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 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gemini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주에는 일에 집중이 아주 잘 되는 시간이네요. 그만큼 성과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러나 그 과정에 장애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일요일에 당신의 창의성을 발휘할 기회가 있어요. 만약 아이가 있다면, 평소보다 더 주의해야 할 거예요. 너무 일에 몰두한 나머지 당신의 아이를 소홀히 하는 실수를 하게 될 수도 있으니까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일상에 큰 변화가 있는 주가 될 것 같아요. 어쩌면 그토록 싫어하던 룸메이트가 드디어 집을 나갈 수도 있겠네요. 또는 부모님께 깜짝 놀랄만한 소식을 듣게 될 수도 있습니다. 물론 긍정적인 방향으로요. 어쩌면 그 소식이 로맨틱한 내용일 수도 있겠네요. 오랜만에 만난 사람에게 그런 감정을 느낄수 있을것 같아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이번 주엔 2019년 중 가장 로맨틱한 날이 반드시 찾아옵니다. 만약 싱글이라면, 술자리나 저녁 식사자리에서 매력적인 상대를 만나게 될 거예요. 이미 연애를 하고 있다면, 화요일 저녁에 그 사람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세요. 야근을 할 일이 생겨도 잠깐이라도 연인을 생각하길 바라요. 늦은 밤, 와인을 마시는 것도 좋고 심야 영화를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virgo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이번 주에 깜짝 놀랄 만큼의 수입을 얻게 됩니다. 당신이 예상치도 못했던 곳에서요. 화요일쯤 하는 일과 관련해 운이 따르게 될 거예요. 덕분에 일하면서 큰 돈을 벌 수 있을 것 같네요. 만약 회사의 회계나 재무를 담당하고 있다면 철저히 준비해야 할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이번 주 일요일에 특히 에너지가 넘칠 것 같네요. 하고 있는 일에 점점 더 몰두하게 될 거예요. 최근의 일상을 한번 돌아보세요. 스스로가 가장 자신 있는 일이 무엇인지, 그리고 앞으로 그것을 어떻게 펼칠지 생각해 보세요. 화요일엔 많이 웃게 될 것 같아요. 영감을 받을만한 재밌는 일이 기다리고 있거든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이번 주 초에는 밖으로 나가기 보다는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휴식을 취하고 싶어질 거예요. 집에서 혼자 시간을 보내거나 정말 가까운 사람 몇 명하고만 조용한 모임을 갖고 싶을 것 같아요. 화요일에는 가족과 오랜만에 밥을 먹는것도 좋겠어요. 일요일에는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것 같네요.

sagittarius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일요일, 친구들 사이에서 놀라운 일이 있을 것 같아요. 멀리 떨어져 오랫동안 연락이 없었던 친구의 전화를 받게 될 수도 있겠네요. 그리고 깜짝 놀랄만한 소식을 알려줄 거예요. 어쩌면 결혼 소식일지도 몰라요. 갑작스러운 얘기에 많이 놀랄 수 있겠지만 축하해주세요. 그리고 당신이 친구를 얼마나 아끼고 사랑하는지 행동으로 보여주면 매우 고마워할 거예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이번 주에는 그동안 했던 일에 큰 진전이 있을 거예요. 동료들과 축하하는 시간을 가져도 좋아요. 사업을 한다면 큰 고객과 계약을 맺을 수도 있겠네요. 아니면 업무 성과 덕분에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도 있고요. 특히 화요일엔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모든 사람들이 많이 찾게되는 한 주가 될 거예요. 모든 일들이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면서 행복과 긍정적인 기운을 주위 사람들에게 전파할 수 있을 거예요. 올해 오랜 시간을 들여 이루려고 하는 것이 어떤 일인지 곰곰히 생각해보세요. 그리고 주변 사람들에게 그 목표를 지속적으로 알려주는게 좋을 것 같아요.

pisces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가족 문제가 발목을 잡는 한 주가 되겠네요. 끊임없이 생기는 문제 때문에 참을성을 잃고 짜증이 날 수도 있겠지만 그러면서도 가족이기 때문에 외면하지 못할 거예요. 의무감에 지치지 않길 바라요. 일요일에는 돈 문제에 신경을 쓰세요. 특히 투자나 상속 등으로 예상치 못한 수입을 얻게 될 테니 기다려도 좋아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사랑이 불타오르는 한 주가 되겠네요. 아마 상상도 못했을 거예요. 지금 만나는 사람에게 더 잘해주고 더 헌신하세요. 그리고 회사 동료와의 관계, 친구와의 관계에도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아요. 이번 주는 대인관계를 위해 시간을 아끼지 마세요. 친구와 시간을 보내기 딱 좋은 시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이번 주에 하고 있는 일에 긍정적인 변화가 생길거에요. 동시에 친구들과도 끈끈한 우정을 확인하는 계기가 있을 것 같아요. 친한 친구 중 한 명이 당신에게 돈을 빌릴 것 같네요. 당신이 해야 하는 일을 하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