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0월 당신의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capricorn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 이번 달은 장거리 여행과 국제적인 관계에 집중하겠네요. 아니면 학업에 집중할 수도 있고요. 계획보다 지출이 커져서 고민할 일이 생겨요 . 8일에는 당신에게 많은 것을 요구하는 사람이 당신을 힘들게 할 수도 있어요. 특히 소통의 어려움이 당신을 더 지치게 합니다. 24일은 그간 풀리지 않은 집안 문제에 집중해야 할 일이 생기는데 잘 마무리되겠어요. 한동안 많은 시간을 소모했던 만큼 보람이 있겠네요. 이달은 건강을 잘 살펴야 해요. 미뤄온 치료는 꼭 받고요. 커리어에서는 꽤 긍정적인 일이 많으니 기대해요. 수입도 따르겠고요. 이번 달은 무슨 일을 하더라도 당신에게 운이 좋은 달입니다. 조금씩 발전하고 있는 만큼 의미 있는 커다란 변화가 당신을 찾아올 겁니다. 당신의 가치도 한껏 높아지니 이직 준비를 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을 테니까요. 8일, 무얼 하든 약간의 어려움이 있는 날입니다.

PISCES 2. 19 – 3.20

물고기자리 │ 5일 이후부터 한동안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기에 적당한 시기는 아닙니다. 8일에는 금전 문제에 집중하겠네요. 자기에게 유리한 상품을 고르고 또 세금을 내야 하는 등 선택의 기로에 놓이겠어요. 월초에 조금 어려움이 있더라도 믿음을 잃지 말고 긍정적인 마인드와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해요. 커리어에 엄청난 돌파점이 있겠네요. 29일에는 여행을 떠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중요한 계약을 하게 된다면 이날이 당신의 완벽한 날이기도 합니다. 10일, 짧은 여행을 갈 수 있겠네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 바쁜 지난달을 무사히 잘 넘기셨겠죠? 이번 달은 지난 시간을 찬찬히 돌아볼 여유가 나겠네요. 조금 의미 있는 연말을 준비할 수 있을 테고요. 이달 첫 2주는 외모에 큰 변화를 주지 않는 게 좋아요. 5일 이후 파트너와 약간의 시련을 겪을 듯해요. 결혼이나 약혼을 하기에 좋은 시기는 아니란 얘기죠. 사랑하는 사람과 나눈 약속을 돌아보고 관계를 더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성숙한 대화가 필요한 때입니다. 8일은 파트너와 궁합이 좋은 날입니다. 일이든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든 긍정적인 발전이 있겠네요. 24일은 이달 중 가장 어렵고 힘든 날이니 조심 또 조심해요. 중요한 계약은 당연히 피하고요. 29일이 중요한 결정을 내리기에 좋은 날이니 기억해두고요. 이번 달은 자선사업과 같은 일을 하기에 무척 좋은 달입니다. 그 과정에서 귀한 인연을 만날 수 있고요. 29일, 여러 가지로 운이 좋은 날입니다.

aquarius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 새로운 프로젝트가 활기를 불어넣어주는 달입니다. 당신의 재능을 맘껏 뽐낼 기회이지요. 일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더라도 인내심을 발휘하세요. 아직까지는 앞을 향해 달려 나가기보다 뒤를 돌아보며 탄탄하게 다지는 시기니까요. 주변 사람을 소중히 여기고 정성을 다하는 태도가 특히 중요한 시기입니다. 연인에 대해 여러 가지로 숙고할 일이 생기겠네요. 작은 불만이 불신으로, 자칫 관계의 파탄으로 이어질 수도 있답니다. 24 일 이후에 이 문제에 대해 다시 진지하게 생각해보세요.2 7일에는 조금 현실적이고 침착한 당신을 발견하고, 29일에는 이 문제를 현명하게 바라볼 수 있겠어요. 24일, 당신에게 까다로운 날이 될 수도 있어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 지난달 많이 힘들었나요? 과도한 스트레스로 심신이 지쳤겠군요. 이번달은 다 나아질 테니 기운을 차려요. 맡고 있던 프로젝트가 성공해 미디어의 주목을 받을 수도 있고요. 이달 5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6주간 사랑의 기운은 약합니다. 이달 10일은 힘든 날이에요. 예상치 못한 곤란한 일이 생길 테니 중요한 일정은 잡지 말고 조용히 지내는 게 좋겠어요. 형제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도 있고요. 24일경 일 때문에 신경이 곤두서겠어요. 할 일이 많아도 잠시 시간을 내서 휴식을 취하세요. 쉬면 오히려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생각날 수도 있어요. 이번 달 행운의 날은 29일입니다. 커리어 운은 전반적으로 좋군요. 10일, 힘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 이달 집과 관련된 문제가 당신을 사로잡는군요. 8일경에 집 문제를 해결할 기회가 생기니 잘 살펴보세요. 그런데 최근에 큰 지출이 많아 예산이 별로 없다면 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내년 4월로 미루는 건 어떨까요. 그보다는 부모님과 시간을 보내는 데 투자하는 게 더 나아요. 그리고 이번 달은 친구들과 작은 문제가 생길 것 같네요. 친구의 무심한 행동이 당신을 자극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연인에게 미묘하게 집적거릴 수도 있고요. 어떤 상황에 즉각적으로 대응하기보다는 사소하고 무심하게 대하는 게 더 현명한 태도일 수 있어요. 그런 한편 당신의 인생에 들어온 새로운 사람과 특별한 유대감을 느낄 수 있겠어요. 29일, 애정 운이 강한 날입니다.

libra

LEO 07.23 – 08.22

사자자리 │ 아름다운 계절, 가을이 오니 수시로 밖으로 나가고 싶지 않나요? 8일은 여행을 떠나기에 안성맞춤인 날입니다. 파트너와 동행하면 더없이 멋진 여행이 될 텐데요. 그러나 직장이나 집에서의 문제로 여유가 좀처럼 나지 않을지도 몰라요. 혹 떠나지 못하더라도 기회는 언제든 생기니까 너무 우울해하지는 말고요.1 0일경 당신의 스트레스 지수가 엄청나게 높아지는군요. 그럴 때는 혼자 있는 것이 좋아요. 일 문제나 가족 문제일 수 있는데, 해결이 쉽지 않아 마음이 무겁겠어요. 할 일이 너무 많고 복잡해서 떠나고 싶더라도 한동안은 참아야 할지도 모르고요. 29일까지는 어떤 중요한 결정도 가능한 한 하지 말고 미뤄요. 힘든 이달을 잘 지나면 좋은 결과가 기다리니 마음을 굳건히 해요. 파트너와는 무난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어요. 24일, 긍정적인 서프라이즈가 있겠네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 10월의 시작과 함께 금전적인 문제가 당신을 괴롭히는군요. 8일에 새로운 프로젝트를 기대해볼 수 있겠고, 친구를 통해 새로운 수입원을 확보할 수도 있답니다. 10일경 예상치 못한 지출이 발생해 약간의 어려움을 겪을지도 몰라요. 그러나 삶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은 음과 양이 있는 법이죠. 일시적인 곤란이니 너무 걱정은 하지 마세요. 당신의 가치를 높이고 더 높은 수입을 거둘 과정으로 받아들이세요.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다음 달부터 매우 긍정적인 발전을 기대해볼 수 있고요. 여행을 갈 계획이면 숙소랑 비행기를 확실하게 체크하세요. 사랑하는 사람과 떠나 좋은 숙소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는 건 어때요. 만약 사업차 여행을 간다면 24일에 가는 것이 좋겠네요. 24일, 여행을 갈 기회가 있겠네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 당신의 생일이 있는 달이군요. 이번 달은 당신을 찾는 사람도 많아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겠어요. 연애 운도 꽤 강력해 당신과 여러모로 잘 맞는 사람을 만날 수도 있답니다. 이달 첫 주에는 당신에게 큰 변화의 계기가 다가와요. 미래를 설계하는 데 꽤 중요한 일일 수 있으니 유심히 살펴보세요. 커다란 변동을 초래하는 일일 수 있으니 당신이 좋아하고 잘하는 것이 무엇인지 잘 생각해보고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겠네요. 일이 더디게 진행되더라도 더 긍정적인 결과가 나올 테니 기다려보아요. 24일에는 금전적으로 불안할 수 있지만 당신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은 만큼 문제가 잘 해결될 것입니다. 26~28일 아주 멋진 파티에 참석하겠네요. 29일경 예상치 못한 수입이 생겨요. 8일부터, 긍정적인 에너지가 당신을 찾아오겠네요.

taurus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 중요한 비밀을 들으면서 새로운 한 달을 시작하겠네요. 한동안 궁금증을 자아냈던 문제가 해결되지만 그로 인해 직장에서 약간의 긴장이 생길지도 몰라요. 그런 상황에서 늘 이기려고 하지 마세요. 조금 느슨하게 대응해도 당신의 기회가 곧 올 테니까요. 10일에는 말조심을 해야 해요. 내뱉은 말은 주워 담기가 어렵잖아요. 집 문제로 한동안 분주하겠군요. 이사나 집수리 문제로 말이에요. 이번 달 가까운 인간관계가 조금 삐걱거려서 신경이 쓰이겠어요. 관계에 대해 깊이 생각해볼 기회죠. 24일경 그런저런 관계 문제에 대한 답을 내려야 합니다. 만약 당신에게 너무나 중요한 관계라면 29일에 해결하세요. 29일, 인간관계의 어려움이 풀리는 날이에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 친구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당신의 삶을 아주 풍성하게 해주는군요. 새로운 동호회에 가입할 예정이면 8일 즈음이 좋습니다. 긍정적인 기운과 새로운 기회가 바깥에 아주 많이 있으니까요. 당신이 기다려온 멋진 연인을 만날 수도 있다는 말입니다. 오랫동안 만나지 못한 친구도 만날 테고요. 자선사업 일을 하고 있다면 이달 크게 발전할 듯해요. 오랫동안 쏟은 당신의 노력이 드디어 빛을 발하는 걸까요. 물론 늘 돌아보고 숙고하는 태도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는 걸 잊지 마세요. 10일, 업무와 관련해 문제가 생길 수 있는데, 그 문제는 빨리 해결하는 게 좋겠어요. 10일은 모든 사람에게 좋지 않은 날이니 과도하게 스트레스받을 필요는 없고요. 현명한 당신은 잘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10일, 친구가 당신의 연애에 부정적인 의견을 보이겠어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 이번 달은 당신의 커리어에 집중해야 하는 달입니다. 무엇보다 인내심이 중요해요. 이번에 승진이 되지 않아도 당신의 기회는 곧 올 것입니다. 프레젠테이션이나 인터뷰가 있다면 완벽하게 준비해요. 준비된 자만이 멋진 열매를 딴다는 사실은 진리지요. 구직 중이라면 친구가 당신에게 좋은 기회를 줄 수도 있겠네요. 일을 구하는 것이 생각만큼 쉽지 않은 한 달이니만큼 이 기회를 잘 잡도록 해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겠어요. 특히 같이 떠난 여행지에서요. 월말에 멋진 서프라이즈가 있을지도 모르죠. 연인과는 즐거운 일이 이어지지만, 사소한 일이 잘못되어 큰 지출로 이어질 수도 있으니 조심해요. 그러나 당신은 해결사인 만큼 잘 이겨낼 것입니다. 24일, 연애에 집중하는 하루가 되겠어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