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가 오래된 가죽처럼 볼륨 없이 푸석푸석하다면 클렌징 밤을 사용하자!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살살 녹는 밤

2018-10-19T00:15:30+00:002018.10.22|BEAUTY, 뉴스|

피부가 오래된 가죽처럼 볼륨 없이 푸석푸석하다면 클렌저로 씻는 것마저 고역이다. 피부 위에 사르르 녹아내리는 클렌징 밤으로 살살 달랠 것.

녹아내린다(고해상) 복사

 

풍부한 영양 공급
1. Yves Saint Laurent 탑 시크릿 밤 인 오일
밤 타입 텍스처가 피부의 온도에 따라 오일로 변하면서 메이크업 색소를 분해하고, 오일에서 다시 에멀션으로 바뀌면서 촉촉하게 클렌징하는 3단계 하이브리드 텍스처로 피부 속 노폐물에 효과적으로 대응한다. 시어버터와 올리브 오일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건조한 피부에 안성맞춤. 125ml, 6만3천원대.

피부 장벽 강화
2. Real Barrier 클렌징 오일 밤
천연 유래 오일 성분과 특허 복합 세라마이드 성분이 세안 후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튜브 타입이라 좀더 위생적으로 쓸 수 있어 만족스럽다. 100g, 2만3천원.

블랙헤드 제거
3. Lirikos 마린에너지 페이셜 이레이저 클렌징 밤
피지와 구성 성분이 유사한 오일 성분이 메이크업은 물론 피지와 블랙헤드까지 말끔하게 녹여내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딥 클렌징 밤. 티트리 오일을 함유해
트러블 진정과 청정 효과도 그만이다. 지성 피부도 효과적으로 쓸 수 있는 클렌징 밤인 셈. 90g, 2만4천원대.

온열 마사지 효과
4. BoH 멜팅 클렌징 밤
피부에 덜어낸 다음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은은한 온열감이 모공을 열어주어 과잉 피지 및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하며, 티트리잎 오일, 병풀 추출물 등의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도와 피부를 맑게 가꾼다. 클렌징과 마사지를 한 번에 끝낼 수 있어 일석이조. 100ml, 9천원.

메이크업 리무버 효과
5. Clinique 테이크 더 데이 오프 클렌징 밤
피부를 자극하지 않는 부드러운 메이크업 리무버로 두꺼운 베이스와 아이 메이크업 등 진한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지워준다. 수분 증발을 막고 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125ml, 4만2천원.

미세먼지까지 클렌징
6. Estee Lauder 어드밴스드 나이트 마이크로 클렌징 밤
일상생활의 오염 물질은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부드럽게 씻어내 피부 손상을 막아준다. 마이크로 미네랄 성분이 피부에 깊숙이 전달되어 유수분 밸런스를 지켜주는 것도 장점. 하루의 피로를 씻어내기에 그만이다. 70ml, 5만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