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셋째 주, 나의 별자리 운세는?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1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2018-11-19T14:16:36+00:002018.11.19|FEATURE, 라이프|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 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gemini

ARIES 03.21 – 04.19

양자리 │ 이번 주는 에너지가 가득한 주가 되겠네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과감히 도전할 수 있는 주가 되겠어요.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좋은 시기지만 금방 지칠 수 있으니 페이스 조절이 중요할 것 같아요. 목요일부터는 연말의 기운을 느낄 수 있겠네요. 이때쯤 사랑하는 사람들과 멀리 여행을 가게 될 수도 있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 금전관리가 중요한 한 주가 되겠네요. 사고 싶은 물건이 있더라도 참아야 할 필요가 있겠어요. 특히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을 하는 등 연말 준비로 쇼핑에 대한 욕구가 높아지겠네요. 그러나 다음 달 초 까지는 전자제품 구매는 안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목요일쯤에는 상품권을 선물로 받게 되거나 생각지도 못한 보너스가 들어올 수도 있겠어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 이번 주에는 아무도 당신을 막을 수 없을 만큼 바쁜 한 주를 보내겠어요. 그러나 너무 많은 약속을 잡지 않도록 스케줄 관리가 필요해요. 목요일 즈음부터는 인생에 중요한 교훈을 얻을 수 있겠네요. 당신에게 중요한 것이 결실을 맞이할 수도 있고요. 여행을 떠나거나 소중한 사람들을 만나 좋은 시간을 보내겠네요.

cancer

CANCER 06.22 – 07.22

게자리 │ 이번 주에는 업무적으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겠네요. 그런 만큼 야근이 많아지거나 초과 근무를 할 수도 있겠어요. 그러나 또 친구나 가족들을 초대해 파티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겠어요. 다만 주말에는 조금 쉬는 것을 권할게요. 혼자만의 시간은 누구에게나 필요하니까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 이번 주는 로맨틱한 한 주가 될 것 같아요. 특히 연애 운이 강하겠어요. 하지만 너무 감정에 치우쳐서 급하게 행복해한다면 부정적인 결과를 만들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해요. 잘 모르는 사람에게 함부로 빠지게 될 수도 있고 말이죠. 이번 주는 소중한 사람들과 모여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겠네요. 특히 좋아하는 스포츠 경기를 같이 볼 수도 있고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 이번 주에는 가족에게 집중하는 한 주가 되겠네요. 집을 아름답게 꾸며서 사람들을 초대할 수도 있겠어요. 많은 것들을 손수 준비해서 손님들을 기쁘게 할 것 같아요. 당신의 남다른 계획성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하루가 될 수 있겠네요. 다만 쇼핑 리스트를 꼭 작성해서 미연의 실수를 방지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scorpio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 이번 주는 조금 바쁜 한 주가 되겠네요. 야근을 자주 할 수도 있겠어요. 너무 많은 약속을 잡지 않도록 조심해야 해요. 특히 이번 주에는 커뮤니케이션에 집중하겠네요. 항상 핸드폰 충전을 잊지 않도록 하고, 운전도 조심하는 것이 좋겠어요. 주말쯤에는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갈 수도 있겠네요. 떨어져 있는 가족들 방문할 수도 있고요. 많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한 주가 될 거예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 이번 주는 행복하게 즐길만한 일이 많이 일어날 것 같아요.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한 주이기도 하고요. 연인과 좋은 날을 보내는 등 엄청나게 행복한 날들이 지속될 것 같아요. 또한 쇼핑을 한다면 금요일 전에 하는 것이 좋겠어요. 다만 전자제품 구매는 미루는 게 낫겠고, 혹시 모르니 쇼핑할 때 영수증을 챙겨 두는 것도 좋겠네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 그동안 당신의 노력이 보상을 받는 한 주가 될 거예요. 주 초부터 그 성과가 나타날 것 같아요. 하지만 그전까지는 평소보다 더 조심해야 해요. 특히,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틀렸다고 얘기를 해주세요. 수요일쯤에는 연인과의 약속이나 사업 파트너를 만나게 되는 등 중요한 일이 진행될 수도 있겠네요. 다행히 이번 주는 긍정적인 일들만 있을 것 같아요.

aquarius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 이번 주에는 당신이 갖고 있던 수많은 걱정들을 내려놓는 게 좋겠어요. 휴식이 필요한 한 주일 테니까요. 특히, 병원에 가보는 게 어때요? 건강검진을 받을 시간이 없다면 안과와 치과 검사만이라도 받아 보세요. 또한 수요일쯤에는 디톡스를 위한 활동을 하는 것이 좋아요. 예를 들어, 스파에서 근육을 풀어주거나 마사지를 받는 것을 추천할게요. 거기에 여유가 된다면, 요가나 명상 같은 활동을 시작해보세요. 당신의 몸과 영혼에 균형을 찾아줄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 재미있는 일들이 끊임없이 생겨나는 한 주가 되겠네요. 사람들도 많이 만나게 되고 새로운 모임에 초대도 받을 거예요. 특히 예전에는 친했지만 최근에는 오랫동안 연락을 하지 않았던 친구들과 만날 수도 있겠네요. 새로운 모임에 가서는 당신의 모험심을 자극해주는 사람을 만나게 될 거예요. 그 사람의 여행 경험담과 이국적인 이야기를 들으면서 여행을 결심하게 될 수도 있겠네요.

 

PISCES 02. 19 – 03.20

물고기자리 │ 이번 주에는 업무적으로 큰 성과를 거두고 여러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을 기회가 생기겠네요. 이런 기운은 일 년에 한 번 밖에 오지 않는 기운이기 때문에 절대 놓치면 안 돼요.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의 비즈니스가 미디어의 주목을 받게 되고, 덕분에 대중들에게 인지도가 많이 올라갈 것 같아요. 목요일쯤, 가족이나 연인과 이번 주에 거둔 성공을 축하하는 파티를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