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3월 둘째 주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ARIES 03.21 – 04.19

양자리│ 더 넓은 세상으로 나가기 위해 노력할 때입니다. 어쩌면 이미 새롭게 학위 과정을 시작했거나 해외여행을 계획했을지도 모르겠네요. 이번 주에 여행을 한다면 교통 편이 지연되거나 문제가 생길지 모르니 디테일까지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목요일에는 커리어와 금전적인 목표를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생길 것 같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이번 주에는 친구들과 돈 문제로 다툼이 생길 수도 있겠어요. 만약 친구에게 돈을 빌려준 적이 있다면 돈을 받기가 쉽지 않을 수 있어요. 하지만 금요일에 친구와 오해를 풀고, 진심으로 서로 이해할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지금 하고 있는 일의 영역을 넓힐 기회가 찾아올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아마도 지난 주부터 동료들과 커뮤니케이션도 잘 안되고 작업도 자주 지연됐을 것 같네요. 이대로 놔두다가는 이번 주 금요일쯤에 혼란스러운 상황이 오게 될 거예요. 동시에 심적으로도 문제가 생길 수 있고요. 반면 그런 오해에도 불구하고 혼자 일하는 부분에서는 충분히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겁니다.

geminiCANCER 06.22 – 07.22

게자리│ 만약 학생이라면 보고서를 더 보충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되도록 멀리 가고 싶어질 것 같고요. 여행이 아주 순탄하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의도했던 계획에서 크게 벗어나지도 않을 거예요. 그리고 지난 몇 달 동안 조금씩 준비했던 아이디어를 사람들에게 보여줄 시간을 얻게 될 겁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 대출을 받으려고 기다리고 있다면 마지막까지 서류를 꼼꼼하게 체크하세요. 이번 주 후반에는 여러 지연 문제나 기술적인 어려움이 있을 수 있겠지만 잘 이겨낼 겁니다. 대신 스케줄을 너무 빡빡하게 채우지는 마세요. 혹시 생길지 모를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서 여유 있게 일정을 짜놓으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회사에서 중요한 사람 또는 가족들과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생길 것 같아요. 특히 연인과 같이 살고 있다면 집안일이나 요리를 누가 할지 분담하는 것 때문에 싸우게 될 거예요. 이 문제의 정답은 상대방의 요구에 무조건 맞춰주기보다는 본인의 창의적인 욕구와 목표를 추구하는 것입니다.

pisces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이번 주에는 꼭 컴퓨터나 하드디스크 등 일하고 있던 자료들을 백업 해놓으세요. 아마 예상치 못한 문제로 인해 자료가 다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답장을 기다리는 메일이 있다면, 이미 왔는데 놓쳤을 수 있으니 다시 한번 메일함을 확인하세요. 또 얼마 전에 신청한 대출 서류가 승인될 것 같네요. 하지만 앞으로 2주 동안은 서명하지 말고 상황을 보는 걸 권합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올 한 해를 전체적으로 봤을 때 금전적으로 큰돈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이번 주는 돈을 잃는 경우가 더 많을 것 같아요. 만약 약속이나 외부 활동이 많다면, 마지막까지 영수증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돈을 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실수로 돈을 더 내야 하는 경우가 생길 겁니다. 목요일에는 특별한 사람과 시간을 보내고 그 사람에게 헌신하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가족이나 룸메이트와 심각한 오해가 생길 것 같네요. 아마 잘못된 의사소통이 가장 큰 이유가 될 거예요. 그러니 이번 주에는 참는 법을 배우고 확실하게 생각을 표현하세요. 그리고 이번 주에는 일한 만큼의 보상을 충분히 받을 수 있겠네요. 앞으로도 조금 늦더라도 꾸준한 노력이 당신의 목표를 이룰 원동력이 될 거예요.

virgo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하고 싶은 말이 많지만 사람들 앞에서 얘기하기 망설이고 있을 것 같네요. 이번 주 후반에는 그 때문에 생각까지 흐트러질 수 있습니다. 지금의 이런 문제가 결국에는 다 지나가겠지만 고치도록 노력해보세요. 그리고 엄격하고 꼼꼼한 태도가 일을 하는데 제일 큰 힘이 되겠네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송금이나 환전 등 금융 업무를 신청하고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면 이번 주에는 일이 늦어져서 다 처리가 되지 않을 것 같네요. 아무리 빨리 끝나도 금요일까지는 기다려야 할 거예요. 하지만 장담할 수는 없어요. 그리고 집을 다시 꾸밀 생각을 하고 있었다면, 새로운 색깔의 페인트나 장식품을 이번 주부터 찾아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이번 주에는 회사에서 아무도 당신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느낄 것 같아요. 아주 외로운 싸움이 될 거예요. 다행히 친구는 이해하고 응원해주겠네요. 그리고 함께 행복하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겁니다. 그 시간을 통해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통찰력을 얻고 다시 충전해서 회사에서의 부정적인 상황을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아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