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당신의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월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quarius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 축하해요. 2월은 1월보다 더 행복하고 좋은 일이 많을 거예요. 지난달에는 파트너와의 긴장과 갈등으로 많이 지쳤을 거예요. 이런저런 달갑지 않은 소식도 접했을 테고요. 2월부터는 잔뜩 흐린 시간에서 벗어나 행복을 누리고 원하는 것을 성취할 수 있어요. 4일은 선물과 행운이 당신과 함께할 거고요. 그리고 친구들과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으니 기대해요. 만약 당신이 정치와 관련된 일을 하거나, 작가나 배우, 뮤지션 같은 예술 분야에서 일한다면 올해는 일이 잘 풀릴 가능성이 매우 높아요. 이달 초에는 짧게 여행을 떠날 수도 있고, 새로운 계약서에 사인할 수도 있겠네요. 7일은 또한 당신의 연인이나 동료, 파트너와 궁합이 아주 잘 맞을 거예요. 특히, 사업을 한다면 유능한 변호사나 회계사를 만날 수 있어요. 3일도 7일만큼은 아니지만 행운의 날입니다. 15일 즈음 집에 신경을 쓰게 됩니다. 7일, 전반적으로 운이 가득한 날입니다. 

PISCES 2. 19 – 3.20

물고기자리 │ 지난달 초부터 지출이 과도했나요. 14일 이후 자연스럽게 소비가 줄어들 거예요. 더는 낙천적으로 지내기 어려우니 더 많은 돈을 벌려는 동기 부여는 확실하게 받은 셈이네요. 그런 동기 부여가 실제로 이윤으로 이어질지는 확신할 수 없지만 좋은 아이디어가 많이 떠오를 거예요. 그러니 인터뷰가 있거나, VIP를 상대해야 하거나, 고객을 상대로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중요한 일정이 있다면 7일로 스케줄을 잡으세요. 연애 중이라면 조금 더 진전한, 더 깊은 관계로 전환할 수 있겠어요. 16일과 17일은 로맨틱한 기운이 넘치는 날입니다. 그러니 둘만의 시간을 보내요. 7일, 중요한 일을 하기 좋은 날입니다.

ARIES 03.21 – 04.19

양자리 │ 지난 6개월 동안 힘든 일이 많았지만, 이번 달은 당신에게 매우 달콤할 것 같군요. 특히 4일 이후 다양한 곳에서 당신의 영향력을 넓히고, 당신의 흥미를 자극하는 사람도 만나는군요. 이달에 사람들과 하는 모든 일이 당신을 큰 리더로 이끄는 발판이 된답니다. 여러모로 생산적인 이달은 이런저런 계약을 하기도 좋아요. 특히 3일과 7일에요. 지금 하는 것처럼 꾸준히 한다면 긍정적인 결과가 기다리고 있겠네요. 21일, 당신의 건강에 매우 좋은 소식이 있는 날입니다. 

taurus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 커리어에서 큰 발전이 있는 달입니다. 놀라운 기회가 생길 수도 있고요. 4일 즈음 승진 관련해서 기쁜 소식을 듣거나 새로운 곳에 취직할 수도 있겠군요. 중요한 면접은 이즈음에 보는 게 좋겠네요. 예상치 못한 곳에서 보너스가 들어오고, 휴가도 자유롭게 쓰며 원하는 조건에서 즐겁게 일할 수 있겠네요. 제일 중요한 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19일은 당신의 에너지가 넘치는 날입니다. 그즈음에 하는 일이 당신의 삶에 오랫동안 영향을 줄 듯하군요. 유명세를 타는 길이 될 수도 있고요. 비밀은 잘 봉인해두세요. 비밀이 알려지는 순간 좋지 않는 일이 생길 수 있거든요. 사람들이 당신의 의견에 진지하게 귀를 기울이는 달입니다. 그러니 월말에나 사생활에 집중할 짬을 낼 수 있겠네요. 19일, 아주 로맨틱한 하루를 보내겠군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  의미가 큰 한 달이 시작되겠네요.4 일은 당신의 시야를 넓힐 계기가 찾아옵니다. 해외와 관련된 일에 집중해야 할 수도 있고요. 방송 관련 일을 한다면 특별한 기회가 생길 수도 있어요.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좋은 기회를 가져다줄지도 모르니 기대하세요. 7일과 9일은 커리어에서 중요한 날입니다. 이날 중요한 계약서에 사인하거나 인터뷰를 한다면 원하는 바를 성취할 수 있겠어요. 당신의 인생에서 친구 비중이 지나치게 크지는 않았나요? 잠시 잠수의 시간을 가지겠네요. 힘들고 휴식이 필요할 때는 조금 과감해질 필요가 있지요. 이번 달에는 집에도 신경을 쓰겠네요. 이사를 가거나 집과 관련해 변화를 줄 수도 있어요. 3일, 운이 가장 좋은 날입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 │ 이번 달은 커리어에 집중하겠네요. 그 과정에서 유명세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첫 2주간에 그런 기운이 강해요. 금전적으로도 유리한 상황이 전개되는군요. 경품 지원 같은 것에 흥미가 있나요? 과도한 관심은 금물이지만 아주 가끔 심심풀이로 해보는 건 기분전환에 도움이 되지요. 7일 즈음 해외 관련 일이 잘 풀리겠어요. 해외 클라이언트에게 긍정적인 소식을 들을 수도 있고요. 이달에는 일의 능률도 크게 오르겠어요. 하순경 친구들과 다양한 행사에 참석할 수 있겠네요. 특히 27일 친구들과 불타는 밤을 보내겠군요. 사적인 생활은 여러모로 안정적이어서 연인과 관계도 한층 깊어지겠어요. 29일,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향상되는 날입니다. 

leo

LEO 07.23 – 08.22

사자자리 │ 지난달은 스트레스가 많은 피곤한 나날이었죠? 그러나 이달은 다행히 모든 상황이 개선되겠어요. 12일 즈음 갑자기 여행을 떠나야 할 수 있어요. 연인과 보내는 로맨틱한 여행이거나, 비즈니스상 업무이거나. 4일 즈음 결혼 관련해 좋은 소식이 들리네요. 하순에는 커리어에서 의미 있는 진전을 거두겠어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능력을 알아줄 테고, 많은 곳에서 영감을 얻은 당신은 어떤 난관도 극복한답니다. 이 시기는 잠재력이 강한 때인 만큼 상황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열심히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9일 즈음 금전적으로도 좋은 소식이 있겠어요. 보너스를 받을 수도 있고요. 7일, 애정 운이 최고인 날입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 이달에는 비즈니스에 집중하겠네요. 4일 이후 한동안 커리어에 대한 욕구가 불타오르겠어요. 새로운 직업을 찾기보다 지금 일하는 곳에 집중하는 것이 좋아요. 꽤 오래 지출이 많아서 걱정했군요. 그러나 상황이 조금씩 나아지고 14일경 살림이 조금 넉넉해지겠네요. 월말 즈음에는 여러모로 풍요로운 가운데 여행을 가거나 하고 싶은 공부도 시작할 수 있겠어요. 새로운 책을 읽는다거나 가보지 못한 낯선 나라에 가서 새로운 문화를 접해볼 수도 있겠죠. 원하는 인생의 목표에 다가가는 데 중요한 기초를 놓는 달이니 허투루 보내지 마세요. 커뮤니케이션 관련 일을 한다면 한동안 바쁠 겁니다. 성과는 누구보다 좋을 테고요. 많은 사람을 보조하는 역할을 하지만 당신에게 잘 맞겠네요. 연인과 중요한 결정을 내릴수 도 있겠어요. 16일, 17일 연인과 달콤한 시간을 보내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 가끔은 멀리 나가 시간을 보낼 때도 있고, 집에서 조용히 보낼 때도 있죠. 이달 당신은 집에서 가족과 본인에 집중하는 시간을 가지겠어요. 집 관련해 변화를 줄 수도 있고요. 벽지를 바꾸거나 칠을 새롭게 하거나 말이죠. 이달은 연인과도 아주 달콤한 시간을 보내겠네요. 싱글이라면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세요. 운명을 만날 수 있으니까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과 소중하고 특별한 기억을 공유하는 건 어때요? 19일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며 휴식을 취하겠네요. 많은 약속에 쫓겨 바쁜 나날을 보냈으니 몸과 마음도 쉴 시간이 필요한 거죠. 한동안 지출이 많을 텐데 여러모로 걱정이겠어요. 많은 것이 바뀌는 시기에도 항상 긍정적인 태도가 중요해요. 4일, 따뜻하고 행복한 하루를 맞이 하겠어요. 

scorpio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 이사할 생각을 하고 있다면, 이달4 일 이후에 집을 계약하세요. 그날이 딱 맞는 집을 찾고, 당신과 잘 맞는 룸메이트를 구하기 가장 좋은 날이거든요. 당신이 바라던 햇볕이 잘 들면서 넓고 전망 좋은 집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혹 투자 대상으로 집을 고려한다면 이달 초에 집과 관련된 계약을 하는 게 좋겠어요. 커리어에서도 이달 좋은 일이 많이 생기겠네요. 7일과 27일, 당신의 오랜 노력이 놀랄 만한 결과를 가져올 수도 있어요. 일에서 벗어나서 친구들과 만나고 사교 모임에 나가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세요. 이왕이면 배우자나 연인, 절친한 친구같이 아주 가까운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게 어떨까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것만큼 행복한 일은 없으니까요. 19일, 휴식이 필요한 날입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 2019년 중 최고의 한 달이 다가오네요. 좋은 일이 가득하고, 당신이 가고 싶었던 곳에 갈 수도 있을 테고요. 물론 주변 사람들은 계속 당신을 찾고, 끊임없이 연락을 하겠지만요. 몹시 바쁜 와중에도 가까운 곳에 당일치기 여행 정도는 갈 수 있을 겁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낭만적인 주말을 보내라는 거죠. 7일에 여행을 가는 걸 추천합니다. 9일과 10일에도 재미있는 일이 많을 것 같네요. 이 달 중요한 계약을 체결해야 하는 상황을 맞닥뜨릴지도 몰라요. 만약 그런 일이 생긴다면 주저하지 말고 서명해도 좋습니다. 다음 달은 사업 운이 별로 좋지 않거든요. 7일에 계약한다면 큰돈을 벌 수 있습니다.2 7일에 한다면 미디어나 SNS에서 이름을 날릴 수 있고요. 19일, 당신의 커리어에서 최고의 순간을 맞이할 것 같네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 이달에는 당신의 매력이 최고조에 이르는군요. 덕분에 숱한 모임이나 파티에 초대될 테고요. 작년에는 초긴축 생활을 했다면 올해부터는 씀씀이를 조금씩 늘려가도 좋을 것 같네요. 당신은 이제 충분히 감당할 수 있으니까요. 지금보다 더 많이 받을 자격이 된다고 판단한다면 용기를 내서 당신의 월급을 올려달라고 말하세요. 그리고 지금 하는 일 외에 별도의 수입을 얻고 싶다면 지금 당장 기회를 찾아보세요. 이달에는 행운의 여신이 당신 가까이에 있으니까요. 익명의 지원도 받을 수 있어요. 아마 오랫동안 지켜보면서 당신의 능력을 인정해온 상사일 테죠. 14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주변 사람을 통해 우연히 찾을 것 같아요. 19일은 당신의 창의성이 사람들에게 인정받을 겁니다. 12일, 집에 있는 전기제품을 조심하세요.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