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W 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gemini

ARIES 03.21 – 04.19

양자리 │ 당신은 얼마 전부터 계속 멀리 여행을 가고 싶어 했지만 비행기 티켓을 끊을 생각만 하고 실행에 옮기지는 못했을 거예요. 이번 주도 다르진 않습니다. 오히려 여행을 가려고 출발했다가 불운하게도 비행기를 놓치게 수도 있어요. 당신의 여행 운은 내년 초가 되어야 나타날 것 같으니 좋은 기회를 기다려보는 건 어떨까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 당신의 사랑이 보답을 받게 됩니다. 짝사랑해오던 상대가 이제 당신을 돌아보게 될 거예요. 또는 우연히 나간 모임에서 당신에게 반한 이성에게 적극적인 대시를 받을 수도 있고요. 하지만 서두를 필요는 없어요. 다음 주까지는 상대방에게 당신의 마음을 쉽게 보여주지 마세요. 상대방이 당신에게 먼저 데이트를 하자고 할 확률이 높습니다. 그리고 로맨스뿐만 아니라 일과 관련해서도 좋은 파트너를 만날 수 있겠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 사적인 생활과 일 사이에서 갈등이 생기는 주가 되겠네요. 연인과 데이트를 하거나, 싱글이라면 새 인연을 만나러 나가고 싶겠지만 상황이 당신을 가만 놔두질 않을 거예요. 마무리가 급한 프로젝트가 있는데 갑자기 컴퓨터가 고장 난다거나, 더 심하면 당신의 동료의 실수를 복구하기 위해 개인적인 시간을 희생해야 할지도 몰라요. 결국 약속을 미루고 야근을 해야 할 수도 있겠네요.

cancer

CANCER 06.22 – 07.22

게자리 │ 지금까지 당신의 우선순위는 일에만 집중되어 있었어요. 하지만 이번 주부터 사랑과 커뮤니케이션에서 행운이 찾아오고 당신의 감정에 집중하게 될 거예요. 특히, 당신의 리더십을 발휘할 기회가 옵니다. 자원해서 팀을 이끌고 당신의 능력을 보여주세요. 당신의 창의성과 당신만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보여줄 때가 왔어요. 동시에 당신의 건강에도 신경을 써야 할 것 같네요. 아무리 바빠도 운동과 식사 같은 기본적인 것을 소홀히 하지 마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 이번 주 당신의 관심사는 집과 가족입니다. 특히, 아이가 있다면 아이들과 시간을 더많이 보내는 게 당신의 가장 중요한 일일 것 같네요. 잠시만 일과 사회생활에서 벗어나 가족들과 여유를 보내고 싶을 거예요. 만약 혼자 산다면, 이번 주는 밖에서 시간을 보내기보다 집에서 조용히 책을 읽거나 밀린 드라마나 영화를 보세요. 아마도 많이 지쳐있을 수도 있거든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 당신은 주변 사람들에게 능력을 인정받는 사람입니다. 그 덕분에 당신에게 큰 기대를 하고 있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주변의 기대에 부응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당신을 실수를 용납하지 않는 차가운 사람으로 만들었을 수도 있겠네요. 이번 주에는 그런 자신을 내려놓고 스스로에게 조금 관대해지세요. 모든 인간은 실수를 하고 세상에는 당신이 어떻게 할 수 없는 부분도 있으니까요.

libra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 아마도 최근에 금전적인 위기를 겪었을 것 같네요. 하지만 이번 주부터 조금씩 금전 문제가 해결되기 시작할 것 같습니다. 지난 몇 주간 예상치 못한 지출이 많아서 힘들었다면, 이번 주부터는 반대로 뜻밖의 수입이 생길 거예요. 물론 사소한 문제가 남아 있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번 주에 들어왔어야 할 돈이 은행의 문제로 안 들어온다거나 하는 문제로요. 하지만 이런 사소한 문제는 금방 해결되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 이번 주에 큰 변화를 느끼게 될 거예요. 그리고 그 변화는 당신에게 부정적으로 작용할 확률이 높아요. 특히, 당신의 외모와 몸, 건강과 관련된 이슈가 생길 수 있겠네요. 어쩌면 그 변화는 당신의 잘못 때문일 수도 있어요. 당신은 몰랐겠지만, 예전부터 쌓여있던 문제가 드러난 것뿐인 거죠.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 가족들과 문제가 생길 것 같아요. 그리고 당신은 혼자 해결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너무 나서지 않는 게 좋습니다. 특히 말실수를 조심하세요. 이번 주에는 당신이 선의로 한 말이라도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 확률이 높거든요. 그리고 당신의 에너지를 운동에 쓰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예를 들어 밖에서 러닝을 하거나, 킥복싱, 주짓수 같은 격한 운동으로 당신의 에너지를 발산해 보세요.

pisces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 이번 주에 친구들과 오해가 생길 수 있습니다. 안타까운 것은 아주 사소한 문제로 오해가 생길 것 같다는 거예요. 당신이 보낸 문자의 오타 때문에 친구가 마음이 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이번 주에는 모든 일에 더 신경을 쓰고 더 조심하세요. 약속에는 일찍 가서 기다리고, 이메일은 꼼꼼히 읽고, 여유를 갖고 당신에게 시간을 충분히 투자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많이 생길 것 같아요. 당신은 항상 돈을 많이 벌기 위해 정말 열심히 살았지만 당신의 그런 모습이 누군가에게 불쾌하게 받아들여질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늦게까지 야근을 하는 것이 너무 과하다고 생각될 수도 있어요. 하지만 친구들과 만날 때마다 과한 소비를 계속하느라 스트레스를 받아 더 일에 몰두하는 거라면 일을 줄이고 돈이 덜 드는 여가활동을 찾길 바래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 이번 주에 당신에게 동기부여가 될 일을 찾게 됩니다. 요즘 당신은 의욕이 떨어지고 빨리 올해의 남은 시간이 흘러가기만을 바라고 있었을 것 같네요. 이런 상태에서 빠져나오기 위해서는 일상에서 재밌는 일들을 만들어 내야 해요. 훌쩍 떠나면 좋겠지만, 상황이 그렇지 못할 때에는 친구들과 파티를 열어보는 것도 좋을 거예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