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월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인간 관계에 새로운 시작이 가득합니다. 새로운 친구를 사귀게 될 수도 있고, 어쩌면 오래동안 연락하지 않았던 친구와 다시 만나게 될 수도 있을 거예요. 그리고 앞으로 크게 도움될 일적인 파트너를 만날 수 있는 시기인 것 같아요. 다양한 장소와 활동에서 사람들을 만날 수 있을 것 같네요. 봉사활동을 나가는 것도 좋고 SNS 팔로워들과 오프라인에서 만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이직이나 취업, 또는 지금 있는 곳에서 승진을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나요? 이번 주에 기회가 생길 거예요. 지금 상황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용기를 내어 상황을 바꿔보세요. 일요일에는 정확한 목표를 잡고 계획을 세우길 바라요. 행운이 따를 테니 성공할 수 있을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자리를 박차고 멀리 나가보세요. 먼 곳으로 여행을 가는 것도 좋아요. 당장 출발할 준비가 되었다면 월요일에 떠나세요. 그 곳에서 한 번도 해보지 못한 경험을 하게 될 거예요. 위험할 수도 있겠지만 가끔은 그것을 감수할만한 가치있는 일들이 있으니까요. 사랑하는 사람이나 친구들과 같이 여행을 가면 더 좋겠네요.

gemini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올 해에 목돈을 모으는 것이 가장 큰 목표라면, 비즈니스 계획과 예산 설정을 업데이트 하세요. 대출금, 학교 장학금, 주식 등 가지고 있는 모든 자산과 현금을 다시 계산해보세요. 새로 사업을 시작할 생각이 있다면 이번 주가 좋은 시기입니다. 당신의 친화력이 행운을 가져다 줄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이번 주에는 새로운 사랑을 찾거나 동료를 얻게 됩니다. 특히 월요일엔 평생 함께 할 사람을 만날 수도 있겠네요. 그러면서 최근에 해온 서류 작업과 수많은 계약들을 이번에 새로 만난 동료와 같이 잘 마무리할 수 있을 거예요. 지금 하고있는 일에 대해서 의심하지 않아도 됩니다. 좋은 방향으로 진행되고 있으니까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이번 주에 새로 에너지를 얻게 될 거예요. 일상의 활력을 되찾을 겁니다. 더 건강해지고 더 예뻐질 거예요. 특히 피부가 깨끗해지고 더 탄력을 받게 될 것 같아요. 최근에 새로운 운동을 시작하려고 했거나 헤어스타일을 바꿀 생각이었다면 과감하게 시도해보세요. 그리고 다가오는 봄을 조금 일찍 준비하는 것도 좋을 거예요.

pisces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뮤즈를 찾게 될 거예요. 그 뮤즈는 당신의 감성과 창의성, 감각을 한 단계 끌어올려 줄 겁니다. 특히 이번에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할 거라면 더 도움이 되겠지요. 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목표를 밀고 나갈 수 있을 거예요. 운도 따를 거고요. 지금이 당신의 세워둔 창의적인 목표를 이루기에 최고의 시기입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가족 관계에 새로운 시작이 보이네요. 이번 주 월요일에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아요. 당장 큰 변화가 생기지 않더라도 조급해하지는 마세요. 서서히 변화의 조짐이 보일 거예요. 결혼을 하거나, 집을 장만하거나, 아니면 지금 사는 집을 리모델링하게 될 수도 있겠네요. 칠도 깔끔하게 다시 하고요. 어떤 방법이든 확실한건 긍정적인 결과라는 겁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월요일에 새로운 취미를 배우게 될 것 같아요. 요리를 배우거나 외국어를 배우게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사람들과 끊임없이 교류하고 자신의 생각을 공유하세요. 그 전에 순서가 있어요. 먼저 목표를 명확하게 세우세요. 그리고 인터넷으로 자세하게 스스로 하고 싶어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공부하세요. 책을 통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고요.

virgo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이번 주에는 본인의 개성을 찾으세요. 다른 사람들의 의견에 휩쓸리지 말고 스스로에게 집중하세요. 그리고 평소 일상에 고마움을 느끼고 아름다운 것들을 찾으려고 노력하세요. 또 금전운에도 좋은 기운이 있네요. 이번 주에 새로 계좌를 열거나 돈을 더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스스로에게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볼 때에요. 무엇이 최선인지 고민해보길 바라요. 본인이 어떤 사람인지 생각하는 시간도 필요해요. 능력과 개성,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어떻게 바라보는지도 생각하세요. 올 해 들어서 가장 운이 좋을 테니 이 순간을 놓치지 마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이번 주에 힘든 일을 시작하게 될 수도 있겠네요. 어렵지만 보상이 따르는 일이에요. 게다가 당신은 이미 충분한 재능과 지식을 갖고 있어요. 지금의 능력이라면 충분히 이겨낼 수 있을 거예요. 물론 휴식도 필요해요. 지금만큼 명상이 잘 되고 운동을 시작하기에 좋은 때는 없을 것 같아요. 충분히 쉬고 스스로의 내면을 바라보기 바라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