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2월 당신의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aquarius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 커리어에서 많은 길이 열리는 한 달이네요. 항상 꿈꾸어오던 당신만의 계획이 멋지게 실현될 수도 있고요. 많은 일을 혼자서 감당해내는 데 너무 익숙해졌나요? 연말이니만큼 성에 차지 않더라도 사람들의 도움을 구하는 건 어떨까요. 이런저런 모임에 가입하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고요. 지금 당신에게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관심사를 공유하고 친해지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달 당신에게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친구가 생길 수 있거든요. 연말이면 어려운 사람에게 시선이 가는 게 인지상정이지요. 할 수 있는 봉사나 기부를 해보세요. 업무와 관련해 그간 답답하게 풀린다 싶었던 게 이달에는 순조로운 흐름을 타요. 새로운 일을 시작할 수도 있겠네요. 당신에게 좋은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6일 이후, 주변 사람의 도움을 받고 그 중요성을 알게 되겠네요.

PISCES 2. 19 – 3.20

물고기자리 │ 올해 목표로 한 모든 것들이 연말에 이루어지겠네요. 사회적으로 유명해지고, 커리어에서도 승승장구하겠어요. 월초에는 금전 운이 다가오고, 6일 즈음 커리어에서 크게 성장할 기회가 찾아와요. 21일은 당신에게 최고의 날입니다. 이날을 위해 미리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말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집에서 파티를 하는 것도 좋겠네요. 사랑하는 이들이 행복해하는 모습, 일에서의 빛나는 성취까지, 원하는 것을 다 쥔 주인공이 그 자리에 있겠지요. 23일,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 올해는 당신에게 쉽지만은 않았어요. 유의미한 진전이 별로 없는 시간이었죠. 그러나 내년에는 맑은 날이 이어지겠어요. 멀리 여행을 갈 기회도 생기고요. 뉴욕, 상하이, 밀라노 등 쇼핑으로 유명한 곳으로 떠나거나 미디어 관련 일로 특별한 도시로 떠날 수도 있어요. 그 경험을 통해서 당신은 크게 성장할 겁니다. 이번 달은 당신의 여행 운이 최고조에 이르는 달인 만큼 염두에 둔 곳으로 과감히 떠나세요. 연말연시를 맞아 항상 마음에 담아두었던 자선사업을 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마음이 따뜻한 연말이 될 수 있게요. 21일은 당신에게 최고의 날이 될 테니 기대해요. 22일 즈음 가족과 깊은 유대를 느끼는 시간을 갖겠네요. 당신을 가장 잘 이해해주는 사람과 시간을 함께 보내는 거죠. 내년은 긍정적인 마음과 자신감, 그리고 힘찬 에너지와 함께 시작할 수 있을 것 같군요. 6일, 일이 풀리고 휴일을 맞을 준비를 하겠네요.

taurus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 금전적으로 좋은 소식이 들리네요. 이번 달은 다양한 곳에서 돈이 들어올 것 같아요. 갑자기 떠오른 아이디어로 큰돈을 벌 수도 있고요. 하지만 투자로 큰돈을 벌기는 어려우니 규모가 큰 투자는 조심하고, 반드시 전문가의 조언을 받으세요1. 2월은 재미있는 일이 많이 생기고, 주말과 휴일마다 큰 파티에 초대받을 거예요. 해외에 친한 친구나 가족이 있다면 방문할 일도 있고요. 특히 22일에는 가족과 친척이 함께 모여 연말을 축하할 텐데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줄 선물을 미리 준비해보세요. 연말에는 북적거리는 곳으로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나가서 한 해의 마지막을, 새해를 맞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31일, 밤에 나가서 새해를 맞이하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 일 년의 마지막 달이라 기념해야 할 행사가 많고 챙길 사람도 많습니다. 한 달 내내 선물로 고민할 것 같군요. 선물과 여러 파티로 인해 금전적으로 압박을 받을 수 있겠네요. 그런데 중요한 건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썼는지가 아닙니다. 주변 사람을 늘 신경 쓰고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사람들은 감동할 거예요. 그리고 이달 정말 중요한 운이 당신 가까이에 있습니다. 평생을 함께할 사람을 만나거나,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과 중요한 약속을 할 수도 있거든요. 또는 새로운 비즈니스 파트너를 만나거나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도 있고요. 이달에 찾아오는 인연이 올해 가장 큰 선물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22일,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겠군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 이달 당신의 심경에 중요한 변화가 있습니다. 그간 큰 탈 없는 무난하고 평범한 날의 연속이었다면, 이번 달은 대단히 활동적이고 분주한 시간을 기꺼이 누리고 싶어 하는군요. 하지만 연말까지 해결해야 할 일이 너무 많아서 시간이 별로 없어요. 그래도 일한 것보다 큰 금전적 보상이 있어요. 당신의 연인이 어느 때보다 더 당신의 관심과 사랑을 필요로 하지만 분주한 일정 탓에 적절한 응대를 못해서 관계에 위기가 올 수도 있어요. 반대로 싱글이라면 크리스마스 파티 때 불꽃이 튀는 이성을 만나게 됩니다. 상대방도 당신에게 호감을 느낄 게 분명하고요. 고조된 연말 분위기 역시 당신 편이 되어줄 테지요. 22일, 연인과의 관계에 대해서 깊이 생각할 겁니다.

leo

LEO 07.23 – 08.22

사자자리 │ 이번 달은 로맨스와 사랑의 기운이 넘치겠어요. 싱글이라면 2019년으로 이어질 깊은 인연을 만날 수 있겠고요. 그러니 이런저런 연말 파티에 부지런히 참석하는 건 어때요? 평생 갈 인연을 만날 수도 있으니까요. 이러한 애정 운은 특히 6일부터 강해질 것 같네요. 계획한 일도 잘 풀리고, 의사소통이 안 되어서 힘든 일도 없는 달입니다.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서 무언가 하고 싶다면, 가까운 곳에서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보세요. 많은 사람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한 달이 되겠네요. 가족도 챙기고, 친구들과 선물을 주고받으면서 우정과 신뢰를 확인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22일 즈음에는 지난 한 해를 돌아보는 고요한 시간을 갖도록 해요. 연말을 위해서 에너지를 좀 아낄 필요도 있잖아요. 25일, 사랑하는 친구, 가족 또는 연인과 행복한 날이 되겠네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 이번 달은 집에 집중하겠네요. 이사할 계획이라면 완벽한 타이밍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완벽한 조건을 갖춘 장소를 찾을 수 있거든요. 마음먹었을 때 빨리 결정하는 것이 좋아요. 이번 결정이 오랫동안 중요하게 작용할 테니 말이죠. 집을 대대적으로 수리할 작정이라면 그 역시 원하는 대로 진행될 것입니다. 집을 팔려고 했다면 매우 유리한 조건으로 계약을 성사시킬 수도 있고요. 여러모로 중요한 집 문제가 원활하게 풀리면서 그 어느 때보다 즐거운 연말을 맞이할 듯해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전할 선물도 마음 가볍게 준비할 수 있겠고요. 이번 달은 가족과 여행을 떠나겠어요. 가족과 함께 요리하고, 함께 식사하면서 밀린 이야기를 나누는, 아주 행복한 연말을 보내겠군요. 6일, 부모님을 챙기기에 좋은 날입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 이번 달은 매우 바쁘겠어요. 일과 관련해 피곤하고 곤란한 상황에 처할 수 있어요. 특히 의사소통의 어려움 때문에 겪는 스트레스가 큽니다. 매일 야근에 시달릴 수 있지만, 잠시 짧은 곳으로 여행을 갈 기회도 생기겠어요. 월초에 중요한 일을 다 마무리하는 것이 좋겠네요. 올해 마지막 달인데 밀려오는 친구들의 초대를 거절하고만 있을 수는 없잖아요. 21일 즈음 전체적으로 긍정적인 상황에 진입할 듯해요. 가족과 기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요. 기대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까요. 22일 즈음 당신의 커리어에 아주 중요한 소식이 들려올 수도 있어요. 올해 최고의 선물이 될 수도 있겠군요.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기보다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하고 조용한 연말을 보내세요. 21일, 가족에게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겠네요.

scorpio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 이달 엄청난 금전 운이 당신을 찾아옵니다. 오랜 시간 공들여 추진해온 프로젝트가 드디어 결실을 맺는 걸까요? 당신에겐 매우 창의적인 한 달이 되겠어요. 이름을 드높일 기회가 찾아올 수도 있고요. 당신의 아이디어가 빛나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만큼 좀 더 파이팅할 필요가 있다는 사실도 잊지 마세요.2 1일 커리어와 관련된 일에 집중하세요. 중요한 계약을 성사시키거나 미팅, 발표 등을 잡는 것도 좋겠네요. 22일 즈음 멀리 여행을 떠날 수 있을 텐데 모든 것이 무난하고 순조롭게 흘러가겠어요. 이달, 즐겁고 따듯하고 풍요로운 연휴를 보내겠네요. 싱글이라면 친구들과의 파티를 놓치지 마세요. 낭만적인 새해를 맞이할 수 있으니까요. 6일, 금전 운이 시작되겠어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 당신의 생일이 다가오고, 더불어 연말이니 파티를 피할 수가 없는 달이네요. 그간 힘들었던 상황도 크게 나아졌을 테고요. 커리어에서도 문제가 없으니 친구,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겠죠. 이달은 당신이 원하는 변화를 성취하기 좋은 달이에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 원한다면 파티에 참석하고, 파격적인 변신을 원했다면 과감하게 시도하세요. 새로운 직업을 찾고 있다면 그렇게 해요.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테니까요. 사업을 하고 있다면 좋은 소식이 들려오고요. 당신에게는 엄청난 기회가 찾아오는 한 달입니다. 이달은 꽤 멀리 여행을 갈 수도 있겠군요. 6일 뒤로 말이죠. 오랫동안 보지
못한 소중한 사람, 가족, 친척을 만나러 떠나는 여행일 수도 있죠. 누구든 당신을 볼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해하겠어요. 6일, 당신에게 최고로 중요한 날입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 이번 달은 여러모로 전략적으로 움직여야 해요. 지난 시간을 되돌아보고 다음 단계의 스텝을 어떻게 취할지 그림을 그릴 때거든요. 연말까지 정신없이 일해야 하지만, 마지막에 자랑스럽고 보람찬 결과를 얻게 될 겁니다. 다만 계획했던 여행은 미뤄야 할 것 같아요. 중요한 계약을 앞두고 있다면 21일까지는 미루세요. 그래야 긍정적인 결과를 도출할 가능성이 높아요. 특히, 그 계약이 돈과 관련이 있다면, 큰돈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22일에는 당신의 인간관계에 변화를 초래할 운이 있군요. 지금 만나는 사람과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이날 중요한 일정을 잡으세요. 마지막 날에는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사람들과 함께하세요. 정말 아끼는 사람과 조용한 곳에서 작은 파티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좋은 샴페인과 작은 선물을 준비한 채로요. 7일, 건강에 특별히 유의해야 합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