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aries

ARIES 03.21 – 04.19

양자리 │ 이번 주에는 많은 기회가 생기고 변화가 있을 것 같아요. 당신은 더 많은 모험을 위해서 당신의 자유를 방해하는 요소로부터 과감히 떠나려고 하네요. 금전운도 당신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겠어요. 더 넓은 세상으로 발걸음을 할 수도 있고 공부를 더 할 수 있는 기회가 올 수도 있겠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 업무 또는 사적으로 새로운 사람과 특별한 관계가 만들어질 수 있겠네요. 그러나 서로 알아가는 시기에는 관계가 형성되는데 조금 시간이 걸릴 수 있어요. 그래도 한동안 잊고 지내던 연애세포가 깨어날 수도 있겠는데요? 금전적인 운도 좋고, 오랜시간동안 힘들게 했던 고민도 해결이 되겠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 이번주는 일에 온 정신을 집중 하겠어요.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도 적절한 운이 따라주네요. 또한 당신의 창의성이 뒷바쳐주고 있으니 취업 운도 원하는 대로 풀릴 가능성이 높겠네요. 이번 주에는 중요한 교훈을 줄 파트너를 만날 수도 있겠네요. 주말에는 연인과 잠시 바람을 쐬러 나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gemini

CANCER 06.22 – 07.22

게자리 │ 이번 주는 집안 문제나 가족들에게 집중을 하겠네요. 집안을 꾸미거나 홈파티를 하려면 이번주가 딱 좋겠어요. 6일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저녁을 보낼 수 있고요. 이번달은 사랑운이 가득해서 싱글이라면 연인을 찾을 수도 있겠네요. 창의성이 요구되는 일을 하고 있다면 능률이 오르겠어요. 특히 당신의 예술적 감각이 말이죠.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이번 주는 놀랄만한 일로 가득할 것 같아요. 특히 6일까지는 개인적인 일들에 더 집중을 하는 게 좋겠어요. 예를 들어 집을 새로 꾸미거나, 새 옷을 사거나 피부관리를 받는 건 어떨까요? 8일 이후, 당신의 진정한 사랑이 찾아 올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무려 13개월이나 사랑의 기운이 지속될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 매우 바쁜 한 주가 되겠네요. 이번 주는 왠지 평소에 하지 않았던 일들을 찾게 될 것 같아요. 넘치는 에너지를 주체하지 못하고요. 즉흥적으로 자원봉사를 하러 나갈 수도 있고, 요가나 필라테스 클래스에 등록할 수도 있겠네요. 이건 당신이 새로운 경험을 찾고 싶어하는 에너지가 넘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7일 즈음에는 여행이나 새로운 프로젝트를 할 기회가 올 수도 있겠네요.

pisces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 같아요. 만약 당신이 글을 쓰는 사람이라면 온라인이나 SNS에 글을 쓰거나, 좋은 기사를 쓰는 일로 제일 큰 수익을 얻게 될거예요. 하지만 이제 자잘한 일들도 많이 생겨서 조금 바빠질 것 같아요. 특히 가족들과 시간을 많이 보내야 될 일이 생길 것 같네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 이번 달 16일까지는 갑자기 큰 변신을 하려고 하지 마세요. 예를 들면 갑자기 단발로 머리를 자르거나, 염색을 하는 것, 타투를 하는 건 좋지 않습니다. 성형 수술은 더더욱 하지 마세요. 당신이 기대한 모습은 나오지 않을 거예요. 좋은 뉴스로는 지금부터 연말까지 운이 아주 좋다는 겁니다. 평소보다 금전적으로도 행운이 따르고 당신이 연초에 계획하고도 미뤄둔 일들 대부분 올해 안에 잘 끝낼 것 같아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 이번 주에는 당신이 한걸음 더 성장하게 됩니다. 향후 약 일년간 새로운 곳에서 더 나은 교육을 받게 되거나, 장기간 여행을 하게 되거나, 인생의 사랑을 찾게 될 것 같습니다. 덕분에 당신의 꿈에 더 다가가는 기회가 되겠네요. 만약 당신이 싱글이라면 아주 특이한 사람에게 매력을 느낄지도 모르겠어요. 평소에는 이상하게만 느꼈던 그 사람의 행동에 흥미를 느끼게 될 것 같습니다.

virgo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 이번 주 스케줄은 사람들과 만남으로 가득차게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주에 당신의 사회생활과 관련된 에너지가 평소보다 강하기 때문이에요. 그 덕분에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고, 당신의 영향력도 같이 커지게 될 거예요. 어쩌면 부자들과 셀럽들의 그룹에 초대를 받을 수도 있겠네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 에너지가 넘치는 한 주입니다. 평소보다 결단력 넘치고 과감한 결정도 내릴 것 같네요. 7일에는 당신의 커리어를 한단계 발전시켜 줄 기회가 찾아옵니다. 스카우트 제안이 와서 인터뷰를 하거나 지금 직장에서 승진하게 될 수도 있어요. 특이하게도 올해가 가기 전에 해외로 그룹 여행을 갈 수도 있겠네요. 직장 동료들이 될 수도 있고, 친척들과 갈 수도 있고, 아예 모르는 사람들과 패키지로 갈 수도 있어요.

PISCES 2. 19 – 3.20

물고기자리 │ 커리어에 있어 큰 도약을 하게 됩니다. 특히 미디어에서 주목을 받을 것 같아요. 온라인에서 당신의 사업이 유명해지거나 관련 잡지에 당신의 기사가 올라갈 수도 있어요. 운이 좋으면 라디오 쇼나 방송에서 인터뷰를 할 수도 있고요. 이번 주말엔 바다로 여행을 떠나는 걸 추천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드라이브를 하는 것도 좋은 휴식이 되겠네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