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당신의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aquarius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연말이 지난 지금, 휴식이 필요한 때입니다. 올해를 진지하고 엄숙하게 시작하는 것이 좋겠어요. 당신이 생각했던 데로 되어 가지 않는 관계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 볼 필요가 있겠군요. 연인이 당신에게 너무 무관심한다고 느끼거나 아니면 너무 구속을 한다고 느낄 수도 있겠어요. 답은 없습니다. 당신에게 맞는 것을 찾아가는 것이 중요할 분이죠. 상담이 필요하다면 주변에 도움을 요청하는 것도 좋겠네요. 혼자서 명상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고요. 20일에는 예상하지 못했던 소식을 들을 수 있어요. 현실을 바꾸려고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없으니까요. 22일에는 로맨틱한 하루가 될 수 있겠네요. 아니면 친구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겠어요. 모임에 가면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겠네요. 만약 약속이 없다면 스파를 가는 것도 방법이겠네요. 18일, 주말에는 여행을 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겠어요.

PISCES 2. 19 – 3.20

물고기자리 │ 좋은 앞날이 기다리고 있어요. 12월에도 열심히 일해왔죠? 이번 달에는 친구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겠네요. 1월에는 친구들이 인생의 중요한 부분으로 차지하겠네요. 친구가 새로운 사람을 소개해주거나 커리어 관련해서 중요한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친구로 인해 엄청난 돈을 벌 수도 있고요. 이번 달은 집에 있는 것보다 밖에 나가는 것이 좋겠네요. 모든 초대에 응하고 친구들과 저녁을 먹고 다양한 이벤트에 가보도록 해요. 매우 영향력 있는 사람을 만나 도움을 받을 수도 있고요. 또한 한동안 유명세를 타게 될 것 같아요. 커리어에서도 상승세를 보이겠고요. 22일에는 특히 많은 성과를 낼 수 있는 날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능력을 알아줄 거거든요. 또한 돈 관리를 잘하는 것이 중요하겠어요. 돈을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당신의 운명이 달려있어요. 18일, 돈을 부르는 날입니다.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달은 커리어 부분에서 승승장구할 것 같군요. 명예와 성과가 드러나는 달로 맡은 분야에서 도드라질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겠네요. 승진이나 중요한 인터뷰도 기대해 볼 수 있겠어요. 이번 달에 본인의 포부를 보여주며 승부를 보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또한 금전적으로도 좋은 소식이 있을 것 같아요. 새로운 자리를 찾게 된다면 기대하던  보상을 받을 수도 있겠고요. 사업을 하고 있다면 클라이언트들에게도 유명세를 탈 수 있겠어요. 가진 능력을 뽐낼 수 있는 한 달이 될 것입니다. 연애 운도 좋아요. 그러나 월 중순 즈음엔 연인과 금전적인 문제로 다툼이 생기는 등 감정적으로 어려운 일이 생길 수 있어요. 하지만 곧 해결 될 테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는 않아도 됩니다. 18일은 최고로 로맨틱한 날이 될 거예요. 싱글이라면 22일은 밖으로 나가 새로운 사람을 찾아보도록 해요.

taurus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이번 달은 시야를 넓히기 위해 노력하겠네요. 여행을 가게 될 수도 있고요. 월 초에는 집안일에 신경을 쓰게 되겠어요. 다른 사람을 위해 모든 것을 도와주고 고쳐주려고 하는 경향이 있지만 웬만하면 도움을 청하도록 해요. 혼자 너무 많은 짐을 지게 되면 지칠 수 있거든요. 7일 이후에는 커리어에 진척이 더딜 수 있으니 그전에 중요한 일들은 마무리를 짓는 것이 좋겠네요. 18일 즈음 중요한 고민에 빠지게 될 수도 있어요. 이미 업무와 집안일 사이에서 많은 책임감으로 어깨가 무거운데, 회사에서 더 중요하고 높은 자리를 제안 받게 되면서 고민하게 될 수 있거든요. 지금보다 더 많은 일을 감당할 수 있나요? 다음 달, 새로운 자리에 대한 윤곽이 조금 더 드러나면 결정하는 것도 좋겠네요. 이번 달에는 금전적인 보상도 따르는 한 달이 되겠어요. 월 중순 이후 금전운이 좋은 날이 있거든요. 이번 해에는 어떤 일이 일어나도 당신의 인내심으로 어려운 상황을 잘 헤쳐나갈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1월이 시작되면서 금전적인 부분에 대해 체계적으로 생각하기 시작하겠네요. 이번 달은 돈에 집중을 하기도 하지만 그에 따라 많은 수익도 따르겠네요. 5일 이후, 많은 기회가 찾아오겠어요.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계획을 세운만큼 이러한 기회를 잡을 가능성 또한 높아질 것 같아요. 모든 것이 쉽지 만은 않겠죠. 그러나 많은 긍정적인 기운이 좋은 결과로 도달하게 해줄 거에요. 이번 달은 몸담은 분야에서 유명세를 탈 수 있겠어요. 작업하고 있는 프로젝트를 많은 사람들이 좋아해 줄 수 있거든요. 그러나 항상 예상치 못한 일은 어디에서나 생길 수 있으니 프로젝트 예산을 잘 챙기는 데 집중하세요. 어디에서 돈이 새고 있는지 꼼꼼히 살펴본다던가 하고 말이죠. 계약이나 함께 일하고 있는 사람과 관련해서 갑자기 안 좋은 소식이 생길 수도 있어요. 만약 일이 잘되고 있다면 여행과 관련해서 어려움이 있을 수도 있으니 한동안 여행은 미루는 것이 좋겠네요.  월 말 즈음 즐거운 소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날이 옵니다. 파티에 가거나 사랑하는 사람과 시간을 보내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이번 달을 잘 지내기 위해서는 지금 옆에 있는 파트너나 심지어 지금은 헤어진 과거의 파트너와 잘 지내야 합니다. 이번 달은 의지대로 되는 일이 그리 많지 않을 것 같아요. 그러니 인간관계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만약 최근에 사랑하는 사람과 잘 지내고 있다면, 결혼을 얘기해보는 걸 추천합니다. 5일 이후엔 업무와 관련해서 그 분야의 전문가와 같이 일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20일 즈음엔 기분 나쁜 소식을 듣게 될 것 같네요. 특히 돈 문제일 가능성이 높아요. 이 날까지 받기로 했던 돈을 어떤 이유로 못 받게 된다는 소식을 듣게 될 거예요. 그리고 아끼던 물건을 잃어버릴 기운도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자신의 능력이 사람들에게 주목받고 명성이 더 올라가게 될 거라는 거예요. 어쩌면 수상을 할 수도 있고요. 대외적으로 발표나 인터뷰가 잡힌다면 18일에 하는 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그 결과 회사나 업계에서 인기가 늘게 될 거예요. 22일 즈음, 가족들에게 매우 큰 지원을 받게 될 것 같습니다. 또한 보유한 부동산이나 집의 가치가 가파르게 오를 수도 있어요.

leo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새해를 시작하며 힘차게 달려야 하겠네요. 직장에서 일이 매우 바빠질 것으로 보여요. 이번 달은 예산 관리를 현실적으로 해보는 게 어떨까요? 합리적인 선에서 미적 감각을 최대한 살려 물건을 소비하세요. 회사에서는 크고 작은 변화가 있겠어요. 같이 일하는 사람을 새로 뽑아야 할 때가 있을 거예요. 그럴 때에는 주저하지 말고 임시직을 구하세요. 또한 이번 달은 건강을 체크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특히 뼈나 이를 잘 관리하는 것이 좋겠네요. 미뤄왔던 건강검진을 하는 것도 좋을 거고요. 5일부터는 헬스장을 다니거나 새로운 운동을 시작하는 것을 추천해요. 22일 즈음, 새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또는 만나고 있는 연인에게 선물을 하기 좋은 날이에요. 이번 달은 여행을 하기에도 좋겠어요. 해외로 나가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보는 게 어떨까요? 25일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겠어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이번 달은 연애 운이 최고조에 다다르네요. 또한 업무에서 벗어나 조금 휴식을 취할 수도 있겠어요. 이 달은 서두를 필요가 없으니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아요. 커리어나 개인적인 삶에 대해서 말이죠. 5일 즈음에는 사적인 분야에서 특히 발전이 있을 것 같아요. 매우 중요한 시기가 될 거예요. 현재 연인과의 관계가 매우 진지하게 발전하거나 싱글이라면 곧 짝을 만날 것 같아요. 아주 많은 일이 일어나는 한 달이 되겠네요. 크리에이티브 해지는 한 달인 만큼 용기를 내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의견을 제시하세요. 이번 달엔 지출이 조금 많겠지만 잠시뿐이니 걱정은 말아요. 지난 연말에 쓴 지출로 인해 잠시 출혈이 생긴걸 수도 있고요. 이러한 사이에 갑작스러운 수입이 있을 수도 있어요. 또한 집이나 가족 관련해서 운이 강한 달입니다. 22일에는 가족에게 많은 의지가 되고 도움을 받겠어요. 25일, 집과 관련해서 거래를 한다면 운명은 당신의 편이겠네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5일 즈음 집 관련해서 변화가 생기겠네요. 이사를 가야 한다면 이 즈음에 적절한 곳을 찾을 수 있어요. 집에 변화를 주더라도 성공적인 결과를 낼 수 있겠네요. 벽지를 바꾼다거나 하는 것이 오랜 시간을 보내는 곳에 활기를 줄 수 있을 거예요. 만약 집 관련해서 변화가 없다면 가족 구성원에게 신경 써야 할 수도 있겠어요. 도움을 필요로 하는 가족이 있네요. 진지한 문제가 될 수도 있지만, 해결해 줄 수 있는 선의 문제일거에요.  20일 즈음에는 친구와 의견 차이가 있을 수 있겠어요. 친구에게 너무 화가 나서 다시는 보지 않아야겠다고 생각할 수도 있어요. 아니면 친한 친구가 결혼을 한다거나 멀리 이사를 가게 되면서 멀어질 수도 있겠네요. 스트레스가 가득한 이번 달, 가까운 곳의 여행으로 삶의 밸런스를 맞출 수 있겠어요. 당신에게 다가오는 모든 것들을 잘 처리하고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22일, 커리어적으로 승승장구할 수 있는 날입니다. 

scorpio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필요로 하겠네요. 공적인 부분이나 사적인 부분에서 다 바쁘겠어요. 가끔은 직관에 의지할 수 있지만 이번 달에는 확실한 사실만 갖고 다른 사람들을 설득할 필요가 있어요. 5일 즈음에는 당신에게 엄청난 에너지가 생길 것 같아요. 이 기회를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나 커리어에서 이 힘을 이용한다면 긍정적인 결과가 나올 수 있겠네요. 이번 달에는 당신의 영향력 또한 퍼트릴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아이디어를 공유하세요. 20일에는 무언가 끝이 나고 안 좋은 소식이 들릴 수 있어요. 당신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동료가 떠난다거나 말이죠. 이번 달은 중요한 계약을 하기에도 운이 좋겠네요. 특히 22일 당신의 럭키데이인 만큼 그날 중요한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겠네요. 모든 분야에서 긍정적인 결과는 낼 수 있겠지만, 특히나 금전적인 분야에서 좋은 결과가 있을 겁니다. 형제에게 관심을 가지는 것이 중요해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이번 달은 금전 관리를 할 필요가 있겠어요. 당신이 얼마나 벌고, 쓰고, 저축을 하는지 잘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상상력이 풍부해져 창의력에 불이 지펴질 거에요. 프로젝트에서 그러한 당신의 능력을 발휘할 기회가 생기겠네요. 당신은 항상 긍정적이지만, 이번 달은 좀 더 현실적일 것 같군요. 5일에는 한 곳에서의 수입이 끊길 수 있어요. 그러나 다른 기회가 생기겠네요. 예술 관련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이라면 이번 달에 지난 시간에 대한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20일에는 연애 운도 좋겠네요. 이번 달에는 멀리 여행을 가는 것은 좋지 않아요. 이번 달 어려움이 있을 수 있지만, 올해에 가장 힘든 달이 되고 쭉 좋은 일만 있을 겁니다. 이 달 뒤에는 당신에게 유리하게 협상을 하기가 좋겠네요.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곳에 있다는 생각을 하는 한 해가 되겠어요. 생각하지 못했던 기회 또한 생길 수도 있고요. 22일, 싱글이라면 확실하게 연인을 만들 수 있는 날입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이번 달, 당신에게 긍정적인 변화가 찾아옵니다. 그러나 원하는 대로 너무 요구하거나 많은 사람들에게 지적을 하는 것은 조심하는 것이 좋아요. 조심스럽게 모든 것을 대하는 것이 중요하죠. 5일 이후에는 중요한 결정이 다가올 것 같군요. 이 결정이 오랫동안 당신의 인생을 좌지우지할 것 같아요. 달 초반에는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갈 수도 있겠어요. 집을 바꾸고자 하는 욕구도 생기겠어요. 만약 이사를 해야 한다면 이번 달이나 다음 달 초에 하는 것이 좋겠네요. 집을 고치는 것도 이 시기에 해결하는 것이 좋아요. 이번 달에는 긍정적인 기운이 있는 만큼 한 달을 전략적으로 계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혼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생각을 하면 더 좋은 결정을 내릴 수 있겠네요. 싱글이라면 22일에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겠네요. 친구에게 소개를 받아 소개팅을 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