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시에가 2년 간의 준비끝에 론칭한 글로시에 플레이Glossier Play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흥 돋는 메이크업

2019-03-07T17:39:46+00:002019.03.05|BEAUTY, 뉴스, 쇼핑|

글로시에가 새로운 뷰티 브랜드 글로시에 플레이를 론칭했다.

이미 많은 마니아층을 거느리고 있는 뷰티 브랜드 글로시에가 2년 간의 준비끝에 론칭한 Glossier Play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화장품이 맞다, 아니다” 어떤 제품군을 선보일지 마니아들 사이에서 의견이 분분했지만, 좀 더 펀하고 유쾌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글로시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었다. 브랜드 영상에서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남녀 모델들이 등장하는데,  <더블유> 커버를 장식하기도 한 트로이 시반도 볼 수 있다. 블루 아이 라이너와 글리터 네일 마저도 아름답게 소화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글로시에 플레이는 글로시에 제품군에서는 볼 수 없었던 팝한 컬러의 아이라이너 ‘Colorslide’와 기존의 글로시에보다 과감한 컬러감의 립 라커  ‘Vinylic Lip’, 다양하게 메이크업에 활용할 수 있는 글리터 젤 ‘Glitter Gelée’ 등이 메인 제품.

여기에 하이라이터 ‘Niteshine’과 글리터 젤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The Detailer’, 아이 펜슬 샤프너 ‘Blade’ 등의 아이템까지 함께 구성된 일명 글로시에 플레이 스타터 팩, ‘The Playground’도 판매중인 점이 흥미롭다. 요즘 메이크업 트렌드와도 찰떡처럼 어울리는 아이템들이라  뷰티 마니아들의 반응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