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 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gemini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주는 깜짝 놀랄만한 행복한 일로 시작이 되겠네요.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날 수도 있겠어요. 친한 친구가 갑자기 같이 여행을 가자고 제안할 수 있거든요. 또 이번 주는 집과 가족에 관련된 일에 신경을 쓰길 바라요. 특히, 주말엔 집을 새로 꾸미고 인테리어를 바꾸는 등 집안 분위기를 전환시키기에 아주 좋은 날이에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최근 인간관계에서 상처를 받거나, 사람들을 의심할 일이 많았을 것 같군요. 이번 주부터는 다시 원만한 인간관계를 회복할 수 있게 될 거예요. 특히, 연인과 심하게 다퉜다면 화해의 계기를 찾게 될 것 같아요. 다만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이 반드시 필요해요. 당신이 그 사람을 얼마나 아끼고 진심으로 위하는지 솔직하게 표현해야 관계를 회복할 수 있을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오랫동안 괴롭혀 오던 금전적인 문제가 이번 주말에 끝이 날 것 같아요. 올해에는 연말 보너스가 늦지 않고 제때 통장으로 들어오게 되겠네요. 연말 보너스로 신용카드 사용 금액을 메꾸고도 남게 될 겁니다. 금요일까지 사랑의 기운이 가득하네요. 만약 연애 중이라면, 사랑하는 사람에게 프러포즈를 받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cancer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이번 주, 사랑의 기운이 매우 좋아요. 특히 짝사랑을 하고 있다면 이번 주에 용기를 내보는건 어떨까요? 행운의 기운이 고백을 도와주고, 사랑을 쟁취할 수 있게끔 도와줄 테니까요. 헬스장에서 눈여겨 보던 사람이나 단골집의 귀여운 아르바이트생이 되었든, 부끄러워하지 말고 과감하게 말을 거세요. 어쩌면 이번 주의 만남이 평생 갈 수도 있어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끊임없이 떠오르는 주가 되겠네요. 만약 당신이 작가라면, 당신의 상상력이 최고에 달할거예요. 꼭 작가가 아니더라도, 글이나 말과 관련된 직업을 갖고 있고 창작을 업으로 하고 있다면 이번 주에 아주 훌륭한 결과물을 내거나, 그 기반이 될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겠어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이번 주말엔 모임에 참석하거나 아니면 직접 멋진 파티를 열어 보는건 어떨까요? 이번 주는 친구들과의 우정이 중요해 지는 주가 될 거거든요. 평소에 나서지 않는 성격이더라도 이번 주에는 왠지 모르게 사교 활동이 하고 싶어질거예요. 게다가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사랑의 기운이 전성기를 맞이할 것 같아서 그 덕에 더 사람들과 만나며 활발한 시간을 보내고 싶어질 거예요.

scorpio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올해 진행했던 프로젝트나 목표 중에서 가장 중요했던 일을 이번 주에 끝낼 수 있겠어요. 드디어 오랫동안 고생한 일의 결실을 얻겠네요. 그러니 이번 주말에는 오랜만에 여유를 갖고 스스로에게 상을 주는 게 어떨까요. 게다가 연인과 예상치 못한 긍정적인 발전이 있을 수 있으니 여러모로 아주 행복한 한 주가 되겠는데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매우 큰 책임감과 느낄 일이 생기게 될 거예요. 그리고 주변의 어려운 사람들에게 신경이 쓰이고 더 나아가 행동으로 속마음을 표현하게 될 것 같아요. 남을 도와주는 일이  인생에서 아주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군요. 이번 주말에는 자기계발에 관심이 생겨서 내년의 계획을 세우게 될지 몰라요. 특히 공부를 다시 시작할까 고민을 좀 할 수도 있겠네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내년 계획을 위한 아이디어가 샘솟는 한 주가 될 거예요. 그리고 스스로의 개성을 한껏 발휘되는 일이 생길 것 같네요. 이번 주는 너무 바쁘게 보내기보다는 여유를 갖고 스스로를 좀 놓아주길 바라요. 특히 예술 분야에서 일을 하고 있다면 더욱 그래야 할 거예요. 진행 중인 프로젝트 때문에 바빠도, 이번 주는 잠시 시간을 갖는 게 좋겠어요.

aquarius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좋아하는 감정 때문에 최근에 고민을 많이 하고 있었다면, 이번 주말 다른 사람에게서 아주 효과적인 조언을 얻을 수 있겠네요. 그리고 최근 몇 달간 매우 신경 써서 다져왔던 일이 드디어 결실을 맺을 거예요. 특히 이달 초에 일에 있었던 일을 곰곰이 생각 해보세요. 인생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을 테니까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일 때문에 정신 없는 한 주가 될 거예요.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이미 연말 기분을 내고 있는 걸 보면서 더 우울할 것 같네요. 하지만 그러한 수고가 절대 헛되지 않을 거예요. 지금 하는 프로젝트가 이제 끝이 보이면서 원하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테니까요. 덕분에 승진은 물론, 더 빠른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일상에서 힘을 얻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잘 생각해보세요. 다양한 것들이 있을 수 있겠네요. 운동이 될 수도 있고, 친구들과 카페에서 수다를 떠는 걸 수도 있어요. 중요한 것은 그런 사소한 부분이 당신의 인생을 결정지을 수 있다는 거예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