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 쇼핑하러 일본 간다

사공효은

Vol. 1 뷰티편.

도쿄에 거주하는 더블유 컨트리뷰팅 에디터 이민경이 소개하는 일본 약국 쇼핑 필수템.

1. 시루콧토 화장솜

이 화장솜의 가장 큰 장점은 화장솜 자체가 흡수하는 스킨의 양이 적기 때문에 사용하는 스킨을 1/2 수준으로 절약해 준다는 것. 특히 아침에 건조할 때 스킨 팩용으로 강추.

2. 츠바키 헤어 마스크 팩

‘0초 살롱’이라는 콘셉트답게 일반 헤어 마스크 팩에 비해 짧은 시간 바로 헹구어낼 수 있는 것이 장점. 잦은 펌이나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제품으로 상큼하고 달콤한 향도 오래 남는다.

3. 디업 네일 파운데이션

변색이나 얼룩으로 인한 손톱을 커버해 건강하고 맑은 톤으로 가꾸어준다. 두 번 발라도 갑갑함이 없고, 젤이나 일반 네일 바르기에 부담스러울 때 사용하기에 딱이다.

4. 케아나 쌀 마스크 팩

100% 쌀 추출물을 이용한 마스크 팩으로 수분과 탄력, 미백에 즉각적인 효과가 좋다. 아침 샤워 후 메이크업 하기 전에 붙였다 떼어주면 한결 환해진 피부 톤을 만들어주는 느낌. 10매가 한꺼번에 들어있기 때문에 1일 1팩 하듯이 빠른 시일 내에 집중 사용하는 것이 좋다.

5. 엑셀 스키니 리치 섀도우

드럭 스토어 가성비 최고의 섀도우로 은은하면서도 섬세한 발색이 특징. 데일리용으로 쓰기에 알맞은 4색 섀도우는 오랜 시간 일본 대표 코스메틱 사이트인 앗또 코스메에서 항상 1~2위를 차지하고 있다.

 

6. 사나 이소플라본 스킨(매우 촉촉한 타입)

이소플라본이 함유된 두유 발효액이 들어 있는데, 유전자 변형을 하지 않은 콩을 쓰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순하고 산뜻하지만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주기 때문에 겨울과 봄에 사용하기 적합.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인기가 꾸준하다.

컨트리뷰팅 에디터
이민경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