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다섯 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aries

ARIES 03.21 – 04.19

양자리 │ 신나면서도 생산적인 한 주가 될 거예요. 특히, 비즈니스를 하는 사람이라면 중요한 계약을 따낼 것 같네요. 축하합니다. 혹시 할로윈 파티에 갈 계획인가요? 이번 할로윈 파티는 작년과 다르게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이때까지 해보지 않았던 캐릭터 코스튬을 준비하고 짙은 화장으로 나가보세요. 분명 어느 때보다 인기가 많을 거예요. 거기에 잘하면 사랑에 빠지게 될 수도 있겠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 이번 주에는 인간관계에 집중하세요. 특히 일대일로 사람을 상대하는 직업을 갖고 있다면, 왠지 당신의 고객이 안좋은 일에 휘말릴 것 같거든요. 그럼 그 문제는 당신의 일이 될 겁니다. 이번 달 말일에는 집에 기운이 좋네요. 할로윈을 즐길 생각이라면 나가는 것보다 집에서 파티를 열고 친구들을 초대해보세요. 만약 남자친구도 초대한다면 둘이서 커플 의상을 맞추는 걸 추천합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 이번 주가 정말 바쁘겠군요. 중요한 협상에 참여해야 하고, 발표도 해야 되고, 세일즈 회의도 해야 될 겁니다. 하지만 당신의 능력이 빛을 발하게 됩니다. 그리고 어쩌면 외국을 가게 될 수도 있겠네요. 할로윈에 맞춰서 비행기를 탈 것 같아요. 하지만 여행이 될지, 아니면 동료와 같이 출장을 가게 될지는 아직 몰라요.

cancer

CANCER 06.22 – 07.22

게자리 │ 창의성과 재능을 보여줄 기회가 아주 많이 생길 거예요. 그리고 좋은 아이디어가 샘솟는 덕분에 그 기회를 낭비하지 않겠네요. 그리고 할로윈을 준비할 때도 당신의 창의성이 빛을 발합니다. 집을 꾸미고 당신의 코스튬을 직접 디자인해보는 건 어떨까요? 그리고 친구들과 돈을 아끼지 말고 즐거운 시간을 가지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 당신은 평소에도 독특한 스타일과 취향으로 유명하네요. 이번 주에 이런 특징이 더 주목받게 됩니다. 그리고 이번 할로윈은 집에서 즐기는 걸 추천합니다. 특히 최신 테크 용품으로 집을 꾸미고 사이키델릭한 조명으로 꾸미면 아주 특별한 파티가 될 것 같아요. 거기에 당신의 코스튬 의상도 조금은 난해한, 하지만 독창적인 것으로 준비하면 어떨까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 글을 쓰거나, 가르치거나, 말하는 부분에서 잠재된 능력이 나타나는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새로운 취미를 배워 보거나 더 높은 학위를 받기 위해 도전하는 건 어떨까요? 이번 할로윈에는 조금 멀리서 초대를 받을 것 같네요. 너무 멀다고요? 평소에는 당신이 만나기 힘든 영향력 있고 매력 있는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거예요. 물론 재밌는 건 당연하고요.

libra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 이번 주에 당신이 원하는 대로 다 될 거예요. 특히 돈을 쉽게 벌 수 있는 아주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를 것 같네요. 비즈니스를 하는 사람이라면 큰 딜을 성사시킬 겁니다. 안 좋은 점은 아마 할로윈에도 일을 해야 될 것 같아요. 하지만 그날 새로운 사랑이 찾아올 확률이 높습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새로운 분야로 진출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는 한 주가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바라던 어떤 것이든 성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31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는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들 것 같네요. 혼자 있을 때 더 집중도 잘 되고 결정도 더 정확하게 내리기 쉽다는 걸 깨닫게 됩니다. 연인, 가족, 또는 친구들과 문제가 있었다면 이번 주에 드디어 화해하고 다시 이전과 같은 관계를 회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 29일에 창의적이고 재밌는 프로젝트를 하고 싶어 하게 될 거예요. 이때 당신의 진취적인 생각과 호기심이 평소의 몇 배는 될 거 같거든요. 어쩌면 갑자기 여행 계획을 짜거나, 평소에 관심이 없던 책이나 잡지를 살 수도 있어요. 할로윈에는 친구들과 만나서 최근에 못한 얘기들을 나누느라 정신이 없을 것 같네요.

capricorn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 장기적인 목표에 집중하세요. 큰 그림을 보는 것이 세세한 일에 집중하는 것보다 더 중요합니다. 현재 커리어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다면, 그건 변화가 필요하다는 뜻입니다. 31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새로운 성취를 이룰 기운이 많으니 이 시기를 이용해서 새로운 가능성을 살펴보고 내년을 위한 계획을 미리 세워보세요. 특히,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려고 한다면 전략을 새우고 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정보를 모으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 당신의 능력을 선보이고 자랑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명성과 위치를 한 단계 더 올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올 거예요. 그리고 이러한 기운은 당분간 계속될 것 같군요. 아마 일 때문에 정신없이 바쁠 것 같으니, 이럴 때일수록 자기관리에 철저히 하세요. 균형 잡힌 식사와 충분한 수면, 규칙적인 운동 같은 기본적인 일에 충분한 시간을 쓰세요.

PISCES 2. 19 – 3.20

물고기자리 │ 모험을 하고 싶은 마음이 생길 것 같은 한 주입니다. 특히, 29일에 여행을 가고 싶어진다거나 외부 세미나에 참석하고 싶어질 수도 있어요. 당신은 평소에 자기 자신을 희생하고 타인의 생각을 너무 잘 수용하는 경향이 있을 것 같네요. 너무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다른 사람을 위해 쓰고 있는 건 아닌지 돌아보세요. 만약 그렇다면, 자신을 위해 투자하세요. 당신을 위하는 것이 오히려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