나 새로운 장소나 문화를 체험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 거예요. 두 가지 모두 당신의 영역과 경험을 더 넓히는 좋은 기회가 될 겁니다. 그리고 어려운 사람들을 도와주고 싶은 동정심과 공감 능력이 강해지는 시기입니다. 그래서 당신의 재산과 능력을 자선 단체에 기부하고 싶어질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이번 주에는 당신이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사람과 깊은 대화를 나누게 될 것 같아요. 서로의 영혼을 달래주면서 아픔을 공유하는 시간이 될 거예요. 지금 연애를 하고 있지 않다면, 가족이나 친구, 심지어 오래 관계를 유지하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그 상대가 될 수도 있겠네요. 금요일에는 금전운이 좋아요. 특히 중요한 대출이 필요하다면 이 날 신청하세요.

pisces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당신이 가장 아끼는 관계가 이번 주에 다시 살아나요. 최근에 소홀했던 점들을 극복하고 새로운 단계를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연인과의 관계일 수도 있고 일을 통해 만난 동료일 수도 있어요. 상대방과 새로운 공동의 목표를 세우세요. 특히 화요일에는 서로를 더 잘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을 거예요. 진심으로 상대방의 얘기를 듣고 당신의 스토리도 솔직하게 공유하게 될 것 같아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이번 주에는 평소와 달리 질서가 잡히고 당신의 개인적인 생활과 일 사이에서 체계를 잡을 수 있을 거예요. 오랜 기간 정리 안한 메일함을 정리하고 미뤄둔 집안일을 끝낼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새로 운동을 시작하거나 건강한 식단을 짤 수 있겠네요. 만약 요가 수업이나 헬스장을 등록할 생각이었다면, 이번 주에 실행에 옮기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새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어요. 금요일부터 당신의 창의성과 표현력을 아낌없이 나타낼 수 있을 거예요. 당신이 예술 관련 일을 하는 사람이 아니더라도 당신 만의 오리지널리티를 어떻게 표현할 수 있을지 생각해보세요. 당신만의 요리, 당신만의 패션 스타일, 또는 당신만의 감성으로 인테리어를 할 수 있을 거예요.

virgo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이번 주에는 집에서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집에 새로운 룸메이트가 올 수도 있고, 인테리어를 다시 할 수도 있겠네요. 화요일에는 당신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을 바꿀 계기가 생길 것 같아요. 당신이 평소에 주로 쓰는 업무용 이메일, 일상 대화, 프레젠테이션 같은 여러 부분에서 당신의 아이디어를 드러내기 좋은 방법을 찾아보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당신의 아이디어를 더 정교하고 깔끔하게 다듬어야 합니다. 당신이 과학 기술 분야에서 일을 하거나, 단순히 참신한 생각을 많이 하는 사람이라면 당신의 생각을 다른 사람들에게 명확하게 말로 표현하는 방법을 익혀야 할 거예요. 화요일에는 당신의 글 쓰는 패턴과 기술까지 디테일한 교정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시적 영감이 샘솟는 한 주가 될 것 같아요. 감수성이 넘치고 당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언어가 많이 떠오를 거예요. 글을 쓸 준비를 하고 있다면 항상 펜과 수첩을 지니고 다니세요. 언제 어디서 영감이 떠오를지 몰라요. 주말에는 금전 상황을 점검하세요. 저축 목표를 새로 짜거나 쌓인 신용카드 영수증을 정리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