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한 행복을 가져다줄 소소한 뷰티 아이템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뷰티 소확템

2019-01-09T16:19:58+00:002018.12.24|BEAUTY, 트렌드|

큰돈 들이지 않아도 좋다. 찬 바람에 헛헛한 마음을 채워줄 소소한 뷰티 아이템으로 소박한 행복을 느껴볼 것. 인플루언서들의 인스타그램에서 #소확템을 찾았다.

 

Fx 루나(가수) @hermosavidaluna 1500K

luna (f(x)루나)

뷰티 프로그램 MC로 활약하고 자신만의 유튜브 채널인 <룬파벳>에서 다양한 뷰티 노하우를 전하는 뷰티 구루 루나가 요즘 꽂혀 있는 향수는 불리1803의 ‘오 트리쁠 향수(알 카시르)’다. 제라늄과 카르다몸 그리고 샌들우드가 어우러진 오리엔탈 계열로 비밀스럽고 따뜻한 향이다.

 

무키(일러스트레이터) @_mooki__ 780K

mooki (일러스트레이터 무키)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 셀렉션을 선보이는 인플루언서 무키. 깜찍한 패키지의 오 센트 차량용 방향제와 함께 그녀의 반려견인 띵이의 무심한 표정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김지혜(인스턴트 펑크 디렉터) @alicefunk9093 570K

alicefunk (스타일리스트 김지혜)

시크하고 강인한 디자인의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김지혜지만, 핑크색 아이템을 애정한다. 특히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향수’는 보디, 샴푸, 로션까지 통일해서 쓸 정도로 좋아하는 아이템.

 

메구 야마모토(모델) @_chomegyu_ 250K

_chomegyu_(모델 메구) 복사

모델 메구는 요즘 강아지 후후와 시간을 보내는 데 푹 빠져있다. TPO에 맞게 메이크업은 가볍게 하는 편인데, 헤라의 쿠션 파운데이션과 핑크 컬러의 ‘립 젤크러쉬(343)’로 1분 메이크업 루틴을 완성했다.

 

이혜미(EENK 디렉터) @ byhemee 170K

byhemee (EENK 디자이너 이혜미)
이혜미는 아이라인을 길게 뺀 캐츠아이에 레드 립스틱을 즐겨 바른다. 레드 립스틱으로 기분 전환하는 것을 좋아하는 그녀가 요즘 꽂힌 것은 돌체&가바나 뷰티의 ‘돌치시모 매트 리퀴드 립 컬러’와 나스 ‘스파이크드 어데이셔스 립스틱(낸시)’이다.

 

정진아(스타일리스트) @ love.ginajung 180K

love.ginajung (스타일리스트 정진아)

화장을 거의 하지 않는 편이지만 블러셔만큼은 소소한 투자로 확실한 행복을누릴 수 있는 아이템! 쓱쓱 바른 다음 펴 바르기만 하면건강한 혈색을 연출하는 어뮤즈 ‘소프트 크림 치크’는 가격도 착해서 더욱 마음에 드는 아이템.

 

김윤미(스타일리스트) @ ym_studio 240K

ymstudio (스타일리스트 김윤미)

매일 바르는 컬러라도 패키지에 따라 색다른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스타일리스트 김윤미가 고른 것은 입생로랑의 ‘루쥬 쀠르 꾸뛰르 골드 어트랙션 에디션’. 패키지 가운데 반짝반짝 빛나는 로고의 힘을 제대로 느낀 아이템이다.

 

양보람(뷰티 에디터) @ yangbomama 8K

yangbomama (프리랜스 에디터 양보람)

요즘엔 좋은 치약 고르기에 여념이 없다. 출장이나 여행 갈 때마다 치약을 사 모으는 중. 그날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비건 레시피라 더욱 마음에 드는 닥터 브로너스의 시나몬 치약이나 이솝 치약, 탐스의 민감성용 치약 등을 골라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