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다섯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주엔 회사에서 어려운 도전에 직면할 것 같아요. 금전적인 어려움, 또는 높은 위치에 있는 사람에게 항의하고 어쩌면 화를 내야 할 정도의 문제로 곤경에 빠질 것 같네요. 상사와의 문제로 인한 스트레스 때문에 이직을 생각해야 될 수도 있어요. 중요한 문제인 만큼 신중하게 생각하게 용기를 내세요. 지금 당장 보기에는 큰 손해라고 느껴지는 일이 장기적으로는 새로운 기회가 될지도 모르니까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이번 주에는 떠오르는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동료나 상사에게 얘기하세요. 아마 동료들이 당신의 의견을 먼저 구할 수도 있겠네요. 지금 같이 진행하는 프로젝트를 어떻게 발전시킬지, 어떻게 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방법인지 의견을 말하세요. 토요일에는 깜짝 놀랄 일이 있어요. 좋은 소식이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이번 주엔 수많은 책과 여행 가이드북에 파묻힐 각오를 하세요. 보고 싶었던 책들을 한꺼번에 보게 되거나,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날 생각에 설렐 수도 있어요. 둘 중 무엇이 되었든 찾은 정보를 친구들과 공유하세요. 혼자 알고 있는 것보다 좋아하는 주변 사람들과 공유하고 수다를 떠는 게 더 재미있는 일이 될 테니까요.

virgo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일과 인간관계 사이의 균형을 찾아야 해요. 어쩌면 동료의 행동이 마음에 안 들어 지적하고 싶어질 수 있겠네요. 물론 그 사람의 행동이 잘못된 건 맞지만 당신이 어떻게 반응하느냐에 따라서 그 사람과의 관계가 지속될지 어긋날지 결정될 거예요. 또, 야근을 많이 하는 바람에 사랑하는 사람과 시간을 못 보낼 수도 있겠네요. 다행히 연인은 당신을 충분히 이해해줄 거고 이 어려움을 극복하게 되면서 더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을 겁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이번 주엔 다른 어떤 것보다 스스로를 더 챙기길 바라요. 특히, 건강한 일상을 위해 투자하는게 좋아요. 무슨 일이 있어도 매일 운동하는 시간을 지켜야 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바뀔 수 있어요. 그리고 이번 주엔 헬멧 없이 자전거를 타거나 무단횡단하는 일은 절대 하면 안 됩니다. 지금 싱글이고 연애를 하고 싶다면 이번 주 초에 집에서 파티를 열어서 사람들을 초대하는 것도 좋을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이번주엔 직접 나서서 커뮤니케이션을 이끌어가야 할 거예요. 회사에서 중요한 협상을 해야 할 일이 있다면 중간에서 중재하고 협상을 이끌어 나가는 사람이 될 것 같거든요. 양쪽 당사자 모두 당신의 능력을 신뢰할 거예요. 그리고 요즘 이사를 가려고 집을 알아보고 있었다면 주말쯤에 좋은 소식을 들을 것 같네요.

sagittarius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이번 주에는 행운이 따를 거예요. 스스로의 개성을 숨기지 말고 표현하세요. 하지만 주말에는 연인과 가족들 사이에 작은 문제가 생길 수도 있겠네요. 그런 일이 정말로 생긴다면 직접 나서서 대화로 풀게 해주세요. 당신의 역할이 제일 중요합니다. 절대로 뒤에서 모른척하면 안 됩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회사에서 작은 다툼이 있을 거예요. 사실 그동안 다툼의 상대와 사이가 그리 좋지는 않았을 것 같네요. 아마 당신이 일방적으로 참고 있었을 거예요. 이번 다툼을 계기로 그 사람과의 관계를 바꿔보세요. 그리고 집과 가족이 당신의 안식처가 되어 줄 거예요. 가족들은 항상 당신의 편에 서서 힘든 부분을 이해해 줄 겁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당신의 말과 글이 진가를 발휘할 거예요. 토요일에는 서프라이즈가 기다리고 있어요. 만약 크리에이티브 한 분야에서 일한다면 당신의 아이디어가 사람들의 관심을 단숨에 사로잡을 겁니다. 금요일에는 돈을 크게 잃을 수도 있어요. 잃은 것에 너무 신경 쓰지 말고 긍정적인 면만 생각하길 바라요.

aquarius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이번 주에 가족이나 룸메이트와 싸울 것 같아요. 나중에 후회하는 말을 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많은 사람들이 지금 시기에 스스로 감정을 잘 조절하지 못할 거예요. 그러니 인내심을 기르도록 노력하세요. 주 초반에는 좋은 소식이 있을 것 같네요. 만약 연봉 인상이 예정되어 있거나 들어올 대금이 있다면 이번 시기에 돈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모든 사람들을 놀라게 하겠네요. 새로운 혁신을 이끌어 낼 뿐만 아니라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그 아이디어를 더 빛나게 만들어 줄 겁니다. 그리고 그 능력은 회사뿐 아니라 친구들과의 모임에서도 나타날 거예요. 특히 금요일에 친구들과 만나게 된다면 그 모임의 주인공이 될 것 같아요. 아마 이번 주 내내 정신없이 바쁠 것 같으니 주말에는 집에서 에너지를 채우길 바라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친구와 돈 문제로 사이가 틀어질 것 같아요. 지금은 친구에게 돈을 빌려주기에는 좋은 시기가 아니에요. 반대로 돈을 빌리는 것도 삼가세요. 주말에 좋은 일이 있을 것 같으니 그때까지 기다리세요. 아마 보너스를 받을 지도 몰라요. 대신에 사랑에는 좋은 기운이 있네요.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기회가 생길 것 같아요.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 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