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aries

ARIES 03.21 – 04.19

양자리 │ 당신의 커리어에 긍정적인 기운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공동 프로젝트를 완벽한 호흡으로 끝낼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고 싶은 동기부여를 얻게 됩니다. 동시에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거예요. 특히, 당신의 유머감각이 이번 주에 특히 더 빛날 것 같아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 지난주까지는 동료들의 실망스러운 능력 때문에 당신의 일을 제대로 못 끝냈을 것 같군요. 동기부여도 안되고요. 결국 답답한 팀원들에게 기대하는 대신 당신이 스스로 일을 마무리 짓게 될 거예요. 그리고 패션과 외모에 평소보다 자신감이 넘칠 것 같아요. 평소에 사지 않았던 밝고 화려한 색상의 옷을 소화할 수 있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들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 다시 운동을 시작하기에 이상적인 타이밍입니다. 어떤 운동을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아요. 건강한 습관을 만들고 싶다면 이번 주의 기운을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이번 주에는 자선 이벤트나 기부 행사 등에 관심이 많이 가고, 주변의 어려운 사람들에게도 신경이 많이 쓰일 거예요. 어쩌면 당신이 직접 모금을 하게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cancer


CANCER 06.22 – 07.22

게자리 │ 야망이 넘치고 당신의 목표에 더 집중하게 됩니다. 영감을 주는 아이디어가 끊임없이 생각나고, 심지어 시간이 어떻게 흐르는지도 잊어버리게 될 거예요. 그 와중에 당신의 친구나 가족들은 당신을 만나고 싶다고 난리가 날 거예요. 어쩌면 일에 대한 집중력, 아이디어에 시간을 투자해야 할지, 아니면 친구와 가족들의 관심에 시간을 쓸지 고민이 많이 될 수도 있겠어요. 그렇지만 곧 균형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 │ 오래된 관계를 끝내는 동시에 새로운 관계를 시작하게 됩니다. 새로운 비즈니스 파트너를 만나거나, 좋은 투자자에게 투자하고 싶다는 연락을 받게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열정으로 가득한 사랑을 만나게 될 가능성이 아주 큽니다. 과거에 만났던 지루하고 재미없는 그 사람과는 정반대로 당신을 계속 웃게 만들어주고 에너지가 넘치는 사람일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 외국으로 휴가를 가거나 출장을 계획하고 있나요? 무슨 이유에서든 이번 주가 여행계획을 세우고 준비하기에 최적의 시기입니다. 왜냐하면 이번 주는 에너지가 넘치는 시기이기 때문이죠. 아무리 준비할 일들이 많아도 해낼 수 있을 정도로요. 이 에너지는 당신의 재능을 펼치고 세상에 보여주기에도 충분할 겁니다. 그러니 이번 주에는 과감한 도전을 시도해보세요.

libra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 거의 끝나가는 프로젝트를 한 번에 여럿 맡게 될 수도 있어요. 그럼에도 당신의 넘치는 책임감은 당신이 숟가락만 얻게 만들지는 않을 것 같군요. 하지만 그 때문에 다른 일에 시간을 못 쓸 수도 있어요. 특히 당신의 친구와 가족들이 당신의 관심을 바라고 있을 것 같아요. 친구나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당신의 일을 방해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런 시간들이 당신에게 큰 힘이 될 겁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 자신감이 넘치고 파티를 즐길 준비가 되었습니다. 파티가 아니어도 친구들과 재밌는 시간을 보낼 거예요. 넘치는 자신감 덕에 당신이 속한 그룹에서 리더가 될 수도 있어요. 사람들 앞에 나서게 되는 것을 좋아하게 되고 당신의 커뮤니케이션 스킬도 같이 발전하게 될 겁니다. 유명해지고 주목받는 것을 더 이상 겁내지 마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 스스로를 돌아보고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싶어 질 것 같군요. 안정을 찾고 자기 자신에 대해서 생각하는 시간이 필요한 타이밍이기도 했어요. 혼자 조용하고 이국적인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집에서 생각을 정리하는 것도 좋아요. 이러한 감정들은 당신이 인생의 장기적인 목표와 의미에 대해서 고민을 많이 하기 때문에 생긴 것이니까요.

capricorn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 당신의 에너지가 최고점을 찍습니다. 프로젝트 기한이 가까워지기도 전에 순식간에 일을 끝낼 수 있을 거예요. 연애와 사랑에도 긍정적인 에너지가 가득합니다. 이제 연인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과 마음의 여유가 생겼을 거예요. 로맨틱한 저녁 데이트를 계획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사랑을 위해서는 조금의 노력도 필요합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 충분한 돈을 갖고 있나요? 이번주에 잊고 있었던 자산에 대해 천천히, 유심히 분석해보세요. 큰돈이 들어올 기회가 숨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창업이나 독립할 기회를 찾고 있었다면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를 겁니다. 그렇게 된다면 바로 실행에 옮기세요. 원하던 것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새 사업에 안전한 투자를 받을 수도 있어요. 정말 그렇게 된다면 성공은 자연스럽게 따라올 거예요.

PISCES 2. 19 – 3.20

물고기자리 │ 큰 행사나 파티에 초대를 받을 것 같아요. 주변 사람들이나 SNS 덕분에 당신이 갑자기 유명해 질 수도 있겠군요. 아마 이번 주부터 시작해서 연말까지 당신의 달력이 여기저기서 오는 초대로 가득 찰 것 같아요. 사람들이 계속해서 당신의 매력을 찾게 될 겁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