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S/S BEAUTY BOOK - MAKE ON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2019 S/S BEAUTY BOOK – MAKE ON

2019-03-06T18:23:21+00:002019.02.20|BEAUTY, 트렌드|

BEAUTY NOTE

마그네타이트 15의 효과를 온전히 누리기 위해선 중력의 반대 방향으로 끌어올리듯 페이스 롤러를 움직여야 한다. 먼저 광대뼈를 롤러 사이에 두고 귀 중앙을 향해서, 롤러를 턱 밑과 중앙에 놓은 뒤 귀 밑 방향으로 끌어올린다. 마지막으로 귀 밑에서 목 라인을 지나 승모근까지 움직여 노폐물 배출과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

Make On 마그네타이트 15 7만원대.

뷰티 홈 케어의 전성시대

이제는 시술만큼이나 뷰티 홈 케어가 신뢰받고 각광받는 시대다. 물론 첨단 기술의 발전이 가져온 신세계이긴 하다. 운동을 꾸준히 한 몸의 탄탄함이 게으른 몸의 그것과 확연히 차이를 보이는 것은 얼굴에도 해당됨을 알게 되었으니, 페이스 요가가 유행한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었다. 얼굴 역시 움직임이 없을수록 혈액과 체액의 흐름이 정체되고 근육의 유연함이 사라지기 마련이다. 얼굴이 수시로 붓고, 탄력이 떨어져 결국 페이스 라인은 날렵함이라고는 찾아 볼 수 없을 만큼 두루뭉술해진다. 에스테티션의 섬세한 손길을 매일같이 누려 이 흐름을 최대한 늦출 수 있다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 것이 사실. 덕분에 뷰티 홈 케어 시장은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중이다.

뷰티 디바이스의 진화

뷰티 홈 케어는 뷰티 디바이스가 한몫한다. 이를 위해 적용된 기술 역시 무궁무진하여 피부과 시술 못지않을 정도인 기기도 있지만 가장 많은 눈길과 손길을 받는 건 단연 페이스 롤러다. 메이크온의 ‘마그네타이트 15’는 이런 여자들의 마음을 속속들이 읽어 보다 진화한 형태로 다시 찾아왔다. 얼굴선에 착 감기는 최적의 각도를 찾아내어 고안된 ‘마그네타이트 15’에는 손목을 보호하는 측면각 15도, 롤러가 턱선과 광대뼈 라인을 쫀쫀하고 힘차게 끌어올려주는 최적의 정면각 100도의 기술이 담겨 있어 마치 에스테티션에게 마사지를 제대로 받은 듯한 효과를 경험 할 수 있다. 여기에 2600G의 자성으로 마그네틱 파워를 더해 마사지 효과를 높였다고. ‘마그네타이트 15’의 미덕은 얼굴에만 그치지 않는다. 데콜테와 어깨, 목 뒤, 종아리 등 근육이 뭉치는 곳이라면 어디든 사용할 수 있는 장점도 갖췄다. 단, 어느 곳에 사용해도 좋지만 페이스 롤러의 손잡이가 중력의 반대 방향으로 향하게 끌어올리듯 마사지해주는 것이 포인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