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3월 셋째 주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주 수요일은 본인의 진가를 발휘할 수 있겠어요. 왠지 모르게 든든하고 자신감이 넘치며 강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 하는 모든 선택마다 확신을 갖고 자신 있게 밀고 나가세요. 그리고 인간관계에도 좋은 일이 생길 것 같네요. 특히 배우자나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관계를 더 돈독히 하려고 그동안 노력했던 결실을 볼 수 있을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강한 의지를 갖고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게 됩니다. 그러니 지금 바로 더 큰 목표를 설정해 보세요. 조금 어려워 보이는 목표일지라도 이번 주에는 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일을 하면서 일상생활에서 활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만약 할 일이 많아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이번 주에는 그 노력의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이번 주에는 창의성과 예술적 감성이 폭발하는 시기입니다. 예술 관련된 일을 하고 있다면, 내적인 영감이 잘 발휘가 될 거예요. 또 그런 기운이 당신을 밖으로 나가게 하고 친구들을 만나고 싶어 지게 할 거예요. 특히, 수요일에는 적극적으로 모임을 주최해보는 건 어떨까요. 사람들도 당신을 만나고 싶어서 좋은 반응을 보일 것 같아요.

gemini

CANCER 06.22 – 07.22

게자리│ 금전적으로 도움을 주거나 받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만약 최근에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는 상황이라면 돈이 급한 친구에게 빌려주거나 자선 단체에 기부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수요일에는 가족과 집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걸 추천합니다. 최근에 못한 얘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면서 끈끈한 유대감을 느끼기 좋을 때일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일과 인간관계 사이에서 균형을 잡기가 어려울 것 같네요. 그 사이에서 문제가 생길 것 같아요. 일에 오랜 시간을 쏟느라 연인이나 친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줄일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하지만 미리 어쩔 수 없는 상황을 잘 설명해준다면 상대방도 이해할 거예요. 그나마 다행인 것은 일에 시간을 투자한 만큼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이번 주에는 올해 초에 세운 금전적으로 이루고 싶었던 목표 중 한 가지를 이룰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때까지 많은 노력을 한 만큼 조만간 목표로 삼았던 만큼 돈도 모으고 어쩌면 다음 달에는 연봉 인상도 노려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만 회사에서 동료들과 같이 일할 때 인내심이 많이 필요하겠어요. 평소보다 예민한 반응을 보일 수 있거든요.

pisces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이번 주에는 스스로를 크게 축하해도 좋겠네요. 그동안 고생한 결과를 사람들에게 보여줄 때가 왔어요. 그리고 인정을 받을 겁니다. 목요일에는 돈 관리를 잘해야겠네요. 특히 영수증을 꼼꼼히 살펴보세요. 지불한 액수가 실제보다 많이 나갈 수 있을 것 같으니까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배우자나 비즈니스 파트너와 속 깊은 얘기를 하게 될 것 같아요. 마음속 깊이 들어있는 감정을 표현하게 될 수도 있어요. 이런 감정에 솔직한 커뮤니케이션이 기분을 쳐지게 하면서 지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제 당신에게 재충전이 필요한 시기가 온 거예요. 그렇다면 사람들과 약속에 빠지지 말고 나가세요. 혼자 있는 것보다 그게 더 나은 방법입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이번 주에는 주변에 사람들이 많이 모일 겁니다. 수많은 파티와 모임에 빠지지 말고 나가고 싶은 마음이 가득할 거예요. 그것도 모자라 직접 사람들을 불러 모으게 될 수도 있고요. 그리고 금전적으로도 행운이 따를 것 같네요. 회사에서 상사가 어려운 업무를 맡게 할 수도 있겠지만 대신 그만큼의 보상을 보너스나 연봉 인상으로 해줄 수 있거든요.

virgo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커리어에 기념할만한 성과를 얻고 큰 상을 받을 것 같아요. 상사에게 큰 인정을 받고 이때까지의 노력이 대단한 것으로 여겨질 거예요. 아마도 창의적인 아이디어 덕분에 회사가 최근에 처했던 문제를 해결했던 덕분인 것 같아요. 그 계기로 앞으로도 이사들이나 임원들의 중요한 회의에도 참석해 지속적으로 아이디어를 개발해 나갈 수 있을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본인이 가치 있게 생각한 것이 가족을 잘못된 길로 이끌 수도 있어요. 친척이나 룸메이트는 당신의 생각에 동의하지 않을 것 같네요. 오히려 문제를 악화시킨다고 얘기할 수도 있어요. 아마 주변 사람들 모두 예민한 상태일 거예요. 대신 이번 주는 여행을 계획하거나 혼자 책을 읽기 좋은 때 일 수는 있습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이번 주는 중요한 서류를 제출하기에는 좋지 않은 시기네요. 일에도 불리한 상황이고요. 특히 대출을 신청하고 승인을 기다리고 있었다면 아마 기대한 결과가 아닐 확률이 높습니다. 더 기다리거나 아니면 아예 거절당할 위험도 있어요. 대신 현재 상태에 집중하는 게 좋습니다. 아이디어를 더 다듬고 그 아이디어로 능력을 증명할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