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Holy Day

W

좋은 건 나누면 배가된다 했던가.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마음이 따뜻해질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인기 절정의 베스트 제품만을 엄선해 풍성하게 구성한 클라란스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클라란스 배경 숫자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감사, 그리움, 소중함, 사랑…. 직접 표현하는 것만큼 바람직한 게 없다지만, 그게 또 쉽지 않다. 그래서 우리는 성격을 탓하거나, 시간 핑계를 대기도 하고, 하다못해 사회적 지위 따위를 들먹이기도 한다. 그럴 때 선물만 한 게 없다. 그리고 그걸 무심한 듯 자연스럽게 전하기에 가장 좋은 때는 연말, 바로 지금이다. 한 해의 끄트머리에서는 누구나 오며 가며 크고 작은 선물을 하니까. 그러니 평생 ‘사랑한다’는 말 한마디 못 건넨 까칠한 딸일지라도, 마음과 달리 먼저 사과하지 못하는 고집불통 여친일지라도, 어쩐 일인지 늘 받기만 하는 이기적인 친구일지라도 이번 연말에는 용기를 내어보자. ‘공짜 싫어하는 사람 없다’고, 선물을 마다하기야 하겠냐마는 기왕이면 상대방에게 도움이 되고 필요할 만한 걸로. 베스트 제품들로 구성한 클라란스의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라면 문제없다.

가장 먼저 눈여겨볼 만한 것은 클라란스의 얼굴이라 할 수 있는 ‘더블 세럼’ 세트. 무려 20가지 식물 성분에 새롭게 강황 성분을 더해 수분&영양 공급, 광채, 피부 보호, 탄력까지 피부의 모든 것을 케어해준다. 두 개의 포뮬러가 하나의 병에 각각 들어 있다가 펌핑하는 순간 황금 비율로 섞이는데, 유수분 밸런스가 완벽해 어떤 피부에나 잘 맞는다. 나이가 많으나 적으나 지성 피부거나 건성 피부거나 심지어 남자 여자 할 것 없이 누구에게 주어도 실패가 없다는 의미다.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구입하면 ‘더블 세럼’과 함께 5가지 샘플 화장품도 함께 받아볼 수 있으니 이런 게 바로 ‘일석육조’! 또 다른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인스턴트 라이트 립 컴포트 오일’, 일명 ‘립 오일’도 선물용으로 완벽하다. 농축된 세 가지 식물 추출 오일, 톡톡 튀는 컬러와 달콤한 향기를 담은 입술 전용 트리트먼트로 끈적임 제로, 촉촉한 오일 포뮬러라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인기다. 립 오일 2개와 샘플 화장품 2종이 함께 구성된 기프트 세트는 7가지 오일 중 원하는 대로 립 오일을 골라 담을 수 있다. 명불허전, 클라란스의 ‘페이스 트리트먼트 오일’과 ‘립 오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 역시 주목할 만한 아이템이다. 페이스 오일은 쌍딸(건성 피부용)·로터스(지복합성 피부용)·블루 오키드(중성 피부용) 중 하나를, 립 오일은 7가지 가운데 하나를 골라 담으면, 립 오일과 보디 오일 샘플도 함께 증정되는 세트다. 그야말로 오일 화장품의 완결판. 차고 건조한 겨울, 100% 식물 추출 성분으로 만들어진 오일 듀오를 마다할 사람은 없을 거다. 마지막으로 ‘더블 세럼’의 듀얼 패키지 기술을 적용한 ‘하이드라 스컬트’ 기프트 세트도 추천한다. 하나의 제품으로 수분 케어와 탄력 케어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2in1 모이스처라이저라 이것저것 바르는 건 딱 질색인 마초남에게도, 반대로 어느 하나 소홀히 하지 않는 뷰티남에게도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게다가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로 구입하면 4가지 샘플 화장품과 세련된 네이비 컬러의 전용 파우치까지 덤으로 생긴다. 동일한 가격에 곱절은 풍성해진 구성이라니, 이보다 좋을 수 없다.

클라란스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선물하세요!

가격과 용량은 그대로, 풍성한 샘플 선물까지 덤으로 받아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소중한 사람에게 클라란스를 선물하고 더욱 따뜻한 연말을 만드세요.

사랑하는 부모님께
오래되어서 좋은 게 아니라 좋으니까 오래가는 것.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동안 피부’라는 캐치프레이즈로 30년 넘도록 사랑받고 있는 명실상부 최고의 안티에이징 세럼, 더블 세럼을 구매하면 클라란스 스킨케어 베스트 제품 5종의 샘플이 함께 제공된다. 품에 안는 순간 묵직함이 느껴질 풍성한 선물 세트를 찾고 있다면 Pick!

1. 더블 세럼 30ml, 11만원.

2. 엑스트라 퍼밍 트리트먼트 에센스(50ml)

3. 리뉴 바디 세럼(30ml)

4. 엑스트라 퍼밍 넥크림(15ml)

5. 엑스트라 퍼밍 데이 크림(5ml)

6. 엑스트라 나이트 크림(5ml)

베프와 커플템으로
립 오일의 원조라 할 수 있는 클라란스 인스턴트 라이트 립 컴포트 오일은 홀리데이 한정판을 포함해 무려 8가지! 향과 컬러 등 취향에 따라 ‘같이 또 따로’ 고르는 재미가 있다. 12월 한 달간은 립 오일 2개 구매 시 립밤과 페이스 오일 샘플 2종도 함께 증정되니 색다른 커플템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매번 함께 맞추는 액세서리가 지겨워졌다면 Pick!

7, 10. 인스턴트 라이트 립 컴포트 오일(05 탠저린), 03 레드베리) 각각 7ml, 2만8천원.

8. 하이드라 에센셜 립밤(3ml)

9. 페이스 오일(5ml)

남친을 위한 기프트
로션도 겨우 바르는 ‘뷰.알.못’에게도, 나보다 더 피부에 신경 쓰는 ‘구루답터’ 남친에게도 꼭 맞는 선물이 있다. 바로 클라란스의 대표 그루밍 제품 4종과 2in1 페이스 로션으로 구성된 ‘하이드라 스컬트’ 기프트 세트. 수분 케어부터 피부 탄력 케어까지 한 번에 완벽하게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그를 위한 알차고 유용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Pick!

11. 하이드라 스컬트 50ml, 9만5천원.

12. 맨 소프트 모이스처 토너(50ml)

13. 맨 애프터셰이브(3ml),

14. 맨 엑스폴리에이팅 클렌저(30ml),

15. 맨 UV(12ml)

셀프 크리스마스 선물
이런 게 바로 소확행! 12월 한 달간 페이스 트리트먼트 오일과 인스턴트 라이트 립 컴포트 오일 세트를 구입하면 립 오일과 보디 오일 샘플이 저절로 따라온다. 8종의 립 오일은 물론 페이스 오일 역시 피부 타입이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 지난 일 년간 수고한 나를 위한 알찬 선물이 필요하다면 Pick!

16. 페이스 트리트먼트 오일(로터스) 30ml, 6만9천원

17. 인스턴트 라이트 립 컴포트 오일 (01 허니) 7ml, 2만8천원.

18. 토닉 보디 오일(10ml)

19. 립 오일(2.8ml)

프리랜스 에디터
김희진
포토그래퍼
박종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