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 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aries

ARIES 03.21 – 04.19

양자리│ 크리스마스나 연말에 여행을 떠날 계획인가요? 그렇다면 여행 일정을 꼼꼼하게 여러 번 살펴보세요. 특히, 비행기를 탈 예정이라면 갑작스럽게 취소되거나 지연되지는 않을지 확인하는 게 좋아요. 또한 대중교통을 타면 늦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이런 고비를 넘기고 무사히 도착한다면, 올해 그 어떤 여행보다 행복하고 재미있는 휴가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로맨틱한 기운이 가득할 것 같은 2018년의 마지막 주네요. 감정과 본능이 한 사람에게 강하게 꽂히게 될 것 같아요. 감정만 앞서서 정신을 못 차리는 일은 없어야겠죠? 왠지 월요일을 조심해야 될 것 같네요. 너무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난다면 그만큼 실수할 위험도 커요. 어쩔 줄 모르겠다면 친한 친구나 가족들과 꼭 이야기해보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이번 주, 파트너와 매우 심각한 커뮤니케이션 문제가 생길 것 같아요. 그 파트너는 일에서 만난 사람일 수도 있고, 친구나 배우자일 수도 있어요. 그 사람과 이야기하는 중간에 사실을 왜곡하게 되거나 잘못된 정보 때문에 얼굴을 붉히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스스로의 유머감각과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믿으세요. 만약 상대가 진실을 숨기려고 한다면, 충분히 알아차릴 수 있을 테니 걱정 말고요.

virgo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스스로의 사랑이 오랫동안 서서히 발전했다고 느껴질 것 같아요. 결혼 생활, 연애, 심지어 짝사랑까지도요. 이번 주엔 급격한 변화를 맞이하게 될 거예요. 다행히 그 변화는 긍정적일 확률이 더 높겠네요. 덕분에 연말을 그 어느 때보다도 즐겁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누구와 휴일을 함께 보내든 간에 그때의 경험이 삶의 변화와 새로운 시작으로 이어지게 될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이번 주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겠군요. 지금까지 지루한 일상을 보내고 있었다면 이번 주에는 연말 기분을 제대로 낼 수 있겠어요. 소중한 사람들의 선물을 사는 것도 좋겠고요. 가족들과도 더 돈독한 시간을 보내며 웃음과 추억이 가득한 시간이 되겠네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주변 사람들과 뜻깊은 대화를 나누는 한 주가 되겠네요. 가족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도 있겠고요. 하지만 꿈과 이상에 대해 생각할 때는 가끔 현실 파악이 어려울 때도 있어요. 특히 대화 중 서로 의미를 혼동하여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말할 때 항상 조심하는 것이 좋겠네요.

sagittarius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이번 주에는 금전적인 변화가 있을 것 같아요. 예상치 못한 곳에서 돈이 들어올 수도 있겠네요. 또한, 가족과 관련된 일로 금전적인 이슈가 있을 수도 있을 거예요. 가족들이 본인의 가치를 더 알아주고 인정해 줄 수 있어요. 자신에 대해 자신감을 가질 때 비로소 인정받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는 게 좋겠군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이번 주에는 많은 사람들과 어울리겠어요.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향상하고 남들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겠네요. 또한 매력이 한껏 고조될 수 있는 한 주예요. 그러나 외모에 너무 많은 돈을 쓰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무언가를 사기 전에 한번 다시 생각하는 것도 좋겠고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이번 주에 가족들과 오해가 생길 수 있겠어요. 스스로의 의사를 명확하게 표현하고 어떤 부분에서 서로 이해가 안 되었는지 침착하게 확인해보세요. 오해를 만든 상황에서 벗어나 상대와 이야기했던 내용에 집중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aquarius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최근까지 급격한 변화가 많았을 것 같아요. 그동안의 변화가 그리 마음에 들지는 않았더라도 그냥 넘어가는 게 좋아요. 이번 연말, 친구 그리고 연인과 긍정적인 기운이 가득하겠네요. 친구들과 아늑한 공간에서 여유 있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을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최근까지 일 때문에 많은 압박감을 느꼈지 않았나요? 하지만 올해의 마지막 주에는 휴식을 취하고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어쩌면 상사가 이번 주는 좀 쉬면서 재충전을 하라고 쉬게 해 줄 수도 있어요. 이번 기회에 밖에서 사람들을 만나기보다는 혼자 조용히 몸과 마음을 충전하는 게 좋겠어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친구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겠어요. 다 같이 여행을 가게 될 수도 있고요. 이번 주는 친구들에게 집중하며 신나는 시간을 보내는 한 주가 되겠군요. 하지만 정신없이 노느라 직장 상사에게 문자를 잘못 보낸다거나 하는 실수는 하지 않는 것이 좋겠죠? 항상 조심하는 것이 좋겠네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