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한 스파

W

일 년에 몇천만원에 달하는 멤버십으로 운영되거나 브랜드의 VVIP만 경험할 수 있는 비밀스러운 스파 프로그램을 공개한다.

Black and white photo of homosexual couple

라 메르 하이드레이팅 페이셜 

Who 1회 50만원 이상 구매한 신규 고객 혹은 100만원 이상 구입한 기존 고객

What ‘리바이탈라이징 하이드레이팅 세럼’과 라 메르의 다양한 모이스처라이저 중 고객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이용해 꼼꼼하게 마사지한 뒤, 마스크와 아이 트리트먼트를 활용해 피부 속까지 수분을 꽉 채워준다. 전 세계 여자의 로망이라 할 수 있는 ‘크렘 드 라 메르’를 ‘듬뿍’ 덜어 얼굴과 테콜테 마사지를 받는다는 생각만으로 기분이 좋지 아니한가!

Where 라 메르 본사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는 브랜드만의 스파 공간이 있고, 그 외에 라 메르가 입점한 백화점 매장에 예약하면 캐빈에서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끌레드뽀 보떼 스웽 시나끄티프 트리트먼트 

Who ‘시나끄티프’ 라인을 구매하거나 연간 구매 금액이 1,000만원 이상인 VIP

What 강한 자극 없이 피부 순환을 도와 깨끗하고 맑은 안색을 만들어주는 피부 정화 프로그램. 향으로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히고 클렌징 단계에 들어가는데, 이때 피부가 건조하지 않도록 스프레이를 이용해 미스트를 계속 분사한다. 로션으로 가볍게 수분을 공급한 뒤 온냉 마사지를 통해 혈류와 림프 순환을 촉진한다. 특히 쿨 마사지는 쿨 플레이트 전용 에센스를 함유한 마스크 위에 쿨 플레이트를 사용해 피부를 진정시키고 부기까지 제거한다. 여기에 스페셜 마스크를 더하고 보습제를 발라 피붓결을 매끈하게 정돈하면 끝. 브랜드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이 마사지를 받고 나면 얼굴 ‘떼깔’이 달라진다고.

Where 캐빈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서울 근교는 호텔 스위트룸에서 진행.

CL143 프레스티지 오브 CL 

Who 멤버십제로 운영(회원권 금액 대외비)

What 메디컬 케어를 기반으로 하는 프라이빗 센터답게 전문 의료진의 피부 진단을 근거로 1:1 맞춤 관리로 진행된다. 파라벤과 미네랄 오일이 들어 있지 않은 프랑스 떼마에 브랜드의 제품을 사용하며, 개인 샤워 부스와 파우더룸이 있고, 회원의 입장과 퇴장 동선이 각기 달라 다른 사람과 마주칠 일이 없다. 그야말로 사생활 보호에 최적화된 스파인 셈!

Where CL143 청담(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414)

스위스 퍼펙션 셀룰라 리주베네이션 프로그램 

Who 대부분 멤버십제로 운영(회원권 금액 대외비)

What 근육통에 효과적인 스웨디시 마사지와 딥티슈를 결합하고, 발바닥에 있는 신체 각 부위에 상응하는 반사구를 지압해주는 리플렉솔로지 이론 등을 접목해 얼굴과 몸뿐만 아니라 발끝까지 세심하게 관리해준다. 고객 1명당 2인의 테라피스트가 투입돼, 스파에 들어오는 순간부터 나갈 때까지 빈틈없이 케어해주고, 스파 고객 전용 출입구와 엘리베이터와 같은 프라이빗한 시설을 갖춰, 오롯이 나만을 위해 이 공간이 만들어진 느낌이다. 그래서일까? 멤버십 회원 중 이름만 대면 알 법한 연예인과 정재계 인사가 부지기수다.

Where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점, 인터콘티넨탈 호텔 코엑스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제주 나인브릿지점

에스테덤  셀룰러 워터 페이셜 트리트먼트 

Who 공식 온라인 몰 고객 중 연간 500만원 이상 소비하는 VIP

What 가볍게 메이크업을 닦아낸 뒤 모공 딥 클렌징, 라이트닝 버핑 마스크 단계를 통해 피부 유익균을 활성화하고 피부 장벽을 보호해 다음 단계에 바르는 제품의 흡수율을 높인다. ‘셀룰러 워터 미스트’를 충분히 분사하며 피부를 지압한 뒤 ‘셀룰러 컨센트레이트’와 ‘유니버셜 오일’을 도포하고 15분간 마사지해 데콜테부터 목과 얼굴에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준 다. 그 뒤 ‘인텐시브 히알루로닉 마스크’와 ‘리프트 앤 리페어 아이 컨투어 패치 마스크’를 붙였다 떼어내고 ‘셀룰러 워터 크림’을 도톰하게 바른다. 마지막으로 ‘시티 프로텍트 미스트’를 가볍게 분사하고 두피 마사지와 스트레칭으로 마무리한다.

Where 나오스코리아 에스테덤 본사(서울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138 우림빌딩)

라프레리 캐비아 리프팅 페이셜 트리트먼트 

Who 신규 가입 후 처음으로 제품을 구매하거나 120만원 이상 구매 시 1시간 트리트먼트 1회, 200만원 이상 구매 시 2시간 트리트먼트 2회, 300만원 이상 구매 시 2시간 트리트먼트 3회 제공

What 먼저 이태리 최고급 전동 베드를 쓴다. 폭신폭신한 침대에 몸을 누이자마자 구름 위에 떠있는 듯한 포근함이 온몸을 감싼다. 편안한 마음으로 눈을 감고 있으면 클렌징과 각질 제거 후 ‘캐비아 리퀴드 리프트 세럼’을 이용해 처진 피부를 탄탄하게 가꾸고 ‘캐비아 아이 에센스’와 ‘캐비아 럭스 아이 리프트 크림’을 발라 눈가를 집중적으로 마사지한다. 피부 속에 쌓인 독소를 배출하고 맑은 피부 톤을 되살려주기 위해 ‘캐비아 럭스 크림’과 ‘캐비아 퍼밍 콤플렉스’를 블렌딩해 얼굴과 데콜테를 집중적으로 마사지한 뒤 ‘캐비아 이퀴드 리프트 세럼’과 ‘캐비아 슬립 마스크’를 도톰하게 발라 영양을 공급한다. 팩을 하는 동안 ‘캐비아 럭스 수플레 바디 크림’으로 손을 마사지하는데, 이때 손바닥 안에 있는 오장육부의 경혈점을 지압해준다.

Where 메종 라프레리(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60길 18 3층)

데코르테 AQ 밀리오리티 안티에이징 코스 

Who 브랜드 내부 기준을 충족한 VIP(금액 대외비)

What 모든 마사지 단계에 데코르테의 최고급 라인인 ‘AQ 밀리오리티’를 사용한다. 딱딱하게 굳은 두피 마사지로 시작해 클렌징을 하고, ‘AQ 보테니컬 오일’과 ‘AQ 마사지 크림’을 이용해 얼굴과 데콜테를 부드럽게 풀어준다. 그러고 나서 ‘AQ 밀리오리티 W 컨센트레이션’으로 피부에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하고, ‘AQ 밀리 오리티 에멀젼’과 ‘로션 인텐시브 크림’, ‘아이크 림’으로 마무리. 림프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림프 드레나쥐와 피부 순환을 촉진하는 데코르 테만의 마사지 테크닉 덕분에 딱딱하게 굳어 있던 근육이 말랑말랑해져 전반적으로 개운한 느낌이 든다. 손을 많이 타서 마사지 받을 때 잠 한 숨 못 자는 사람도 수면 마취 수준으로 잠들게 만들어준다는 마성의 스파다.

Where 고세코리아 데코르테 본사(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513 K-TOWER 2층)

시슬리 페이셜 트리트먼트 

Who 한 번에 100만~2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매장에 따라 조금씩 차이 있음)

What 100만원 이상 구입 시 수분 공급과 영양 공급, 피부 톤 등 7가지 기능을 선사하는 ‘휘 또 아로마틱 페이셜’이나 스페셜 아이 케어 제품과 마사지를 통해 눈가의 피로를 제거해주는 ‘휘또-아로마틱 수프림 리쥬베네이팅 아이 트리트먼트’ 중 하나를 선택해 케어받을 수 있다. 200만원 이상 제품 구입 시 휘또 아로마틱 페이셜 제품에 보디 케어가 접목된 ‘안티에이징 휘또 아로마틱 페이셜’과 시슬리 스파 전용 제품과 안티에이징 라인을 사용하는 ‘휘또-아로 마틱 수프림 안티-에이징 페이셜’ 프로그램 중 하나를 택하면 된다.

Where 갤러리아와 롯데백화점 동래점은 시슬리 카운터 내 트리트먼트 룸을 갖추고 있고, AK플라자와 롯데백화점 노원점은 매장 내 시슬리 단독 스킨케어 룸이 마련되어 있다.

뷰티 에디터
김선영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