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aries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주에 금전운이 좋습니다. 특히, 당신이 투자한 금융상품이나 프로젝트에서 큰 수익을 낼 것 같아요. 하지만 그 외에 부분에서는 운이 나쁠 것 같아요. 계획대로 되지 않는 일이 대부분일 것 같습니다. 너무 실망하지 말고 좋은 소식이 올 때까지 기다리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 드디어 이때까지 했던 일들이 결실을 보게 됩니다. 이 일을 위해서 이번 달 초부터 정말 열심히 했을 겁니다. 이제 일의 윤곽이 보이고 한 단계 발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앞으로 몇 달 동안 일이 잘 된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축하합니다. 이제 안정적인 단계로 접어들었습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 책임감과 일에 대한 집중도가 이번 주에 정점을 찍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적인 부분에서 과거에 발목 잡힐 위험이 있네요. 당신의 오래된 습관이나 과거의 트라우마, 나쁜 기억, 또는 잘못했던 일이 되살아 날 겁니다. 혼자 해결하기보다는 친구에게 적극적으로 도와달라고 부탁하세요. 그게 가장 빠른 지름길이 될 겁니다.

cancer

CANCER 06.22 – 07.22

게자리 │ 이번 주에 친구들과 만날 일이 정말 많습니다. 물론 당신은 밖에 나가서 사람을 만나는 걸 평소에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이번 주는 집보다 밖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것 같아요. 술보다는 문화생활 위주로 하는 건 어떨까요? 전시회를 보러 가거나 연극이나 예술영화를 보는 걸 추천합니다. 당신의 창의성과 감성을 채우는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 기회가 많은 한 주가 될 겁니다. 당신이 지난 2주 동안 했던 프로젝트가 이제 좀 빛을 발하기 시작할 거예요. 거기에 당신 상사나 매니저가 중요한 일을 하나 더 맡기게 될 것 같습니다. 동시에 집안일에도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아요. 일과 가정 사이에서 균형을 잡는 것은 언제나 중요한 일이지만, 당신만의 방법을 꼭 찾으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 이번 주에는 아이디어, 영역, 그리고 당신의 생각에도 큰 확장과 발전이 있습니다. 아마 새로운 스터디 코스를 시작하거나 한 번도 가보지 않았던 나라로 여행을 가게 될 수도 있겠네요. 소소하게 독립 서점에 가서 난생처음 본 책을 읽고 큰 영감을 받게 될 수도 있어요. 그리고 그 영감이 당신의 미래를 완전히 바꿔놓을 만한 힘을 갖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libra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 드디어 채무관계가 다 해결되고 다시 은행에서 신용을 회복하게 됩니다. 그 덕분에 당신의 금전 상황에도 조금은 숨통이 트이고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위한 돈을 만들 수 있게 됩니다. 거기다가 지금까지 준비해온 프로젝트 계획 덕분에 외부로부터 투자를 받게 될 가능성이 있어요. 앞으로 2주 동안은 이러한 운이 계속될 테니 중요한 계약을 해야 된다면 이 시기를 놓치지 마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당신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이번 주는 특히 사랑과 연인 관계에 있어서 재미있는 일이 많겠네요. 어쩌면 헬스장에서 헤어진 연인을 만나게 될지도 모르죠. 그냥 지나치지 않고 그 사람이 새로운 연인이 있는지 SNS를 찾아보게 될 거예요. 마음을 비우고 이제 새로운 사람을 찾는 노력을 하세요. 너무 재지 말고 괜찮은 사람이다 싶으면 빨리 데이트를 하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올해 남은 휴일이 있는지 계속 체크하고 싶어질 것 같네요. 당신은 최근에 계속 너무 많은 일에 치여서 휴식이 간절히 필요한 상태일 거예요. 이번 주 금요일에 여유가 조금 생길 거예요. 요가나 마사지 등으로 피로를 회복하고 주말에 시간을 내서 가까운 곳으로 드라이브 가는 걸 추천합니다.

capricorn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 미술이나 도자기 공예 클래스에 등록해보세요. 이번 주에는 당신의 창의성이 극대화될 것 같으니까요. 이미 하고 있다고요? 그럼 친구들이나 주변 사람들과 밖에 나가세요. 아마 친구들로부터 수많은 전화를 받게 될 겁니다. 그리고 파티에도 초대될 거예요. 이런 활동들을 통해서 당신의 감각을 깨우고 당신이 얼마나 창의적이고 유머러스한 사람이었는지 느껴보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 이번 주는 힘든 시간이 될 거예요. 일 때문에 정신적, 육체적으로 고통을 느낄 것 같네요. 특히 팀원들이 당신의 생각대로 일을 해주지 못하고 뒤처진다고 느끼면서 절망하게 될 수도 있어요. 이럴 때는 당신의 주의를 일이 아닌 다른 곳으로 돌리세요. 가족들과 시간을 더 보내고 당신이 좋아하는 책이나 드라마를 보면서 안정을 찾으세요.

PISCES 2. 19 – 3.20

물고기자리 │ 뇌가 더 맑아지고 생각이 뚜렷해지면서 스스로를 어떻게 하면 잘 표현할 수 있을지 깨닫게 됩니다. 그러면서 더 발전하고 싶고, 새로운 경험을 하고 싶다는 욕구가 강하게 들 거예요. 고급 학위 과정을 새로 시작하는 건 어떨까요? 이번 주에는 당신이 어떤 것에 가치를 두는지, 그리고 그 가치를 위해서 올해의 남은 기간 동안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