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월 셋째 주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ARIES 03.21 – 04.19

양자리│ 당신의 프로젝트가 드디어 빛을 받습니다. 성과가 정점을 찍을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건강도 많이 좋아질 것 같아요. 올 해 시작하면서 세웠던 가장 큰 목표인 건강을 챙기고 꾸준히 운동하는 걸 잘 지킬 수 있을 거예요. 지금 하는 일에도 큰 힘이 되는 계기가 생길 것 같아요. 특히 본인이 주도해서 하는 일이 있다면 다들 당신을 따를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친구들이 창의성을 깨울 거예요. 만약 친구들 중에 예술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그 친구들이 당신만의 독특함과 개성을 찾는 데 큰 도움을 줄 거예요. 그리고 그 덕분에 당신의 재능을 다시 주변 사람들에게 나눠줄 수 있을 거예요.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전적으로 몰두하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이번 주, 회사에서 재미 있는 일들이 생길 것 같아요. 하지만 스스로가 감당할 수 있는 것 이상으로는 하지 마세요. 특히 너무 큰 그림을 그리는 것만 생각하지 마세요. 그러다가 디테일한 부분을 놓치기 쉽습니다. 최근에 가족에 문제가 있었나요? 이번 주에 만족스러운 결론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gemini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이번 주는 사랑의 관계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되겠네요. 어쩌면 지금 사귀고 있는 연인과 지금처럼 관계를 지속하고 사랑할 것인지, 아니면 반대로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지금의 관계를 끊게 될지 결정을 해야할 것도 같네요. 무엇이 되었든 본인의 생각을 잘 판단해 무슨 말을 할 지 정확하게 알아야 합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지금 하고 있는 프로젝트는 많이 위험한 것 같아요. 특히나 이번 주에는 커뮤니케이션 부족이 본인의 아이디어를 표현하지 못하게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일에 너무 몰두한 나머지 잠을 자거나 밥을 먹는 걸 잊을 지도 몰라요. 화요일에는 돈에 여유가 생길 것 같네요. 돈 문제로 어려움이 있었다면 잘 해결될 것 같아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화요일에는 스스로에게 집중하게 되는 계기가 생길 겁니다. 지난시간동안 외부적인 목표를 달성하는데 집중했다면 이번 주에는 그동안의 성과를 누리는 시간을 가지세요. 금요일에는 가족들과 다툼이 생길 것 같네요. 누군가 사적인 생활과 공간을 침범할 수 있습니다.

pisces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다른 사람들의 일을 도와주고 최선을 다하는 일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군요? 아마도 이기적이지 않고 다른 사람의 일에도 책임감을 갖는 사람이기에 그럴거예요. 특히 이번 주에는 더 심할 것 같네요. 가족의 중요한 일에 나서서 책임을 지려고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종교적인 의지가 필요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이번 주엔 사람들의 주목을 받을 거예요. 특히 화요일에 친구들 사이에서 중심이 될 거예요. 지금 가지고 있는 사회적인 테두리 안에서 큰 이득을 얻을 겁니다. 뿐만 아니라 형제들과 이웃들 사이에서도 직접 리드해서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을 것 같네요. 그 덕분에 이웃들과 파티에도 초대되고 문제도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이번 주에 일을 성공시킬 것만 같은 강한 예감이 드네요. 그 동안 노력해왔던 계약을 따내거나 상사에게 특별히 인정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가족 사이에도 사이가 좋아질 것 같네요. 집안일로 너무 많은 짐을 지는 것 같은 생각이 들겠지만 이번 주에는 운이 따를 거예요. 선물도 받을 수 있고 집에서 인정도 받는 날이 오는 것 같아요.

virgo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이번 달에는 스스로에게 집중하겠네요. 화요일에는 멀리 여행을 갈 수도 있어요. 오랫동안 기다려온 시간이죠. 더 많은 것들을 배우고 싶어하는만큼 클래스를 들을 수도 있고요. 요즘에는 인터넷 강의도 많으니 많은 것들 배우는 것도 좋을거예요. 외국어 강의나 철학에 대한 공부도 좋겠네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집이나 돈 관련해서 조심하는 것이 좋아요. 특히나 사소한 부분을 놓칠 수 있으니 항상 디테일에 신경 쓰도록 하세요. 영수증이나 송장 같은 중요한 것은 더블체크 하도록 하세요. 이런 것만 조심한다면 자금 관련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입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이번 달은 당신의 시즌입니다. 연인과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겠네요. 또한 중요한 문제로 문서에 사인을 할 것 같아요. 새로운 비즈니스를 위한 것이 될 수도 있고 사랑하는 사람과의 결합일 수도 있겠네요. 이번 달에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치가 올라갈 거예요. 글을 쓰는 일을 한다면 상상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겠어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