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 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aries

ARIES 03.21 – 04.19

양자리 │ 이번 주에는 여행을 가거나 새로운 모험을 하게 될 것 같아요. 특히 해외나 이국적인 곳으로 떠날 기회를 얻을 수도 있고요. 이번 주엔 절대로 충동적인 성급한 결정을 내리지 마세요. 대신 계획을 세우고 오랫동안 신중히 생각하세요. 월 말에는 당신의 인간관계에 갑작스러운 변화가 찾아오게 될 것 같네요. 만약 최근에 만나던 사람이 있다면, 그 관계가 오래갈 것 같지는 않아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 이번 주에는 금전적인 문제에 집중하세요. 화요일은 올해 중 최고의 행운의 날이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당신이 보유한 자산의 가치가 크게 오르거나 보너스를 받을 수도 있어요. 그리고 또 갑자기 사고 싶은 물건이 생길 것 같지만 사고 나면 후회하게 될 테니 조심하세요. 월 말에는 동료나 상사가 갑자기 그만두는 등 당신이 직장 내에 큰 변화가 생기게 됩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기 좋은 때에요.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파트너를 만나 당신의 능력이 더 성장하고 어쩌면 다른 분야에서 일을 시작하게 될 수도 있어요. 화요일엔 예전에 알고 지내던 사람들, 특히 일을 같이 했던 사람들에게 연락을 해보세요. 이성을 만나고 싶다면 SNS를 통해 마음이 가는 사람에게 연락을 해보는 것도 괜찮아요.

leo

CANCER 06.22 – 07.22

게자리 │ 일과 건강 모두 당신에게 제일 중요한 문제가 될 거예요. 회의나 협상, 발표 등에 참석하느라 정신없이 바쁠 겁니다. 그래도 다행인 것은 그 덕분에 큰돈을 벌 수 있을 것 같아요. 최근에 몸이 안 좋았다면 이번 주부터는 차차 괜찮아지겠네요. 월 말에 예상치 못한 일로 당신의 계획에 차질이 생길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 이번 주는 사랑이 찾아올 것 같아요. 특별한 사람을 만나기에 아주 좋은 시기인데요? 그게 아니라면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새로 시작하거나,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 적절한 한 주가 되겠네요. 만약 당신이 평소에 글을 쓰는데 관심이 있었다면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혹시나 리스크가 큰 투자 제안이 있다면 절대로 하지 마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 이번 주에 당신의 집이 떠들썩 해지겠네요. 홈 파티를 열어서 사람들을 초대하게 될 거예요. 특히, 외국에 살고 있는 친구들이 있다면 연락을 해보는 것도 좋아요. 대신 파티에 차질이 없게 여러 번 체크해야 할 거예요. 화요일쯤엔 멀리 떨어져 있는 가족들을 만난다거나 하는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 같아요.

libra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 이번 주는 정말 운이 좋아요. 여행이나 교육, 커뮤니케이션과 관련된 운이 굉장히 좋습니다. 예를 들어,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갈 기회를 얻거나 대학원에 등록하거나 당신의 이야기와 생각을 블로그에 쓰고 소통하게 될 수도 있어요. 또한 당신의 가족들로부터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 같아요. 특히, 동생이 있다면 그 또는 그녀에게 좋은 일이 생길 거예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 이번 주에는 금전적으로 긍정적인 일들이 생기겠네요. 연봉이 오르거나, 수입이 좋은 일을 새로 얻게 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사업을 시작하고 싶다면 중요한 협상이 필요해요. 하지만 다음 달 6일까지는 계약서에 서명하거나 큰돈을 지출하는 일은 삼가세요. 가족들을 위해 평소보다 돈 나갈 일이 많겠지만, 최대한 아끼는 것이 좋겠어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 이번 주는 당신의 운이 12년 만에 최고조에 이르네요. 당신의 그동안 진정으로 갈망했던 것을 이룰 수 있을 것 같아요. 여행을 떠나게 되거나 오랫동안 배우고 싶었던 것을 배울 수도 있겠고, 사랑에 빠질 수도 있어요. 말 그대로 당신의 꿈이 이뤄지기 좋은 한 주죠. 연인이 있다면 월 말쯤 계획 없는 여행을 떠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겠네요.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만 가치관 같은 부분이 안 맞을 수 있으니 연인과의 의사소통에 항상 조심하는 것이 좋을 거예요.

pisces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 이번 주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어 지겠네요. 당신은 항상 성장하고 성공을 위해 나아가는 사람이지만, 이번 주는 좀 쉬어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스파를 하러 가거나 정신적인 수양을 하러 떠나보는 것도 좋아요. 만약 크리에이티브 한 무엇인가를 요구하는 일을 하게 된다면 혼자 일하는 것이 나을 것 같아요. 엄청난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도 있으니 너무 걱정하진 말아요. 그리고 만약 사업을 하고 있다면 월 말쯤엔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겠어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 이번 주는 당신의 꿈에 집중하는 주가 되겠네요. 많은 아이디어들이 당신이 꿈에 다가가도록 도와줄 것 같아요. 성공의 밑거름이 되는 좋은 기운이 가득하거든요. 특히 글로벌한 분야에서 영향력이 생길 수도 있고요. 이번 주는 사람들과 어울리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도 커리어에 집중할 수 있는 적절한 시기가 되겠어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면서 당신의 세계가 더 넓어지는 계기가 될 수 있고요. 싱글이라면 여행을 하면서 사람을 만나거나 이웃과 좋은 관계를 형성할 수 있겠네요.

PISCES (Feb. 19-March 20)

물고기자리 │ 이번 주는 커리어 분야의 큰 발전이 있을 것 같아요. 명예와 명성을 얻고 당신의 큰 꿈을 위한 기회가 마련될 수 있겠어요. 무언가를 출판한다거나 미디어에 노출을 시킨다거나 말이죠. 만약 다른 일을 알아보려고 한다면 인터뷰를 하기 적절한 시기예요. 이번 주에는 경쟁력이 생기니까요. 그러나 중요한 계약은 12월로 미루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