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style_5b48523fd168c-1200x750

ARIES 03.21 – 04.19

양자리 │ 금전적인 문제로 상담을 받을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다행히 손쉽게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상담을 받아야 한다면 되도록이면 이번 주 초에 상담을 받으세요. 평소에 겁이 없다는 걸로 유명하지만 이번 주에는 조심하지 않으면 큰 사고를 당할 수 있습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 사랑, 연인, 그리고 인간관계에 좋은 기운이 가득한 한 주입니다. 아마 이번 주에 몰래 온 연애편지나 메시지, 뜻밖의 선물 같은 것을 받을 것 같아요. 중간에 방해가 있을 수도 있겠지만 어렵지 않게 극복할 수 있을 겁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시간을 보내세요. 만약 싱글이라면, 데이트 어플로 사람을 만나는 건 어떨까요? 당신이 평소에 좋게 생각하지 않았더라도 이번 주에는 왠지 좋은 사람을 만날 것 같아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 건강이 최우선입니다. 더 많이 움직이고, 운동에 시간을 투자하고, 몸에 좋은 음식 위주로 먹으세요.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요가 클래스에 등록하거나, 직장 근처에 있는 비건 카페를 시도해보는 것도 좋아요. 당신은 외모나 스타일에 큰 변화를 주려고 생각은 하고 있었지만 계속 미루고 있었을 것 같군요. 이번 주에는 새로운 스타일을 시도해보세요. 아마 사람들이 좋은 반응을 보여줄 겁니다.

style_5b48524ae29b7-1200x750

CANCER 06.22 – 07.22

게자리 │ 이번 주에는 창의성이 최고로 발휘되는 시기입니다. 만약 작가나 예술가라면, 당신의 영감을 깨우는데 시간을 충분히 투자하세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표현하기에 금전적으로 장애물이 있을 수 있지만 오히려 그 덕분에 당신의 프로젝트가 더 발전할 겁니다. 아무리 바쁘더라도 이번 주에는 시간을 내서 가족들과 분위기 좋은 곳에서 저녁식사를 하는 걸 추천합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 │ 가족과 집에 관련된 문제가 중요합니다. 평소에 무심했던 부분에서 당신이 생각지도 못했던 일들이 벌어질 수도 있어요. 특히 형제자매가 안 좋은 일에 휘말리게 되어 당신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 덕분에 사람들로부터 위로와 동정을 받게 되겠지만 이를 불편하게 받아들이지 마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 당신의 연애가 더 깊어지고 발전하게 됩니다.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이번 주에 정말 크게 싸울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싱글이라면 당신이 평소에 관심 있던 사람에게 거절을 당할 수도 있어요. 하지만 이 기회를 통해 당신은 한 단계 앞으로 더 나아갈 거예요.

style_5b485241f3cc2-1200x750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 이번 주에 큰돈이 들어올 기회가 생깁니다. 특히 글쓰기 능력과 다른 사람 앞에서 발표하는 능력이 빛을 발할겁니다 . 아마 당신은 특별한 강연을 하게 되거나, VIP 앞에서 중요한 발표를 맡게 될 것 같아요. 팁을 드리자면, 너무 무거운 분위기는 좋지 않습니다. 당신의 유머감각과 매력을 감추지 말고 드러내세요. 진지한 것이 항상 좋은 것은 아닙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 당신은 아마도 커뮤니케이션에 굉장히 능한 사람인 것 같군요. 그 덕분에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많이 맡게 될 거예요. 이미 책을 쓰고 있거나, 미술과 관련된 프로젝트를 맡고 있었다면, 성공적으로 끝내게 될 거예요. 하지만, 가족과 관련되어 나쁜 일이 생길 것 같아요. 다행히 그 문제도 대화를 통해서 잘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 당신에게 집은 단순히 먹고 자는 곳이 아니라, 마음이 가장 편해지는 장소이군요. 어쩌면, 피난처라고 생각할 수도 있고요. 하지만 이번 주에는 집 밖으로 나와서 여러 사람들을 만나는 게 어떨까요? 정말로 나가기 싫다면 집 분위기를 바꿔보세요. 변화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화분을 새로 놓거나, 좋은 향이 나는 아로마를 집에 피워두는 걸 추천합니다.

style_5b485244340f2-1200x750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 이번 주에 아마도 잔고를 확인하고 새로운 자산에 투자하고 싶은 충동이 들 것 같아요. 물론 좋은 결과가 나올 거라고는 장담할 수 없습니다. 해볼 만하지만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주말에는 제일 친한 친구들과 크게 싸울 것 같아요. 당신의 개인적인 목표와 친구들과 시간을 갖는 것, 둘을 동시에 잘하기에는 당신의 지금 상황이 벅찰 수 있습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 이번 주는 결단력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가지고 있는 아이디어를 더 정교하게 다듬어야 합니다. 만약 이사회 회의나 중요한 비즈니스 미팅에서 발표를 맡게 된다면 당신의 능력이 발휘될 절호의 기회입니다. 평소보다 긴장감을 갖고 준비하세요. 특히, 하고 싶은 얘기와 해야 되는 얘기를 구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PISCES 2. 19 – 3.20

물고기자리 │ 평소보다 두뇌회전이 잘 될 것 같네요. 당신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금요일에 특별히 빛을 발하게 될 것 같지만,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지켜야 할지, 아니면 접어둬야 할지 고민이 될 것 같습니다. 무조건 자기 자신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세요. 그리고 용기를 가지세요. 만약 다른 사람들과 아이디어를 공유할 준비가 되었다면, 다른 사람들도 당신의 말을 들을 준비가 되어 있을 거예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